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테크정보

혜택이 많은 신용카드 비씨카드의 비씨라운지 쿠폰(라운.G쇼핑) 비씨라운지 쇼핑(라운.G쿠폰) 확인해보니

by 핑구야 날자 2014. 4. 12.
반응형

혜택이 많은 신용카드 비씨카드의 비씨라운지 쿠폰(라운.G쇼핑) 비씨라운지 쇼핑(라운.G쿠폰) 확인해보니 몰라서 놓친 혜택이 있었어요. 신용카드로 포인트 및 다양한 혜택을 누리는 선수랍니다.ㅋㅋ 그런데 비씨카드의 비씨라운지 쿠폰(라운.G쇼핑), 비씨라운지 쇼핑(라운.G 쿠폰)은 몰랐어요. 우연히 알게 된 혜택이 많은 신용카드 비씨카드의 비씨라운지 쿠폰(라운.G쇼핑), 비씨라운지 쇼핑(라운.G 쿠폰)서비스에 대해 알아보고 정리했어요. 비씨카드를 사용하는 분들도 확인해보고 알뜰하게 혜택을 챙겨서 현명한 소비를 해보세요. 제일 마음에 들었던 것은 라운.G 멤버십의 연회가를 필요할때마다 1개월단위, 3개월단위로 일부만 내고도 공연예매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는 겁니다. 놀랍죠.~~



비씨카드 라운.G의 5가지 혜택


혜택이 많은 신용카드 비씨카드의 라운.G로 부터 받을 수 있는 혜택을 5가지로 정리할 수 있어요. 라운.G 컬처, 라운.G 쇼핑, 라운.G 골프, 라운.G 다이닝, 라운.G 투어등입니다.




라운.G 컬처는 공연과 영화를 관람할때 이용할 수 있는 혜택입니다. 예매수수료 무료, 초특가무료이벤트, 무료초청등이 있습니다.


라운.G 쇼핑은 대형쇼핑몰의 추가 할인 및 적립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으며 다양한 모바일 쿠폰을 손쉽게 구매할 수 있어 편합니다.


라운.G 골프는 예전에 비해 많이 대중화된 골프를 즐기는데 있어 전국 골프장 무료 부킹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또한 스윙자세를 바로 잡는데 도움을 받을 수 있는 최고의 골프 동영상을 시청할 수 있어요.


라운.G 다이닝은 아무래도 많은 분들이 제일 좋아하는 비씨카드의 혜택인데요. 엄선된 맛집에 대한 정보 제공은 물론 유명 레스토랑의 식사권을 할인받을 수 있죠.


마지막으로 라운.G 투어는 비씨카드와 제휴를 맺은 특급 호텔, 항공, 여행사의 다양한 여행상품 및 호텔, 렌터카등등을 다양한 방법으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답니다.


비씨라운지 쿠폰(라운.G쇼핑) 혜택 자세히보기


혜택이 많은 신용카드 비씨카드의 라운.G 쇼핑에는 할인몰, 편집샵, 쿠폰몰등 3개의 몰이 있어요. 상시로 받아볼 수 있는 혜택이 많으니 늘 관심을 갖고 이용하시면 좋겠죠.



4월에 즐기는 라운.G의 유혹


혜택이 많은 신용카드 비씨카드의 라운.G 쿠폰의 4월 한정 모바일쿠폰 할인이벤트를 주목해보세요. 외식관련 모바일상품권은 지역적인 특성이 있지만 이용이 가능한 분들에게는 좋은 쿠폰이죠.



제가 추천하고 싶은 쿠폰은 바로 SK주유권 1만원과, 홈플러스1만원권입니다. 4월3일까지 진행을 하니까 각각 3장을 구매할 수 있네요. 그럼 1,500원씩 6장이니 9,000원을 절약할 수 있죠. 얼마 안되네라고 하실지 몰라도 1만원에 가까운 돈으로 아이들 간식을 준비해줄 수도 있죠.



라운G. 쇼핑과 대형 쇼핑몰이 4월 프로모션을 통해 많은 혜택을 주고 있으니 구매하는 것도 길일에 하는 것이 좋겠죠. 할인이 되는 날이 길일이죠.ㅋㅋ



위클리세일과 타임세일이 기다려져


위클리세일과 타임세일도 놓치지 어려운 유혹이죠. 커피, 외식, 문화생활, 편의점을 이용할때 보다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다양한 쿠폰이 많아요. 신메뉴가 무려 최고 35%까지 할인을 받을 수 있으니 대박~~ 



위클리세일도 최고 30%의 할인으로 즐길 수 있어요. 건강에도 좋은 블루베리요커트 프라페노가 3,850원으로 즐길 수 있다니 기분좋은 라운.G의 할인이네요.



비씨라운지 라운.G 멤버십의 놀라운 비밀


혜택이 많은 신용카드 비씨카드의 라운.G의 멤버십은 등급이 있답니다. 비씨카드의 라운.G 멤버십 등급에 따라 차이가 있어요. 그런데 연회비가 20,000원 U class에는 몰랐던 부분이 있어요.



연회비 20,000원을 완납하지 않고 30일 또는 90일단위로 가입을 할 수 있어요. 30일은 3,000원 90일은 5,000원이랍니다. 필요할때만 이용해도 되니 괜찮은 방식이죠. 일부 공연은 할인이 안될 수도 있으니 확인하고 이용하는게 좋겠죠.

해외직구사이트 결재시 해외여행카드추천 받는 씨티비자 체크카드 특별혜택

해외여행카드 추천 신용카드말고 씨티비자체크카드로 실속있는 여행을 계획해보는 것도

신한 고운맘카드 출산지원금 확대로 임신과 출산을 앞둔 예비맘에게는 단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