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컬쳐

티빙개편 가장 저렴한 무제한 시청방법? 이서진 꽃보다 할배 스페인 다시보기 보다 본방사수 부담없이

by 핑구야 날자 2014. 3. 7.
반응형

티빙개편 가장 저렴한 무제한 시청방법은? 이서진의 꽃보다 할배 스페인 다시보기 보다 본방사수 부담없이 즐길 수 있어 이번 티빙개편에 박수를 보냅니다. 티빙개편 전의 가격도 부담없었지만 인터넷 무료서비스에 익숙해진 문화 때문에 망설인 분도 있었을 겁니다. 최근에 6인치대 대화면 스마트폰 지프로2로 바꾸고 나서 더욱 즐기게 되는 서비스가 바로 티빙이죠. 특히 멀티스크린 서비스가 사용자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보이면서 이번 티빙개편으로 더욱 상종가를 칠 것 같아요. 예전 같지 않아서 케이블 방송이 거의 영화를 보는 듯한 수준까지 제공하다보니 출퇴근길이 심심치 않답니다. 오늘 9시50분에 하는 이서진의 꽃보다할배 스페인편도 기대됩니다.



티빙이 더욱 즐겁게 된 이유


티빙의 이용료가 얼마되지 않아도 부담이 되었던 분들이 많았죠. 꽃보다 할배를 라이브로 보고 싶어도 유투브나 기타 동영상으로 뒤 늦게 보기도 하더라구요. 그런데 이번에 티빙개편은 화끈한 가격조정으로 만족스럽게 개편이 되었어요. 티빙의 N스크린은 국내 멀티스크린 업체중에 선두에 서지 않나 싶어요. 그만큼 꾸준히 관리도 하고 있구요.




티빙 가격이용료에 아쉬움을 갖었던 분들에게 지난번 UI개편으로 만족도를 높혔던 거 기억합니다. 그런데 이번에는 파격적인 가격개편으로 티빙홀딱~~ 앞서가는 업체는 역시 다르죠. 결국은 UI도 개편하고 가격도 인하해서 티빙 이용료의 체감가격은 실제 조정가격보다 더 저렴하게 된 것 같아요.


화끈한 가격인하 어떻게 했나?


티빙이 미쳤나? 이렇게 말하고 싶을 정도입니다. 티빙에서 서비스하는 모든 상품에 가격인하 서비스를 제공했거든요. 실시간TV무제한이나 E&M VOD무제한을 정기결제를 하면 최고 51%의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어요. 한마디로 말하면 반값으로 티빙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게 된 거죠.



더구나 캐치온과 실시간TV무제한이나 E&M VOD무제한서비스를 각각 엮어서 이용하게 되면 캐치온이 월 2천원 밖에 안되는 가격이 되죠.



특히 음악을 좋아하는 분들이 E&M VOD무제한서비스나 캐치온과 실시간TV무제한, E&M VOD무제한을 결합한 상품을 정기적으로 이용하면 대박입니다. PC와 스마트폰은 물론 태블릿PC까지 무려 280만곡을 들을 수 잇는 엠넷 무제한 음악감상 이용권을 받을 수 있답니다.



개편도 화끈 이벤트도 화끈


티빙은 UI개편에 이어 가격부분에도 화끈한 개편을 하고 여기에 여세를 몰아 이벤트도 화끈하게 진행하고 있어 자장 저렴한 무제한 시청방법이 되겠죠. ㅋㅋ 문화를 가장 잘하는 CJ와 함께 하는 티빙답습니다. 모두 1000명에게 추첨을 통해서 애플 노트북, 아이패드에어, 소니 알파NEX등등을 선물합니다.(PC이벤트 참여하기)



두번째 이벤트는 페친에게 티빙의 개편된 저렴한 이용원을 소문내면 됩니다. (모바일 이벤트 참여하기)



이서진의 꽃보다 할배 하는날


금요일마다 즐거운 이서진의 꽃보다 할배를 기다리는 분들은 꽃보다 할배 다시보기로 지난 시즌을 무료시청하면 좋겠죠.(꽃보다할배 전편 무료보기) 이순재, 신구, 박근형, 백일섭과 이서진이 출연하는 꽃보다 할배 예고을 보려고 인터넷을 뒤져봤어요. 이서진 난투극이라는데 설마 꽃보다 할배들과 벌어진 일은 아닐텐데~~본방사수를 통해 확인해 보자구요.~ 알사람은 알겠지만~~ 이서진 소식을 귀를 막고 눈을 가리고 본방사수의 즐거움으로 느껴보려구요. (예고편 보기)



티빙은 커피값도 안되는 이용료로 즐거운 문화생활을 해보면 좋은데 무료서비스도 있어 가격 생각없이 티빙을 즐겨보셔도 좋아요. 티빙어플을 다운로드 받는것도 무료니까요.

티빙캐편 이벤트PC로 참여하기, 모바일로 참여하기

[티빙개편]모바일TV앱 티빙!! 티빙모바일 개편으로 프리미엄 서비스를 즐겨보니

소치 동계올림픽 한국금메달갯수 및 경기장면 티빙 2014 동계올림픽 전용관에서 보고 이벤트도 참여

티빙 블로그&개발자데이 티빙에어 제공 동영상을 통한 새로운 콘덴츠로 수익모델을

본 포스팅은 CJ헬로비전으로부터 소정의 원고료를 지급받아 작성되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