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컬쳐

꽃보다할배3 스페인편 본방사수 후기 - 티비어플 티빙 커피한잔 값으로 한달 이용방법

by 핑구야 날자 2014. 3. 8.
반응형

꽃보다할배3 스페인편 본방사수 후기입니다. 티비어플 티빙 커피한잔 값으로 한달 이용방법도 소개해보려구요. 최근 티빙개편으로 무료이용을 하던 분들도 저렴한 비용으로 유료서비스를 추가로 이용할 수 있게 되었답니다. 티빙의 다양한 서비스 중에 CJ E&M 방송VOD 무제한 + 마이 캐치온 30일권과 실시간TV 무제한을 이용하고 있어요. 실시간TV 무제한만 있어도 꽃할배3를 보는데 문제 없어요. 프리미엄 영화를 보기 위해서 CJ E&M 방송VOD 무제한도 이용하고 있거든요. 꽃할배3 스페인편 본방사수를 하면서 순재장의 책임감에 대해 다시한번 생각하게 되었어요. 오랜만에 여유있게 꽃보다할배3 스페인편을 시청했어요.



나이는 상관이 없다. 직진 순재장~~


꽃보다할배3 스페인의 바르셀로나의 중급여행을 계획하면서 모두 설레이는 마음을 감추지 못했어요. 그런데 일일 용돈이 10만원에서 7만원으로 제안하는 나PD의 여우같은 꾐이 시작되어 흥미진진했어요. 반항을 해보지만 결국 나PD가 순진 순재에게 425만원을 만원권으로 교환해서 순재의 주머니 넣습니다. 그리고는 문제를 삼을 수 없도록 싸인까지 받게 됩니다.




결국 순진한 순재는 자신이 사인한 책임 때문에 공항에서 출발하여 파리에서 환승하고 다시 숙소가 있는 스페인 바르셀로나까지 17시간이나 되는 긴 여정을 시작하게 됩니다.



81세의 순재장은 파리행 비행기 안에서 자신을 믿고 있는 나이든 동생들을 무사히 스페인 바르셀로나까지 데리고 가기 위해 10시간이나 넘게 지도와 사투를 버립니다. 나이가 무색할 정도로 책임감을 다하는 순재장의 모습이 많은 것을 생각하게 합니다.



무사히 파리에 도착한 일행은 백일섭은 소주가 무사히 통과되길 바랍니다. 환승시간은 2시간밖에 남지 않았기 때문에 더욱 초조하게 되었죠. 결국 무사히 소주입성~~ 꽃보다할배3의 소소한 재미를 주는 장면이죠.



숙소로 가기전에 식사를 하는 일행들~~ 소주를 글라스에 가득 담아 닭날개와 함게 맛나게 먹는 백일섭과 나이든 일행은 즐겁기만 합니다. 그러나 순재장은 식사도 거의 하지 않고 맵을 보면서 숙소까지의 길을 확인 또 확인하는 모습을 보여줍니다. 동생들과는 사뭇 다른 모습입니다.



식사를 마치고 버스를 타고 이동하면서도 초 긍정의 순재장~~ 이미 지도가 머리 속에 들어왔지만 확인 또 확인을 하면서 안전하게 일행을 숙소까지 인솔하는 모습이 참 보기 좋았어요. 이서진이 없는 꽃보다할배3 스페인행 출발은 시작부터 쫄깃한 긴장감으로 재미를 더해 주었어요. 다음주 꽃보다할배3는 어떤 좌충우동 여행기가 펼쳐질지 기대됩니다.



티비어플 티빙 커피한잔 값으로 한달 이용방법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티비어플은 티빙을 비롯해 btv모바일, pooq, 올레티비모바일, 호핀등등 많이 있어요. 자신이 좋아하는 스타일의 서비스를 이용하면 좋겠죠. 전 티빙을 주로 사용하고 있어요. 작년에 UI개편에 이어 올해 최고 66%까지 유료서비스 가격을 인하해서 추천을 하려고 합니다.



실시간TV 2,900원, 하루 100원으로 즐기는 실시간TV 등등 많은 서비스가 있는데요. 한번 정리해 보았어요. 사실 가격을 보면 알겠지만 별다방 한잔 커피값도 안되는 가격으로 인하를 했기 때문에 부담이 많이 줄었답니다.



실시간 무제한이나 CJ E&M 방송VOD 무제한을 이용해도 좋구요. 여기에 2천원만 더 지불하면 마이 캐치온 서비스까지 무제한으로 한달간 이용할 수 있어요.



그리고 이왕 정기결제를 통해 티빙을 이용한다면 4,900원의 이용료를 지불하는 서비스를 선택하는 것을 추천해 봅니다. 특히 음악을 듣는 걸 좋아하는 분이라면 더욱 추천해드리고 싶어요. 왜냐면 12월31일까지 월 4,900원 이상 상품 정기결제시 『엠넷 스트리밍 1개월 이용권』을 무료로 받을 수 있거든요. (구매하기)



출퇴근길에 6인치대 대화면폰 G프로2로 티빙에서 영화 한편 골라 본다면 즐거운 시간이 될 겁니다. 요즘에는 스마트폰들이 5인치대 이상에다 스펙도 좋아 티빙의 VOD서비스를 이용해서 프리미엄 영화를 즐기기에 안성맞춤이죠.


티빙개편 가장 저렴한 무제한 시청방법? 이서진 꽃보다 할배 스페인 다시보기 보다 본방사수 부담없이

[티빙개편]모바일TV앱 티빙!! 티빙모바일 개편으로 프리미엄 서비스를 즐겨보니

티빙 블로그&개발자데이 티빙에어 제공 동영상을 통한 새로운 콘덴츠로 수익모델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