영국유학을 런던대학교로 간다면 영국유학비용은 얼마나 될까요. 영국유학원보다 50%저렴하게 영국유학을 갈 수 있다니 놀랍네요. 런던파운데이션코리아의 영국유학설명회에서 유학원비용이 저렴한 이유를 알 수 있다고 합니다. 런던대학으로 유학을 계획하고 있는 학부모나 학생이라면 궁금한게 많을 텐데요. 이번 런던파운데이션코리아의 영국유학설명회에 참석하셔서 궁금증을 해소하는게 도움이 될 것 같아요. 영국유학을 런던대학교으로 결정하신 분들에게는 더 없이 좋은 기회가 될 겁니다. 물론 막연히 영국유학만을 꿈꾸던 학생이나 학부모들에게는 구체적인 플랜을 세울 수 있겠죠. 더구나 유학비용이 영국유학원보다 50%나 저렴하다니 말이죠.



생각이 바뀌게 되었어요.


우리는 영국유학이 아니라 독일쪽으로 알아보고 있어요. 문제는 아이가 아직 감이 없다는 겁니다. 일단 부모가 먼저 알고 있어야 대화가 되고 설득이 될 것 같아서 틈나는대로 여기저기 알아보고 있어요.



재수를 고민하는 학생이라면 유학의 길도 대안이 될 수 있답니다. 요즘에는 예전처럼 교환학생이나 어학연수만을 다녀오던 트렌드가 바뀌어 학사학위까지 취득하고 오는 경우가 많아지고 있다고 해요. 무엇보다 어학원보다 저렴해진 유학비용이 부담감을 많이 줄어들게 한것 같아요.



유학설명회 시즌이라 대체적으로 비용이 국내대학보다 저렴한 경우도 많아 여건이 된다면 오히랴 국내대학만을 고집할 필요가 없더라구요.


의료보험혜택을 주는 영국유학의 좋은점


아시는 분들은 알겠지만 영국은 세계를 주도하는 연구중심 국가입니다. 세계 상위 10개 대학으로 선정된 옥스포드, 캠브릿지와 런던대학교를 비롯해 5개 대학이 영국에 위치하고 있죠. 그래서 영국유학은 세계 최상위 수준의 교육시스템으로 유학를 할 수 있는 기회가 됩니다.



그러다보니 영국대학교 졸업생이 취업후에 받게 되는 평균연봉이 국내대학 졸업생 보다 월등히 높은 이유가 됩니다. 런던에는 수많은 대기업의 본사가 위치하고 다국적기업의 본사는 유럽의 다른 도시 보다 약 3배 높은 비중을 차지하고 있어요. 결국은 유학생들에게 많은 인턴십과 고용기회가 주어지게 되어 간과할 수 없는 매력이죠.



영국은 6개월이상 학업을 계속하는 모든 국가의 유학생에게 무료의료보험을 제공해 미국과는 다르죠. 유학길에 몸이 아프면 힘들고 어렵지만 비용도 부담이 되는 것도 사실이거든요.



유학비용을 부모님에게 마냥 기댈 수 없는게 현실이죠. 그런데 영국은 유학생들에게 아르바이트의 기회를 법적으로 허용하고 있어요. 한 주당 10시간의 아르바이트가 가능하고 런던은 대도시로 여건도 좋아 파트타임과 인턴십등 다양한 사회경험을 얻을 수 있답니다.


런던파운데이션코리아에 대하여


런던파운데이션코리아는 1990년 출발했어요. 2001년 정부위탁훈련실시기관등으로 지정을 받으면서 성장세를 탔죠. 20여년의 역사를 바탕으로 2010년에는 해외취업 연수사업기관지정 2011년에는 신성장동력 국가정책산업훈련 실시기관지정 2012년에는 국가기간전략산업직종훈련 실시기관지정을 받게 되었습니다. 2013년에 전국 직업학교 평가 호남권1위 최우수 A등급으로 선정되면서 해외유학사업에 첫발을 내딛게 됩니다.



경기도 성남시에 글로벌캠퍼스 설립을 하면서 미국 Travel University international, 호주 TAFE South Western Sydney Institute 교육협약을 맺었습니다. 글로벌 과정 1기 수료 및 미국대학교 진학을 진행했으며 런던 파운데이션코리아 1기 수료 및 영국대학교 진학을 성공적으로 마무리 하게 됩니다. 올해가 런던파운데이션코리아 2기가 되겠군요. 성공적인 영국 런던대학교 예비과정 안착을 위해 더욱더 세심한 지원을 하게 될 겁니다.


런던파운데이션코리아는 무엇이 다른가?


런던파운데이션 코리아의 장점은 10가지로 정리를 해보았어요. 장점들을 참고하시면 이번 런던파운데이션코리아가 진행하는 유학설명회에 참석하시면 더 많은 도움이 될 것 같아요.


첫번째는 영국 런던대학교 예비과정(파운데이션)을 학국에서 유일하게 운영을 하고 있어요. 그동안 자세히 알아보고 싶어도 쉽지 않았을텐데 다행이죠. 참고로 런던대학교는 18개 대학교와 10개 연구기관으로 이루어진 대학교 연합입니다.



두번째 유학하면 역시 비용이 가장 중요한 부분 중에 하나일텐데요. 기존 런던대학교 유학과정(유학원)보다 8,000만원 이상 절감이 될 뿐만 아니라 유학기간도 1년 이상 단축이 된다고 해요. 유학원을 통한 유학비용은 평균적으로 졸업까지 1억5,000만원 정도 소요된다고 알고 있어요. 그래서 영국유학원보나 50%이상 비용절감이 되는거죠. 물론 런던파운데이션코리아의 유학비용절약은 실제와 다소차이가 있을겁니다. 이를 감안하더라도 저렴한 것은 사실이죠. 



세번째는 런던대학교 버벡캠퍼스의 진학을 전원보장한다고 합니다. 버벡캠퍼스는 연세대와 고려대보다 세계대학교 랭킹이 높은 대학이죠. 물론 국내 1년 파운데이션 과정에서 IELTS 시험이 5.5를 넘어야 하는 조건을 만족해야 합니다.



네번째 런던파운데이션코리아의 장점은 런던대학교 버벡캠퍼스 외에도 퀸메리캠퍼스, 로얄할로웨이캠퍼스, 맨체스터대학교, 골드스미스, 코벤트리대학과 같은 명문 대학으로도 진학이 가능하다는 겁니다. 다시말해 런던대학교 버벡캠퍼스로 진학이 보장되며 성적에 따라 다른 상위권 대학교로도 진학 가능하다는 뜻이 되겠죠. 당연한가? ㅋㅋ



다섯번째는 TOEFL, 내신, 수능에 영향을 받지 않아요. ㅋㅋ 요게 땡기는 분들이 많을텐데요. 수능 5등급 정도면 무난하게 패스를 할 수 있다고 해요. 패스를 하는게 중요하지 않겠지만 일단 첫관문을 통과한다는게 어딥니까?


여섯번째는 일반적인 방법으로는 5년정도 걸리는 반면 총 3년 6개월만에 런던대학교 학사 학위 졸업 가능하게 됩니다. 따라서 유학비용도 절약기 되겠죠. 3년6개월동안 본인이 얼마나 열심히 하느냐에 따라 부모님의 짐을 덜어 드릴 수 있게 될 겁니다.



일곱번째 런던파운데이션코리아의 좋은덤은 런던대학교 진학 시 듣는 수업을 한국에서 먼저 들어볼 수 있다는게 매력입니다. 따라서 높은 학점 취득도 가능하겠죠.



여덟번째는 유학을 가도 현지학생들과 경쟁을 하게 되면 아무래도 학점이 높지 않게 될텐데요. 런던파운데이션코리아에 따르면 런던대학교에 진학을 하는 첫 해에는 국제학생들끼리만 공부하기 때문에 높은 학점 취득 가능하다고 해요. 첫 유학길에 자신감을 얻을 수 있는 좋은 기회이기도 하지만 실력향상에 배가의 노력도 해야 할 겁니다.



아홉번째는 런던대학교 동문이 빵빵하다는 겁니다.ㅋㅋ 미국 존 F. 케네디 전 대통령, 일본 고이즈미 준이치로 전 총리, 남아프리카공화국 넬슨 만델라 전 대통령, 마하트마 간디, 조지 소로스, 크리스토퍼 놀란 감독, 엘튼 존, 다이도 등등이 바로 런던대학교 동문으로 자부심을 갖을 수 있겠죠.



마지막으로 런던파운데이션코리아는 영국 최대의 교육재단 Cambridge Education Group이 운영해 신뢰성, 안정성 보장하고 있어요. CEG 교육재단은 1985년에 설립되어 영국 최초로 대학예비과정을 제공한 전통 있는 기관으로 신뢰할 수 있다는 것을 유학을 준비하고 있는 학부모님들이라면 많이 아실겁니다.


런던파운데이션코리아 설명회 일정


런던대학교 유학설명회가 1차와 2차로 나뉘어 진행되는데요. 1차에 참석하는게 더 좋을 것 같아요. 그래야 2차 설명회에서 미처 알아보지 못한 부분이나 좀 더 자세히 문의 할 수 있지 않겠어요. 물론 1차에서 해결이 된 분들은 괜찮겠지만요.ㅋㅋ 특히 영국유학을 계획만 하고 계신분이라면 많이 들을 수록 좋겠죠.



1차 설명회 : 2월 07일(금) 오후 1시, 2월 08일(토) 오후 1시

2차 설명회 : 2월 14일(금) 오후 1시, 2월 15일(토) 오후 1시

장소 : 경기도 성남시 수정구 태평동 5113-7 2층 (런던파운데이션코리아) 가천대역 2번 출구 앞



당장 런던대학에 유학을 갈 계획이 아니라도 미리 알아보시고 준비를 꼼꼼히 하는게 학생을 위해서도 좋은 방법이 되겠죠. 시간이 금방 가버리거든요. 런던대학교로 영국유학을 알아보면서 저도 많은 도움이 되었어요.


런던파운데이션코리아 홈페이지

런던파운데이션코리아 유학설명회 신청페이지

Posted by 사용자 핑구야 날자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쿠쿠양 2014.02.06 19:08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런던에 한국 유학생이 정말 많다고 하더라구요~
    영국은 저도 한번 가보고싶은 나라예요 ㅎㅎ

  2. 워크뷰 2014.02.06 19:36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저도 유학가고 싶네요^^

  3. 행복한다니엘 2014.02.06 21:57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오~ 좋은 정보 감사히 잘 보고 갑니다~

  4. 단비 2014.02.06 22:49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전 여행이 더 가고 싶네요

  5. 코라노 2014.02.06 23:35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내일부터 시작하는군요

  6. 쿨럭~ 2014.02.10 16:33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오늘도 정말 좋은 글 읽고 갑니다~
    많은 분들에게 유익한 정보네요
    좋은 시간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