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료어플App

소치 동계올림픽 한국금메달갯수 및 경기장면 티빙 2014 동계올림픽 전용관에서 보고 이벤트도 참여

by 핑구야 날자 2014. 2. 11.
반응형

소치 동계올림픽 한국금메달갯수 및 경기장면 티빙 2014 동계올림픽 전용관에서 보고 이벤트도 참여해보려구요. 소치 동계올림픽에서 한국금메달갯수를 4개로 예상을 하고 있는데요. 티빙의 2014 동계올림픽 전용관을 통해 열심히 확인을 하고 있어요. 티빙 2014 동계올림픽 전용관에서 스피드스케이팅 5000m결승에 출천한 이승훈선수의 경기를 보면서 무척 아쉽더라구요. 힘이 좀 딸리는 듯 하더니 결국 소치 한국금메달의 첫 주인공이 되질 못해 아수움을 남겼어요. 물론 피겨스케이팅 김연아선수가 금메달을 안겨주기는 할텐데요. 다른 동계올림픽 종목에서도 많은 금메달을 안겨주길 기대하고 있어요. 두번째는 빙상여재 스피드스케이팅 이상화전수죠.



소치 동계올림픽에서 개인적으로 기대하고 있는 선수는 이상화선수입니다. 계속 신기록을 갈아치우는 그녀의 파워를 믿고 있기 때문이죠. 이상화선수가 맥심의 화보에서 더욱 메력을 발산해서 더 인기가 많아졌죠. 이번에 소치올림픽에서 금메달을 따게 되면 정말 김연아만큼 인기가 치솟게 될지도 모르겠어요.



티빙 무료앱 설치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의 구글플레이등등에서 『티빙』을 조회해서 설치하면 됩니다. 사이즈는 22.43MB입니다.


티빙 무료앱 안드로이드 설치하기

티빙 무료앱 아이폰 설치하기

모바일로 티빙 즐기기


티빙에서 소치 동계올림픽을 보면 신나는 이유


소치동계올림픽도 중요하기는 하지만 밤늦게 공부하고 오는 아이들에게 미안하게 되더라구요. 그래도 소치 동계올림픽을 놓칠 수는 없구요. 결국 고민하다가 DMB로 보기로 했죠.ㅋㅋ 지상파로 보는 것도 좋은데요. 이번에 티빙에서 2014 동계올림픽 전용관을 따로 마련을 했답니다. 그런데 PC에서 보면 4채널 멀티뷰 서비스를 제공해서 여러경기를 한번에 볼 수 있답니다.(PC로 티빙즐기기



티빙의 2014 동계올림픽 전용관에서에서 관람을 놓친 소치 동계올림픽 경기도 보고 무엇보다 다른 가족에게 미안해 하지 않고 볼 수 있어 편해요. 특히 지난주에 휘팍에서 보드타고 왔거든요. 눈이 많이 와서 슬로프가 너무 좋았죠. 그래서 그런지 소치 동계올림픽을 보는 게 예년보다 더 재미나요.



특히 루지와 알파인스키의 스피드가 너무 재미있는거 있죠. 120km에서 최고 160km까지 속도가 나오는 루지는 정말 보는 것만으로도 심장이 쫄깃쫄깃해져요.



스키를 타다가 보드로 바꾼지 6년이 되어가는데요. 아직도 낙엽이랍니다.ㅋㅋ 그래서 그런지 스키보다는 슬로프스타일로 보드경기를 보는게 더 재미있는 거 있죠.



한국선수들의 파이팅 넘치는 경기도 많은 종목에서 좋은 결과로 보여지면 좋겠지만 아직은 일부경기에만 국한이 되어 아쉽습니다. 그래도 한국선수들이 소치에서 활약하는 경기를 보는 것은 놓치지 않고 보려고 해요. 경기일정도 티빙의 2014 동계올림픽 전용관에서 쉽게 확인할 수 있어 놓치지 않고 볼 수도 있어요.



그런데도 놓쳐서 못보는 경기가 생기더라구요. 지상파에서 잠시 한눈을 팔다보면 경기의 일부를 놓치거나 아예 못보게 되는 경우도 있어요. 동계스포츠 마니아는 아니지만 좋아하는 경기가 있거든요. 루지와 알파인스키가 속도때문에 좋아한답니다. 티빙의 2014 동계올림픽 전용관을 이용하면서 놓친 경기도 재방송을 가다리지 않고 언제든지 다시 볼 수 있고 또 보고 싶으면 몇번이고 볼 수 있어 좋답니다. 티빙 모바일 앱에서 앱푸쉬로 알람 기능을 이용하면 놓칠 이유가 없죠.ㅋㅋ



모든 경기를 보는 것은 아니지만 본경기 생중계 및 지난경기 풀영상 & 하이라이트영상 무료 제공으로 더욱 즐거운 요즘입니다. 이상화선수의 스피드스케이팅과 김연아선수의 피겨스케이팅 금메달을 기대하면서 말이죠.ㅋㅋ


티빙 이벤트로 더 즐거운 소치 동계스포츠

'

소치 동계올림픽 한국금메달갯수 및 경기장면을 티빙의 2014 동계올림픽 전용관에서 보면서 이벤트도 참여하면 더 즐겁습니다. 지난번에 이랜드의 이벤트에 당첨이 되어 곶감을 선물로 받고 이벤트에 자주 응모하게 되더라구요.ㅋㅋ 티빙에서 2014 동계올림픽 전용관을 통해 소치동계올림픽도 보면서 이벤트에 응모하면 되는데요. 3가지 이벤트가 진행이 되고 있어요.

PC이벤트 페이지

모바일이벤트 페이지


첫번째 이벤트는 티빙의 소치 올림픽 전용관을 소문내고 맛있는 투썸 커피 받는 이벤트랍니다. 참여는 간단해요. 페이스북으로 전용관을 소문내면 끝입니다.(PC에서 참여, 모바일에서 참여)



두번째는 티빙 안드로앱을 다운받으시면 2,000캐쉬를 공짜로 받을 수 있답니다. 티빙앱을  설치하시구요. 티빙앱에 로그인하고 2014 동계올림픽 전용관에 접속하면 됩니다.(PC에서 참여, 모바일에서 참여)



마지막으로 티빙의 이벤트는 2014 소치 동계올림픽에서 좋아하는 선수의 경기 일정을 앱으로 알람으로 설정하시면 됩니다. 응원선수는 중복이 가능해서 이상화선수와 김연아선수의 경기일정을 푸쉬업으로 서비스 받고 있어요.(PC에서 참여, 모바일에서 참여)



응모방법은 티빙 2014 동계올림픽 전용관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원하기를 누르면 참여가 됩니다.ㅋㅋ 응원선수 금메달 획득과 응원하기 클릭하면 추첨을 통해 KFC 치킨 기프티콘을 받을 수 있어요. 맥주를 사둔게 있는데...ㅋㅋ



소치 동계올림픽 한국금메달갯수 및 경기장면 티빙 2014 동계올림픽 전용관에서 관람도 하고 이벤트도 참여했어요.ㅋㅋ 소치 동계올림픽이 끝나면 금메달 6개로 종합순위 7위 목표를 달성했으면 좋겠어요.



티빙의 2014 동계올림픽 전용관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소치 동계올림픽을 관람하시고 함께 대한민국 선수들을 응원하자구요.

PC로 티빙보기

스마트폰으로 티빙보기

본 포스팅은 CJ헬로비전으로부터 소정의 원고료를 지급받아 작성되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