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테크정보

일산 식사지구 할인분양 아파트 위시티 블루밍!! 내집마련 위한 할인율과 무료 풀옵션 노려볼만

by 핑구야 날자 2014. 3. 3.
반응형

일산 식사지구 할인분양 아파트 위시티 블루밍의 조건이 장난아닌데요.!! 내집마련 위한 할인율과 무료 풀옵션 조건을 노려볼만 합니다. 전세활성화에서 월세활성화로 정책이 변경되면서 난감한 것은 내집마련을 꿈구는 분들일 겁니다. 작년부터 매번 이사를 가야하는 전세 세입자들이 내집마련의 방향으로 움직이기 시작했어요. 덕분에 미분양아파트가 적지 않게 해소가 되었습니다. 월세금을 연말정산으로 돌려주고 주인에게는 월세 소득신고를 집중조사하겠다고 나섰습니다. 결국 세입자의 부담으로 끝나지 않을까 고민스럽습니다. 월세활성화가 이번에는 세입자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위시티 블루밍 할인분양보다 솔깃한 조건


일산 식사지구 할인분양 아파트 위시티 블루밍의 할인분양은 최고 30%에서 25%이라고 합니다. 그 밖에 다른 조건은 없는지 찾아 보았어요. 그런데 할인업자마다 할인가격의 폭이 다르더라구요. 아마도 직접 확인을 하지는게 제일 정확할 것 같아요.(1566-6815)




분양이 잘 되는 아파트에서는 유료로 받는 발코니 확장도 일산 식사지구 할인분양 아파트 위시티 블루밍에서는 무료입니다. 발코니 무료만 봐도 알겠지만 지금은 내집마련을 위해 알아보는 분들이 갑의 위치에 있습니다. ㅋㅋ 좋은 기회죠. 다시말해 할인분양의 가격은 충분히 흥정이 가능하다는 말입니다.



일산 식사지구 할인분양 아파트 위시티 블루밍에서 30% ~ 25%의 할인분양과 발코니 무료만 있었다면 다소 망설일 수도 있을텐데요. 풀옵션 빌트인 가전제품 4종(냉장고, 김치냉장고, 세탁기, 음식물처리기)을 무료로 제공한다니 대박입니다.여기에 시스템 에어컨도 무료설치를 해준다니 급하기는 급했나 봅니다.



위시티 블루밍의 분양규모와 위치


일산에 가끔 가게 되는데요. 지난주 금요일에는 큰 녀석 생일이라 일산의 킨텍스 인근 원마운트에서 저녁식사를 했어요. 워터파크가 있는 원마운트는 생각보다 크더라구요. 킨텍스을 중심으로 계속 들어서는 건물들이 갈때마다 놀라게 합니다. 위시티 블루밍의 위치는 일산 식사지구에 위치합니다.



일산 식사지구 할인분양 아파트 위시티 블루밍식사지구 위시티 총 7,211세대에 포함되었어요. 식사지구 3단지 1435세대와 5단지 915세대 E4단지 192세대로 전제 식사지구 위시티 총 분양의 35%이상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일산의 랜드마크로 불릴만 하겠죠.



일산 식사지구 할인분양 아파트 위시티 블루밍 3단지는 39평 347세대, 47평 636세대, 54평 180세대, 55평 180세대. 63평 72세대, 85평 8세대 88평 2세대, 92평 10세대로 총 1,435세대입니다. 5단지는 39평 1345세대, 47평 340세대, 57평 226세대, 86평 4세대로 915세대입니다. E4단지는 43평 188세대, 71평 2세대, 65평 2세대로 통 192세대입니다.


일산 식사지구 위시티 블루밍 여건


일산 식사지구 할인분양 아파트 위시티 블루밍의 위치는 일산동구 식사동 34번지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바로 앞에 동국대학교 병원이 있어 참 안심이 되는 위치입니다. 추진중인 서울-문산간 고속도로와 가까우면서도 위시티의 자이 뒤에 있어 더욱 좋은 위치입니다.



더구나 고양국제고가 바로 옆에 있어요. 그리고 초등학교 2개, 중학교 1개 고등학교가 2개가 있어 교육여건은 괜찮은 편인 것 같아요. 다만 중학교가 하나 더 있으면 좋을 것 같은데 아쉬움으로 남습니다. 그러나 대형평형 위주라 덜 고민이 될 것 같기도 해요.



일산 식사지구 할인분양 아파트 위시티는?


위시티는 식사지구에 포함되어 있어 주변여건이 잘 갖추어져 있어요. 1단지 근린공원은 7천5백여평으로 다양한 즐거움을 제공하는 체험공원입니다. 또한 9천5백여평의 중앙공원은 잘 짜여진 공원으로 식사지구의 자랑거리가 됩니다.



일산 식사지구 3단지 할인분양 아파트 위시티 블루밍에 있는 어린이공원5호는 7천8백여평의 산책로가 있어요. 좀 처럼 짬을 내기 어려운 분이라도 식사후에 산책을 하면 더 없이 좋은 운동이 되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위시티 블루밍 5단지에도 4천6백여평의 근린공원이 있어요.  아이들이 정서에도 참 좋겠죠. 역시 대형평형이라 다르죠. 물론 분양이 어려워 할인분양을 하지만 정말 생활여건은 나무랄때가 없는 것 같아요. 단지별로 대규모의 근린공원과 중앙공원등이 도심 속 휴식처로 안성맞춤입니다.



1,435세대의 위시티 블루밍 3단지는 주차대수가 2,630대이며 위시티 블루밍 5단지 915세대는 1,678대입니다. 중대형평을 감안해도 여유있는 주차공간이죠. 지하3층 지상 30층으로 구성이 되어 있어 평형에 따라서는 조망권도 끝내줄 것 같아요.



각 단지별 평형도 타입이 다양해서 사진으로 보는 것 보다는 직접 보고 결정하는데 좋아요. 사진으로 보는 것과 실제로 보는 것은 차이가 있거든요. (1566-6815)



일산 식사지구 할인분양 아파트 위시티 블루밍은 트렌드에 맞게 지상공간은 공원화로 되어 있어 아이들의 등교길이 보다 안전하게 되어 있어요. 특히 개인적으로 호텔식 로비가 품격을 높여 주게 되어 있어 참 마음에 듭니다.



아파트의 공원은 어디든 있기 마련입니다. 조경을 잘했느냐 그렇지 않으냐로 차이를 두고 보게 됩니다. 일산 식사지구 할인분양 아파트 위시티 블루밍은 디자이너블한 공원과 가든 그리고 아이들의 학교가는 길은 신경을 많이 썼다는 걸 느끼게 됩니다. 입주민들에게는 자부심이 될만한 비주얼입니다.



일산 식사지구 할인분양 아파트 위시티 블루밍은 국내외 유명작가의 미술장식품과 함께 첫사랑의 추억이 생각날만한 3km의 산책로가 갖고 있어요. 예전에 분양한 아파트나 중소형아파트와는 역시 격이 다름을 느낌니다. 이정도 아파트에서 살아봐야 하는데....



커뮤니티센터는 일반 아파트와 크게 차이를 못느끼는 부분도 있지만 소금방이 있는 사우나 시설은 부럽기만 합니다. 



그리고 하나 더 프리미엄 스타일의 휘트니스센터가 주민들에게 인기가 참 많을 것 같아요. 우리 아파트에도 있는데 건강은 물론 다이어트를 위해 많이 이용한답니다.

일산 식사지구 위시티 블루밍 정보 보기

김포풍무 푸르지오 센트레빌 김포한강신도시 미분양아파트와 비교!! 주목해야 할 점과 아쉬운점

김포한강신도시 롯데캐슬 한강신도시 아파트 전세로 찾다가 내집마련을 해도 될까?

김포한강신도시 대림e편한세상 방문기 한강조망과 19만평 생태공원의 브랜드아파트 매력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