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전자제품

다이어트PC 컨버터블PC LG탭북 중 2014년형 탭북 11T540후기 - 프리미엄 스마트 라이프로 즐겨요

by 핑구야 날자 2014. 4. 6.
반응형

다이어트PC 컨버터블PC LG탭북 중 2014년형 탭북 11T540후기입니다. 컨버터블PC LG탭북으로 프리미엄 스마트 라이프를 즐기고 있어요. 습관이 참 무서운 것 같아요. 스마트폰을 사용하면서 디스플레이만 보면 누구나 터치를 해 본 경험이 있을 겁니다. 그런데 이러한 습관을 만족시켜 줄 컨버터블PC를 만나게 되었죠. 바로 2014년형 탭북 11T540입니다. 윈도우8.1을 탑재되어 스마트폰에서 익숙해진 터치 액션을 컨버터블PC LG탭북 11T540에서도 사용할 수 있어요. 컨버터블PC라는 용어가 익숙치 않은 분도 계실텐데요. 하이브리드PC등등으로도 불리는 컨버터블PC는 노트북과 태블릿PC의 기능을 동시에 사용할 수 있는 PC를 말합니다.



다이어트PC 컨버터블PC의 추천하고 싶은 매력


프리미엄 스마트 라이프를 즐기게 하는 컨버터블PC LG탭북 11T540은 930g의 놀라운 슬림스타일을 갖고 있어요. 그램노트북보다 무려 50g이나 가벼운 날씬한 녀석입니다. 시중에 출시된 컨버터블PC중에 유일하게 다이어트에 성공한 PC입니다.




스마트폰을 많이 사용하고 직장에서도 PC를 사용하다보니 눈이 쉽게 피곤하고 시력이 나빠지고 있다는게 느껴집니다. 더구나 좀 밝게 보는 편이라 더 그런것 같아요. 그래서 이동중이거나 출퇴근 대중교통을 이용할때만이라도 사용을 하지 않으려고 늘 애를 씁니다.



컨버터블PC 탭북 11T540은 우측사이드에 리더모드키가 별도로 달려있어요. 그래서 종이책을 보는 듯한 편안한 화면을 제공합니다. 훨씬 편하게 화면을 볼 수 있어 만족스럽고 리더모드 전환이 손쉬워 사용이 편리합니다. 사진보다는 동영상으로 확인하는게 느낌을 제대로 전달할 수 있을 것 같아요.



터치를 손가락이 기억해


터치를 손가락이 기억해 디스플레이를 보면 터치하게 됩니다. 구형 네비게이션을 터치하면서 원하는대로 동작이 안되자 고장이 난 줄 알기도 했었던 적이 있었답니다. 컨버터블PC LG탭북 11T540은 윈도우8.1이 탑재되어 다양한 앱을 스마트하게 사용할 수 있어요. 처음 사용할때는 익숙하지 않아 어색했지만 지금은 터치하면서 편하게 사용합니다.



2014년형 LG탭북 11T540-G330K는 베이트레일 프로세스를 장착하였는데요. 아쉬웠던 아톰 프로세스의 평가와는 달리 쓸만하다는 평가를 많이 들어요. 울트라PC와 같은 속도는 아니지만 부팅시 체감 로딩속도는 울트라PC와 차이를 못느낄 정도 였습니다.



안드로이드보다는 많지 않지만 예전보다는 많아졌답니다. 다양한 앱을 다운로드 받아 설치하고 기존에 윈도우 베이스에서 사용하던 프로그램도 앱형태로 구성이 되어 사용도 금방 익숙해집니다.



LG탭북으로 스마트한 라이프를 


레이싱게임 Asphalt 8: Airborne을 다운로드 받아 즐겨보았어요. 고사양게임을 제외하고는 무리없이 구동이 되어 가볍게 즐기는 웹게임으로 또다른 즐거움을 느끼게 됩니다.



pooq를 통해 뮤직방송이나 그밖에 다양한 프로그램도 선택해서 즐길 수도 있어요. 스마트폰으로 보기도 하지만 가끔은 좀 더 큰 화면으로 보고 싶을때가 있잖아요.



카메라렌즈도 달려 있어 동영상이나 사진을 찍어 추억을 남기면 좋습니다. 130만화소의 웹카메라이기는 하지만 나름 요긴하게 사용할 수 있는 있어요. 탭북 11T540이 태블릿PC로도 사용이 가능하기 때문이죠.



2014년형 탭북 11T540의 아쉬운 점은 지금은 익숙해졌지만 좌우측Shift키의 사이즈를 바꾸면 더 좋을텐데 하는 생각이 듭니다. 메뉴키는 사용자에 따라서는 무척 편할 수 있는데 전 없애고 Spacebar를 더 길게 했으면 하는 아쉬움이 있었어요. 그리고 한자키와 한/영키의 사이즈도 바꾸면 더 좋을 것 같았답니다. 



노트북과 태블릿PC를 동시에 사용할 수 있는 컨버터블PC 2014년형 탭북 11T540은 부담없는 가격으로 만족스럽게 사용하고 있어요. 930g의 다이어트PC LG탭북은 이동성이 뛰어나 문서작업은 물론 게임이나 다양한 기능을 부담없이 이용할 수 있습니다. 커피한잔을 마시면서 LG탭북의 리더모드로 기사를 읽는 편안한 여유를 즐겨보세요.


본 포스팅은 LG전자 체험단에 참여해 작성한 글입니다.

대학생이 쓸만한 노트북 LG 탭북(11T540-G330K)의 프리미엄 광시야각이 좋은 이유

그램보다 가벼운 노트북 LG 탭북(11T540-G330K)개봉기-저렴한 노트북 11T540 스펙과 가격 쓸만한가

LG 울트라 13Z930 고화질 고성능의 비밀에 주목해야 할 점은 무엇인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