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

[밀회 다운로드 응급남녀 다운로드] 광주 전남대, 충장로에서 광대역LTE 속도측정 빠른 통신사는?

by 핑구야 날자 2014. 4. 11.
반응형

[밀회 다운로드 응급남녀 다운로드]를 광주 전남대, 충장로에서 광대역LTE 속도측정 실험을 한 결과입니다. 밀회 다운로드와 응급남녀 다운로드를 광대역LTE 속도측정에서 빠른 통신사는 어디일까요? 얼마나 차이가 날까요. 통신사마다 광대역LTE에 대한 서비스를 확대하고 있는데 초반이다보니 내세우는 점은 차이가 있어요. 유플러스는 80MHz로 주파스 대역이 타통신사의 55MHz보다 25MHz 더 넓다는 것을 강조하고 S사는 커버리지가 넓다는 것을 강조합니다. 그리고 K사는 전철역의 광대역LTE 서비스를 부각시키고 있습니다. 결국은 통신사별로 광대역LTE의 커버리지가 전국서비스로 완료가 되면 80MHz로 가장 넓은 대역폭을 가진 유플러스가 제일 유리하겠죠.



광대역LTE 속도측정은 어떻게


광대역LTE 속도측정을 테스트하기 위해 밀회 다운로드와 응급남녀 다운로드를 하였습니다. 장소는 광주 전남대, 충장로에서 했습니다. 광대역LTE측정방법은 2가지로 했습니다. 속도 측정프로그램 벤치비와 드라마를 네이버스토어로 다운로드 받고 네이버라인을 통해 대용량파일을 전송하는 방식입니다. 벤치비에서 제공하는 지연시간, 업로드, 다운로드로 속도테스트를 확인하였습니다.




광주 전남대 광대역LTE 속도측정 결과


광주 전남대 앞에서 광대역LTE 속도 측정을 하려고 준비중입니다. 뭐하나~~ 갸우뚱~~ ㅋㅋ



봄인가 싶더니만 찬바람이 불어 예쁜누나가 아이추워~~ 하네요.ㅋㅋ 오늘은 시선을 얼마나 받으시려나? ~~



속도측정 프로그램 벤치비를 작동시키고 모델이 물끄러미 바라봅니다. 궁금한 것은 다 같네요.ㅋㅋ 먼저 지연시간을 측정했어요.


▲ 지연시간 측정


역시 미인을 향한 주목이 시작되는군요.ㅋㅋ 턱 돌아가는 줄도 모르고 쳐나보네요.ㅋㅋ 아마도 유플러스의 광대역LTE속도보다 턱 돌아가는 속도가 더 빠를 듯 합니다. ㅋㅋ



이번에는 다운로드시간을 측정했어요. 최신 스마트폰 지프로2네요. ㅋㅋ 5.9인치 넓은 화면이라 보기 참 편하죠.


▲ 다운로드 측정


개인적으로는 다운로드 시간을 제일 중요하게 생각해요, 물론 데이터를 보내려면 업로드도 중요하지만요.ㅋㅋ


▲ 업로드 측정


드디어 벤치비가 멈춰서면서 통신3사의 광대역LTE측정이 끝났습니다. 헐~~ 차이가 나도 너무 나는데요. 커버리지가 넓으면 뭐하나요. 속도가 안나는데~~ K사와 별반 차이가 없는 S사의 결과가 의외군요.



점심시간 대 학교 앞 신호등이라 더욱 붐비네요. 한가한 장소에서 하면 좋았을텐데 말이죠.ㅋㅋ 모델누나처럼 시선을 받는게 익숙하면 좋으련만~~



이번에는 요즘 인기있는 드라마 응급남녀를 네이버N스토어를 통해서 다운로드 받아 볼께요. 응급남녀는 응급실에서 만난 인턴들의 사랑을 그린 로맨틱코미디죠.ㅋㅋ 그런데 이 두남녀는 6년전에 이혼한 부부랍니다.ㅋㅋ



그런데 요렇게 예쁜 모델이 누굴까 궁금하시죠. 레이싱모델 비니양입니다. 본명은 임은빈이구요.ㅋㅋ



응급남녀의 HD급 화질의 대용량 데이터를 다운로드 받아보겠습니다. 약 270MB가 넘은 양이죠.


▲ 대용량 드라마 다운로드


이번에는 받은 응급남녀 예고편을 네이버라인을 통해서 전송해보겠습니다. 참 빠르네요. 세상이 이렇게 좋아졌네요.


▲ 대용량 드라마 전송


광주 전남대에서 통신사별 광대역LTE 속도를 모두 측정했습니다. 동일한 조건으로 테스트한 결과는 역시 80MHz의 가장 넓은 대역폭과 2.6Ghz 광대역 신규 주파수를 가진 유플러스 LTE8의 압승이네요. 270MB의 대용량 데이터가 8초밖에 안걸리니 정말 기가 막히고 코가 막힐 지경입니다.



통신사별 LTE주파수 대역표를 통해 비교해 보면 쉽게 판단이 설겁니다. 대역폭에서부터 차이가 나죠. 그래서 대역폭에 대해서는 언급을 하는 대신 가장 넓은 커버리지를 가지고 있다고 말하는게 이유가 될 것 같아요.



광주 충장로 광대역LTE 속도측정 결과


광주 충장로로 이동해 통신3사의 광대역LTE 속도측정을 해보겠습니다. 어느새 왔는지 벌써 테스트 준비가 한참이네요. 충장로는 광주의 명동이라고 보면 됩니다. 패션의 거리 충장로에서도 레이싱걸 비니양의 후광은 단연 캡이네요.



해맑게 웃는 레이싱컬 비니양이 멋지게 포즈를 취해주는 은혜를 ~~~ ㅋㅋ 힘들텐데도 늘 방긋~~ 역시 프로는 다르더라구요.




어라 음료수를 마시고 돌아오니 결과가 거의~~ 헐~~ 빠르네요. 광주 전남대와 같은 결과네요. 유플러스가 128.6Mbps의 다운로드를 기록하며 광대역LTE가 뭔지 보여주는군요.



이번에 장안에 화제가 되고 있는 연상녀와 연하남의 뜨거운 사랑을 그린 JTBC의 드라마입니다. 천재 피아니스트 이선재와 예술재단 기획실장 오혜원의 사랑이죠. 오혜원은 커리어우먼이랍니다. 김희애와 유아인의 나이차이가 대박이죠.



레이싱걸 비니양 바쁘다 바뻐~~ 드라마 밀회를 다운로드 합니다. 과연 어떻게 나올까요. 눈치가 빠른 분들은 벤치비 결과가 제일 빠른 유플러스겠지 하실겁니다.



그래도 결과는 모르는 거니까!!  밀회 다운로드를 끝까지 지켜보는게 낫겠죠. ㅋㅋ 휘리릭~~~



이번에는 다운로드 받은 밀회 예고편을 네이버라인을 통해서 전송했습니다.



조금은 지친 레이싱걸 비니양의 모습이지만 자세만큼은 흐트러짐이 없네요.



벤치비로 통신사별 광대역LTE 속도 측정하고 밀회 다운로드와 전송 테스트를 모두 마쳤습니다. 레이싱걸 비니양이 들고 있는 Winner스티커는 어느 통신사에 붙일까요. ㅋㅋ 광주 전남대, 충장로에서 광대역LTE 속도측정 결과 타 통신사보다 유플러스가 빠르다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유플러스의 80MHz 주파수대역이 타 통신사의 55MHz 주파수대역보다 넓은게 광대역LTE의 속도차이로 나타난것 같아요.


영등포구청에서 레이싱모델 교복중복녀 임은빈(비니)와 함께 한 응급남녀 다운로드 광대역LTE 속도측정

유플러스 LTE8 모델로 나오는 패셔니스타 지드래곤(GD)과 광대역LTE의 관계는?

SK텔레콤요금제 비교!! SK무제한 요금제와 유플러스(U+)무제한 요금제 중 저렴한 요금제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