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

아이폰6 케이스도 기대되는 아이폰5S 샴페인골드 64G 글리터 발광 케이스(프리미엄 범퍼 케이스) 후기

by 핑구야 날자 2014. 3. 14.
반응형

아이폰6 케이스도 기대되는 아이폰5S 샴페인골드 64G 글리터 발광 케이스(프리미엄 범퍼 케이스) 후기입니다. 아이폰6가 5월전후에서  출시될 것 같은데요. 범퍼 케이스와 함께 장착하는 글리터 발광 케이스로 아이폰5S 샴페인골드 64G를 변신시켜봤어요. 손아귀에 쏙 들어가는 아이폰5S 샴페인골드 64G는 그립감 넘버원이죠. 하지만 화면이 커지는 추세라~~ 아이폰6 출시일이 5월 전후로 예상되는데 이번에는 사이즈가 커질 것 같아요. 아이폰5S 샴페인골드 64G에 맞게 글리터 발광 케이스(프리미엄 범퍼 케이스)도 골드컬러를 선택했는데요. 아이폰5S 샴페인골드 64G의 골드컬러가 더 마음에 들기는 하지만 발광케이스라고 해서 장착해봤어요.



글리터 발광 케이스(범퍼 케이스) 개봉기


글리터 발광 케이스는 범퍼케이스와 함께 있어요. 아이폰5S 샴페인골드 64G가 귀하고 소중한 레어아이템이니 잘 보호해야죠. ㅋㅋ




범버케이스가 기본적으로 2개가 제공이 되는데요. 하늘색은 야광케이스로 이벤트행사로 주는 거랍니다. 아쉽게도 지금은 행사가 끝났구요. 



글리터 발광 케이스입니다. 아쉽게 범퍼케이스 때문에 아이폰5S 샴페인골드 64G의 사이드 골드컬러가 가려지기는 하지만 안전성을 선택하는게 좋을 것 같아요.



글리터 발광 케이스(범퍼 케이스)는 강화유리 성분이 함유된 플라스틱 범퍼와 스크래치가 방지되는 UV코팅 플라스틱으로 구성된 2중코팅으로 되어 있어요. 그래서 범퍼케이스와 더불어 글리커 발광케이스가 3중으로 충격으로부터 보호하거든요.



글리터 발광 케이스에는 화이트 범퍼케이스가 기본이구요. 블랙은 추가로 준답니다. 하늘색의 야광 범퍼케이스는 이벤트 행사기간이라 받은 거구요.



글리터 발광 케이스(범퍼 케이스) 후기


아이폰6 케이스도 기대되는 글리터 발광 케이스(범퍼 케이스)를 아이폰5S 샴페인골드 64G에 장착을 해봤어요. 기본적으로 탈부착은 아래와 같이 하면 됩니다.



아이폰5S 샴페인골드 64G에 블랙범퍼케이스를 장착한 모습니다. 충격방지 프리미엄 실리콘으로 되어 있어요.ㅋㅋ



아이폰5S 샴페인골드 64G에 블랙 범퍼케이스를 장착하고 글리터 발광 케이스까지 장착한 모습입니다. 아이폰의 디자인을 크게 해치지 않은 모습이죠.



블랙컬러보다는 화이트나 하늘색 야광 범퍼케이스가 마음에 들면 교체하면 되겠죠. 디자인을 많이 생각하는 분이라면 화이트가 좋을것 같네요. 욕심 같아서는 범퍼케이스의 두께가 좀 더 얇았으면 하는 생각도 듭니다.



발광 케이스(프리미엄 범퍼 케이스)를 장착한 아이폰5S 샴페인골드 64G의 후면 모습입니다.



글리터 발광 케이스(프리미엄 범퍼 케이스)는 발광이 가능하기 때문에 설정에서 알림시 LED깜빡임을 ON으로 해두시면 좋습니다.



LED가 깜빡이는 다양한 어플 중에 자신에게 필요한 것을 설치해서 사용하면 재미있는 연출이 가능합니다. 콘서트에 갈때 더욱 유용하겠죠. ㅋㅋ



글리터 발광 케이스(프리미엄 범퍼 케이스)를 아래와 같이 플래시 라이팅기능을 이용하면 됩니다.



글리터 발광 케이스(프리미엄 범퍼 케이스)는 이오나즈의 제품입니다. 이오나즈는 2014년4월12일부터 4월15일까지 열리는 홍콩 아시아 월드에서 코리아 소싱페어에 참가해 iPhone 5S, Galaxy S5의 악세사리 신제품을 발표할 예정이라고 하네요.

이오나즈 아이폰5, 아이폰5S 케이스

아이폰 골드(아이폰5S)개통 후기!!컨시어지 렛미잇 캠페인에서 보상판매로 최신휴대폰 무료로 바꿔보세요

아이폰6 사이즈 5인치일까? 접이식 아이폰6 출시일로 갤럭시S5, 갤럭시노트4 출시일도 영향있겠네

아이폰5S 샴페인골드 64G 스펙과 가격 그리고 개봉기!! 안드로이드폰과 비교해 보니 참 낯설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