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사

유희열의 스케치북처럼 향기로운 음악이 있는 맥심카누

by 핑구야 날자 2014. 4. 8.
반응형

유희열의 스케치북과 맥심 카누의 관계가 있을까? 스케치북에서 유희열이 맥심카누를 마시나? 맥심 카누와 유희열의 스케치북의 관계가 있다는 말을 듣고 뭔 말인가 했어요. 맥심카누가 유희열의 스케치북에 PPL을 한다는 건지 아니면 뭔가 특별한 행사를 한다는 건지 궁금해지더라구요. 알고보니 카누 뮤직카페 론칭과 함께 페이스북에서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었어요. 카누가 『세상에서 가장 작은 카페』라는 카피를 사용해 왔었잖아요. 그런데 이번에는 유희열이 카누의 광고 모델로 공유와 함께 캐스팅 되었다는 겁니다. 대박~~K오랜 DJ활동을과 K팝스타3를 통해 보여진 유희열의 감성적인 모습이 맥심카누와 코드가 맞았던 것 같아요.



페이스북을 통해 만나는 맥심카누의 음악


맥심카누의 카누 뮤직카페는 유희열의 감성과 잘 맞아 떨어지는 것 같아요. 이렇게 공유와 “유희열의 스케치북”의 유희열이 뮤직카페의 론칭을 기념하기 위해 페이스북에서는 어떻게 이벤트가 진행 될까요? 먼저 카누 뮤직 카페 페이스북에 접속합니다. 그리고 우측 상단에 있는 좋아요를 누릅니다.


카누 뮤직카페 페이스북 구경하기




맥심카누 페이스북을 좋아요 하시면 한껏 분위기가 무르익은 유희열과 공유를 만나볼 수 있어요.



맥심 카누의 뮤직카페답게 공유와 유희열이 레코드 음반을 들고 있어요. 플레이를 눌러보시면 기분 좋은 음악을 들을 수 있답니다. 



음원사이트 소리바다와 연결이 되고 맥심카누 뮤직카페가 선정한 노래를 들을 수 있어요. 봄소풍을 하거나 여친과 함께 듣는다면 더 좋겠죠.



페이스북 이벤트로 보스 블루투스 스피커를


유희열과 공유가 봄 햇살을 받으며 노래에 취해 있네요.~~ 이벤트 참여하기 버튼만 누르면 되는 아주 쉬운 이벤트랍니다.

맥심카누 뮤직카페 이벤트 바로가기


이벤트 참여하기를 눌렀어요. 일단 소문은 많이 낼수록 유리하겠죠. 먼저 페이스북을 꽝~~ 눌렀어요.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오면 확인을 누르면 됩니다. 그리고 뮤칙카페 소식을 소문내면 됩니다. 쉽죠. 그리고 선물을 받을 성명과 전화번호만 입력하면 끝~~



맥심 카누 뮤직카페 오픈소식을 소문내면 아래와 같이 나타나요. 많은 분들이 유희열과 공유가 소개하는 봄 햇살 같은 노래를 들을 수 있겠죠.



카누의 뮤직카페는 모바일에서도 가능합니다. QR코드를 찍어보세요.



유희열이 이번에 맥심 카누의 모델로 활동하게 되어 여심을 더욱 자극할 것 같아요. 그러나 저러나 카누 한잔 해야겠어요.~~


잠깐~~ 


카누 페이스북에서 『세상에서 가장 작은 라디오』를 론칭했어요. 라디오천국 이후로 정말 오랜만에 돌아온 DJ 유희열이에요. 얼마나 고대했는데 카누에서 다시 DJ 유를 만날 수 있게 되네요! (감격감격) K팝스타에서 만나는 프로듀서로서의 모습도 좋지만, 역시 희열옹은 DJ 로서 청중과 교감할 때가 가장 멋진 것 같아요. 가벼운 농담이 오가는 중에도 음악을 논할 때는 다시 이유 있는 진지함으로, 또한 라디오를 듣는 사람 모두가 공감할 만한 이야기를 따스하게 풀어주는 그의 말솜씨는 여전히 살아있어요. 기존에 (카누 무료 스트리밍) 추천 20곡을 선곡하게 된 스토리부터 커피와 여자에 대한 이야기까지 한다고 하니 모태솔로는 필참~~ 연인들은 좋은 시간 만들어보세요. 아래 링크를 따라가면 됩니다.ㅋㅋ


맥심카누 '세상에서 가장 작은 라디오' 듣기

꽃보다 할배 4회 이순재 지도파워 기대!! 티빙(tiving)에서 본 짐꾼 이서진의 매력과 이서진 요리의 비밀

김혜자의 모노드라마 오스카! 신에게 보내는 편지 후기 - 죽음을 바라보는 새로운 시각을 갖게 되다.

국립극장 뮤지컬 시카고 공연후기!! 13-14년 국립 레퍼토리시즌 볼만한 공연 풍성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