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료어플App

저렴한 국제전화를 위한 OTO글로벌 국제전화 앱은 국제전화카드,스카이프와 비교해서 무엇이 좋은가?

by 핑구야 날자 2014. 4. 9.
반응형

저렴한 국제전화를 위한 OTO글로벌 국제전화 앱은 국제전화카드,스카이프와 비교해서 무엇이 좋은가? 한번 알아봤어요. 미국에 사는 지인과 무료국제전화를 사용하고 있어요. 070인터넷전화를 서로 개설해서 가능한거죠. 그렇다고 해외에 거주하는 지인들에게 모두 인터넷전화를 개설하라고 말할 수는 없죠.ㅋㅋ 이럴때 저렴한 국제전화 앱인 OTO글로벌 국제전화앱을 사용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OTO글로벌 국제전화앱은 국제전화 1등앱으로, 국산앱이라 더 안심도 되구요. 사용중 굼금한 점이 생기면 친절한 고객센터를 통해 해결할 수 있으니까요. 국제전화를 처음 사용하는 분들에게 사용하기 편하게 구성이 되어 있어 접근성이 마음에 들었어요.



OTO글로벌 국제전화 설치


OTO글로벌 국제전화앱은 안드로이드폰은 구글플레이, 애플폰은 앱스토어에서 조회하여 설치하면 됩니다. 기본 사이즈는 9.59MB입니다.



다운로드 : 구글플레이바로가기, 앱스토어바로가기


OTO글로벌 국제전화 둘러보기


350만 가입자가 사용중인 저렴한 국제전화를 위한 OTO글로벌 국제전화 앱을 설치하면 아래와 같은 아이콘이 생성됩니다. 어디한번 사용해볼까요.



저렴한 국제전화를 위한 OTO글로벌 국제전화 앱의 화면은 스마트폰 전화화면과 크게 다를게 없어요. 다만, 국제전화라 국가를 선택하는 버튼이 더 있다는 것 이외에는 다를게 없어 친근합니다.



저렴한 국제전화를 위한 OTO글로벌 국제전화 앱을 이용해 국제전화를 걸기 위해서 먼저 국가를 선택해야겠죠. 화면에 유선과 무선이 가격표시가 되어 있어요. 통화요금제에서 남은 분수를 활용하여 차감이 되기때문에 절약이 되고 요금자체도 저렴한편이랍니다. 그리고 한국애서 해외로 전화시 접속료도 없어요. 미국은 유선이나 무선 모두 무료네요.



국제전화를 사용하는 방법은 2가지 방법이 있어요. 유선전화와 무선전화를 통한 Voice가 있어요. 상대방이 저렴한 국제전화를 위한 OTO글로벌 국제전화 앱을 설치하지 않아도 통화가 가능합니다.



2번째 통화는 데이터 통화모드입니다. 문자메세지는 70Byte미만으로 입력해야 합니다. 조금은 아쉬운 부분이죠. 그래도 간단하고 저렴하게 의사소통을 할 수 있고 WiFi연결이 된 상태면 걱정이 없갰죠.ㅋㅋ 



OTO글로벌 국제전화 앱은 국내전화를 이용할 수도 있어요. 그리고 OTO주소록에 해외 지인들의 연럭처를 모아 놓으면 사용하기 편합니다. 단축다이얼이 더 편하겠군요.



저렴한 국제전화를 위한 OTO글로벌 국제전화 앱을 이용하기 위해 설정모드를 다양한 기능을 설정할 수 있어요,



혹시라도 누군가 이용하면 앙데요~~~ ㅋㅋ 암호보안 기능을 이용해 보다 안전하게 저렴한 국제전화를 위한 OTO글로벌 국제전화 앱을 이용할 수 있겠죠.



저렴한 국제전화를 위한 OTO글로벌 국제전화 앱의 요금제는 다양한 방법으로 이용할 수 있어요. 충전소에서 본인의 사용여건에 맞게 신청해서 이용하면 됩니다. 화면에서 실시간 잔액을 쉽게 확인할 수 있고 앱과 홈페이지에서 통화료를 사전확인할 수 있어 경제적인 통화가 가능하게 해줍니다.



OTO글로벌 국제전화는 무엇이 좋은가?


국제전화카드는 스마트폰을 이용하지 않아도 되는 펴리한 점은 있지만 실질적으로 사용료가 저렴한 편이 아니랍니다. 그렇다보니 작년에만 15개사가 폐업을 해 경쟁력이 약화 되고 있어요. 산혹 허위 및 과장광고로 소비자를 현혹 하기도 해서 개인적으로는 이미지가 별로 좋지 않아요.


스카이프는 초창기 참 인기가 많았는데 요즘은 저가망 사용과 망관리 부족으로 인한 아쉬움이 있어요. 물론 MS가 인수한 뒤 전략적으로 저가 정책을 통해 독점전략을 펼치고 있는 상황이지만 그렇게 저렴한 편이 아니랍니다. 특히 모든 국제통화에 접속료가 있어 짧은 통화를 자주하는 분들에게는 비용부담이 되는 편입니다.



반면  OTO글로벌 국제전화앱은 중소기업청의 표창을 받았으며 350만가입자가 이용할 정도로 인기가 많은 편이죠. 이렇게 인기를 유지하는 것은 편리한 사용법과 한국에서 전화를 걸때 접속료가 없어 기본적으로 저렴한 요금제가 큰 장점이죠. 전문적인 망관리 노하우를 통해 최고 품질통화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하니 국제전화 비용에 부담을 느끼며 사용했던 분들은 OTO글로벌 국제전화를 이용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OTO글로벌 홈페이지

일본무제한데이터로밍, 무제한LTE 포켓와이파이를 제공하는 로밍에그로 럭셔리한 일본여행을

스마트070 인터넷전화 통신비 절약기본!! 스마트폰 종류 상관없이 무제한 무료사용가능

심카드로 해외로밍,스마트폰 로밍(아이폰 로밍) 한방에! 갤럭시S로밍은 트레블심 어플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