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

코엑스 인터넷속도 측정 결과, 코엑스 전시일정 유플러스 광대역LTE8로 빠르게 확인할 수 도 있겠네

by 핑구야 날자 2014. 4. 24.
반응형

코엑스 인터넷속도 측정 결과는 어떨까요. 코엑스 전시일정을 유플러스 광대역LTE8로 빠르게 확인할 수 도 있겠다고 생각이 드네요. 코엑스 뿐만 아니라 데이터 사용량이 많이 몰리는 전국의 핫플레이스의 결과를 보고 깜짝 놀랐어요. 전국 핫플레이스에서 측정한 광대역 측정결과를 직접 확인해보시면 실감이 가실겁니다. 코엑스는 많은 전시회가 열리기 때문에 관람객으로 늘 붐비죠. 코엑스를 이용하는 관람객들은 스마트폰을 이용해 각종 정보를 많이 조회하게 되겠죠. 코엑스에서의 빠른속도와 빠른조회는 경쟁력이 되기도 합니다. 타사에 비해 유플러스의 광대역LTE8은 가장 넓은 80MHz 대역폭으로 세계 최고속도를 자랑하죠. S사와 K사와 무려 25MHz나 대역폭이 넓기도 합니다.



대한민국 핫플레이스 광대역 리얼매치


유플러스가 대한민국 최대 주파수 80MHz 대역폭의 LTE8의 인터넷속도 측정결과를 통해서 타사에 비해 얼마나 빠른지 공개하고 있습니다. 속도측정앱 벤치비로 전국 핫플레이스의 평균속도결과를 보면 데이터 다운로드와 데이터 업로드에서 유플러스의 결과가 돋보입니다. 




유플러스의 광대역LTE8의 속도가 얼마나 빠른지 영등포구청사거리와 명지대앞에서 직접 측정결과를 확인했었답니다. 제가 소개한 속도측정결과를 직접 확인해 보셔도 좋습니다.(확인하기)

 


삼성동 코엑스 광대역LTE 측정결과


하루 14만명이 이동한다는 복합문화공간 코엑스에서 유플러스의 속도측정결과는 어떨까요. S사와 K사의 광대역LTE속도가 유플러스 LTE8과 얼마나 차이가 날까요.



예쁜 모델과 함께 코엑스에서 광대역LTE를 측정해보았어요. 피카츄 머리띠 같은데 귀엽네요.ㅋㅋ



삼성동 코엑스에서 측정한 광대역LTE 속도 측정결과 입니다. 사용한 앱은 벤치비입니다. 결과는 역시 80MHz 주파수 의 유플러스가 55MHz의 대역폭을 사용하는 S사의 데이터 다운로드 속도보다 무려 4배나 빠르네요. 데이터 업로드 속도는 2배가 빠른 결과가 나왔어요.



이번에는 드라마 쓰리데이즈를 네이버 N스토어를 이용해 다운로드 받아 보았어요. 용량은 337MB입니다. 유플러스를 이용해 337MB정도의 데이터를 다운로드 받는다면 얼마나 빠를까요.



337MB의 쓰리데이즈를 다운로드 받은 결과도 유플러스가 단연 빠릅니다. 그것도 S사와의 차이가 무려 1분이상이나 빠르게 말이죠. 속도차이도 차이지만 337MB나 되는 데이터를 4분20초에 받을 수 있다니 놀랍지 않나요.



이번에는 쓰리데이즈 예고편을 네이버 LINE를 이용해 메세지로 전송해보았어요. 용량은 50MB입니다. 얼마나 빠르게 전송이 될까요. 당연히 유플러스가 빠르겠지만 확인해 볼까요.



삼성동 코엑스에서 마지막으로 50MB의 쓰리데이즈 예고편을 네이버 LINE를 통해 전송한 결과는 유플러스가 9초로 단연 빠른 결과를 보여주었습니다. S사와 K사에 비해 무려 2배가 넘은 전송속도가 놀라울 따름입니다. 



지금까지 삼성동 코엑스에서 측정한 광대역LTE의 속도측정 결과입니다. 한번에 확인해보니 쉽게  비교가 되는군요.



광대역LTE 유플러스가 빠른 이유


유플러스가 대한민국 핫플레이스 광대역 리얼메치를 통해서 통신3사 중에 가장 빠른 속도를 보여주는 이유가 뭘까요. 이유는 간단해요 주파수와 대역폭의 차이 때문입니다. 간단히 말하면 8차선과 5.5차선의 차이라고 말하면 쉽게 이해가 되실겁니다.



더구나 8차선을 사용하는 유플러스와 5.5차선을 사용하는 S사와 K사가 더 느릴 수 밖에 없는 이유는 LTE가입자당 주파수의 차이때문이기도 해요. 다시말해 S사와 K사는 한정된 도로에 유입차량이 많다는 말이 됩니다.(자세히 확인하기)



유플러스 LTE무한대80요금제를 저렴하게 


유플러스가 4월2일부터 6월30일까지 LTE8 대박기변 요금할인 프로모션을 통해 통신비를 절감할 수 있도록 도와 줍니다. 신규단말기로 24개월 약정을 하게 되면 약정할인과 대박기변 요금할인을 적용받아 무려 33,000원을 할인받게 됩니다. 데이터, 음성, 메세지를 모두 무한제로 사용할 수 있는 LTE무한대80요금제를 47,000원에 사용할 수 있게 되는 거랍니다. 프로모션 기간은 4월2일부터 6월30일까지 진행합니다. (요금제 혜택 자세히보기)



코엑스에서의 인터넷속도 측정 결과뿐만 아니라 대한민국 핫플레이스의 측정결과를 통해서 유플러스의 광대역LTE8의 놀라운 속도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는 빠른속도 뿐만 아니라 LTE8 대박기변 요금할인 프로모션으로 통해서 데이터, 음성, 메세지를 무제한으로 사용할 수 있으니 확인해 보세요.


대한민국 핫플레이스 광대역 리얼매치

광대역LTE8 자세히 알아보기

LTE8 대박기변 요금할인 프로모션

모바일서비스와 LTE속도비교 동영상


유플러스 대박기변 이벤트 영업정기기간 기기변경과 무한대요금제 혜택이 가능한 최신 스마트폰은?

영등포구청에서 레이싱모델 임은빈(비니)와 함께 한 응급남녀 다운로드 광대역LTE 속도측정

[밀회 다운로드 응급남녀 다운로드] 광주 전남대, 충장로에서 광대역LTE 속도측정 빠른 통신사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