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무제한데이터로밍, 무제한LTE 포켓와이파이를 제공하는 로밍에그로 럭셔리한 일본여행을 떠나보세요. 일본무제한데이터로밍은 일본여행을 준비하는 분들에게는 든든한 여행필수품이 되지 않을까 생각해봅니다. 작년 초에 미국에 다녀오면서 공항에서 데이터로밍을 하고 가서 정말 편했던 기억이 납니다. 특히 미국이나 일본을 가보면 아시겠지만 한국만큼 인터넷망이 잘 갖춰진 곳도 없어요. 일본에 갔을때 하우스텐보스에서 인터넷을 사용하는데 젠장~~ PC도 많지 않고 어찌나 느리던지~~ IT강국 대한민국의 위상을 다시한번 생각하게 되더라니까요. 이젠 일본무제한데이터로밍, 무제한LTE 포켓와이파이를 제공하는 로밍에그라면 데이터 사용으로부터 훨씬 자유로워지겠죠.



해외여해시 로밍비용도 만만치 않고 통화비용도 대박이죠. 특히 미국 라스베이거스에 갔을때는  전화만 받아도 통화료가 부가되어 난감했던 기억이 납니다.



▲ 온천체험장

미국이나 일본여행을 준비중에 있는 분이라면 무제한LTE 포켓와이파이를 제공하는 로밍에그를 구경해보세요. 제가 가지고 있는 로밍에그는 일본무제한데이터로밍이 가능한 로밍에그랍니다.



일본의 하우스텐보스 다시가보고 싶네요. 정말 요맘때 갔는데~~ 정확히 말하면 4월말이었답니다. ㅋㅋ 그때는 스카이패스텔레콤의 일본무제한데이터로밍을 제공하는 로밍에그가 없었죠.ㅜㅜ 


▲ 하우스텐보스

거두절미하고 일본에서 무선 인터넷을 저렴하게 사용하는 방법에 대해 말하려고 합니다. 스마트폰으로 일본무제한데이터로밍하는데 저렴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거든요. 3G가 아니라 LTE라니 격세지감입니다.



일본무제한데이터로밍을 제공하는 포켓와이파이 로밍에그는 SKT, KT, LGU+, 3G폰, 갤노트, 아이패드, 노트북등 통신사 단말기의 제한이 없이 사용을 할 수 있어요.



국내 통신사의 에그를 사용해 본 분들은 굳이 설명을 듣지 않아도 되겠죠. 로밍에그를 켜면 스마트폰의 와이파이 리스트에 나타납니다. 그리고 연결해서 사용하면 바로 무제한LTE 포켓와이파이를 사용하게 되는 거죠. 물론 무료는 아닙니다. ㅋㅋ



포켓와이파이 로밍에그가 좋은 점


현재 미국, 일본,등 모두 9개국의 로밍에그가 있어요. 일단 일본용 로밍에그는 일본 내국인용 무제한 LTE포켓와이파이만 대여를 하는데요. 여행할때 구매한다면 부담이 되겠지만 대여방식이라 괜찮아요. 지하철 구간에서도 무제한LTE 포켓와이파이는 잘 터진다고 합니다. 왜냐구요. 최상위 옵션 무제한 요금제가 가입된 일본이통사 4G LTE서비스를 이용하기 때문이죠.



일본여행이든 해외여행을 떠나면 이런저런 이유로 통화를 많이 하게 되는데요. 일본무제한데이터로밍을 제공하는 로밍에그는 무료통화를 무려 60분이나 제공을 합니다. 괜찮죠. 절약되는 금액으로 환산하면 자동로밍통화 요금 약 96,000원이 절약되죠.



그리고 로밍에그는 충전기스마트폰과 호환되는 5핀과 대용량 내장형 배터리로 교체시간이 길어서 여행시 한결 사용이 편하답니다. 최근에 스카이패스텔레콤에서는 AU(KDDI)이통사 최신형 4G LTE포켓와이파이 단말기로 전량 교체를 해서 더욱 좋아졌어요.


간혹 데아터로밍디바이스를 판매하는 제품을 보면 커버리지가 좁은 와이브로 포켓와이파이, 자동로밍포켓와이파이, 일본이모바일 포켓와이파이등등이 있어요. 스카이패스텔레콤은 이러한 제품을 취급하지 않아 괜찮은 것 같아요.


로밍에그 대여와 반납 그리고 편리한 이용


우리가 일본여행을 할때 공항에서 로밍하듯이 바로 일본무제한데이터로밍을 제공하는 LTE로밍에그를 공항에서 받고 반납을 할 수 있어 편합니다. 물론 택배를 통해서 반납해도 되구요.


스마트폰만 사용하는데 아니라 노트북도 연결해서 사용할 수 있어요. 일행이 같이 이용해도 됩니다. 10대정도가 이용할 수 있거든요. 일본무제한데이터로밍을 제공하는 무제한LTE 포켓와이파이 로밍에는 3일이상의 대여 기준으로 하루당 7,730원(VAT별도)입니다.



로밍에그로 무료통화 60분 사용하는 방법


구글플레이에서 『zoiper』를 다운로드 받거나 앱스토어에서 『zoiper sip softphone』를 조회해서 설치하시면 됩니다.



스마트폰에서 전화하는 화면과 같아서 이용하는데 수월하답니다. 로밍에그에 주어진 몇가지 설정값을 그대로 입력하하고 나면 사용을 할 수 있어요.



로밍에그는 어떻게 생겼나?


로밍에그는 일반 에그와 사용하는 방식이 비슷해요. 그리고 이용방법을 메일로 받아보시면 아시겠지만 일반 와이파이 설정하는 것과 같아서 굳이 설명할께 없답니다.



충천방식도 스마트폰과 같은 5핀으로 같이 사용해도 되어 편리하게 충전할 수 있어요.



일본무제한데이터로밍 로밍에그 하단에 au의 마이크로 유심카드가 보이네요.ㅋㅋ 



열쇠고리가 코너에 있어요. 사용자에 따라서는 유용하겠죠. 로밍에그를 분실하지 않도록 목거리로 사용해도 되겠죠.ㅋㅋ



그러나 폼이 있지... 로밍에그를 넣을 수 있는 파우치가 있어요. 이젠 일본여행을 떠나면 되는 거죠.~~


무제한요금제,데이터요금제 비교!! 통신비 절감 방법은 4G와이브로!! 얼마나 절감될까?

심카드로 해외로밍,스마트폰 로밍(아이폰 로밍) 한방에! 갤럭시S로밍은 트레블심 어플로

알뜰폰종류 중 넥서스5 CJ알뜰폰 얼마일까? 4월대란 기대하다 기본료 0원의 완전할인 요금제 발견 헐

Posted by 핑구야 날자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톡톡 정보 2014.04.05 23:48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일본 자주 다시시는 분들은 필히 참고 해야 겠어요^^
    로밍에그에 대해 알아 갑니다.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

  2. 뉴론7 2014.04.06 07:07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일본에 자주가시는 분들에게 유용하게 사용할수 있을거 같네염 잘보고 감니다.

  3. 라이너스™ 2014.04.06 07:31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일본에 갈때 유용하게 쓰일 팁이네요^^
    잘보고갑니다. 행복한 하루되세요^^

  4. 아쿠나 2014.04.06 07:32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무제한데이터..설마..이용하려고..
    일본가는 분은 없겠죠?ㅎ

  5. landbank 2014.04.06 10:10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엄청 편리한 기기네요 ㅎ
    잘보고갑니다

  6. 예또보 2014.04.06 10:24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정말 편리하고 유용한 제품이네요

  7. 가을사나이 2014.04.06 10:43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일본여행갈때 챙겨야죠

  8. 필호 2014.04.06 11:32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 잘 보고 가요
    일본 여행가시는 분들에게 좋은 도움이 될 것 같아요/

  9. 어듀이트 2014.04.06 11:48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오호~ 무제한이라 너무 좋아보이는군요.
    덕분에 잘 보고 갑니다~

  10. 영댕이 2014.04.06 12:59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오~ 일본 여행 자주 가시는 분들에게 유용할 것 같아요.

  11. 아톡 2014.04.06 14:36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일본 매년가는데 이번에 한번 챙겨서 가봐야겠네요
    사실 지금까지는 로밍 자체를 안하고 그냥 전화기를 꺼놓고 다녔거든요.. ㅎㅎ

  12. 신선함! 2014.04.06 15:07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잘 보구 갈께요 ^^ 좋은 하루 되셔요~

  13. 소스킹 2014.04.07 12:08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하우스텐보스 가보셨군요~ 후쿠오카 갈 때 동행이 없어서 패스했는데 ㅠㅠ 부럽습니다.

  14. 한화호텔앤드리조트 2014.04.07 15:01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해외여행 갈 때 늘 로밍이 문제였는데,
    이 제품만 있으면 전 세계 어딜 가도 문제 없겠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