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사전등록게임 예스마이로드로 문상공짜로 얻는법, 5월 신규모바일게임 될까? 6월신규모바일게임 될까?

by 핑구야 날자 2014. 5. 15.
반응형

사전등록게임 예스마이로드로 문상공짜로 얻는법이 있어요. 사전등록게임 예스마이로드가 5월 신규모바일게임 될까 아니면 6월신규모바일게임 될까 궁금해지네요. 사전등록게임 예스마이로드가 사전등록이벤트를 5월13일부터 런칭전까지 계속하기 때문입니다. 헐~~ 그렇다면 예스마이로드가 방학을 겨냥한 7월 신규모바일게임이 될 수도 있겠는데요.ㅋㅋ 모바일RPG를 즐기는 편인데요. 예스마이로드는 북미풍의 그래픽과, 코믹함이 잘 어우러진 RPG 게임이랍니다. 기대가 되는데요. 사전등록게임 예스마이로드는 길드전, 대규모 전투를 지원하기 때문에 기대이상으로 홀릭이 될 가능성이 높아요. 5월말 출시될 G3처럼 스마트폰들의 사양이 좋아져서 더 기대가 됩니다.



예스마이로드는 네이버 게임 채널링을 통해 서비스가 되는데요. 독특하고 개성넘치는 모바일게임이면서도 PC게임 못지 않은 짜임새가 쫄깃쫄깃한 기대감을 갖게 합니다.




더구나 RPG하면 딱딱한 스토리전개를 생각하게 되는데요. 사전등록게임 예스마이로드는 코믹한 스토리와 더불어 54종에 달하는 캐릭터를 조합해 스케일이 생각이상으로 크답니다.



또한 화려한 비주얼과 남성미 넘치는 박진감으로 스릴있는 전투는 물론 다양한 강화 요소가 매력적이죠.



예스마이로드가 개인적으로 기다려지는 이유 중에 하나는 바로 캐릭터의 외형을 변형할 수 있다는 부분입니다. 외형변화와 더불어 강력한 힘을 얻을 수 있는 유물 강화는 물론 스킬 강화등등의 성장요소들로 캐릭터를 키우는 맛이 일품이죠.



사전등록게임 예스마이로드는 PvP로 게이머간에 거침없는 약탈전으로 파과본능을 자극합니다. 물론 일반RPG처럼 길드 단위로 진행되는 길드전도 갖추고 있어요. 그리고 친구의 영주를 아군 부대로 편입해 사용할 수 있는 동맹 시스템을 즐길 수 있어 같이 언제 어디서나 스마트폰만 있으면 친구들과 전투를 즐길 수 있답니다.



5월 신규모바일게임 될지 6월신규모바일게임 될지 모르는 사전등록게임 예스마이로드는 영주대전이 가능합니다. 다시 말하면 자신의 세력을 선택하고 80여개의 거점을 쟁탈할 수 있기 때문에 스케일이 재대로죠. 대규모 PvP인 영주대전뿐만 아니라 다양한 전투형태를 즐길 수 있어 기대해도 좋을 것 같아요.



예스마이로드 사전등록이벤트


예스마이로드는 사전등록이벤트를 통해서 문상공짜로 얻는법을 누려보세요.ㅋㅋ 사전등록 신청자 전원에게 총 20,000만원상당의 사전 등록아이템 패키지가 지급이 됩니다. 그리고 그 중에 추첨을 통해 200명을 선발 문상 5,000원권을 준다고 합니다.



자원 패키지 아이템, 걍화 패키지 아이템, 게임 캐쉬 아이템등등을 예스마이로드에 사전등록을 하면 모두 받을 수 이게 됩니다. 꺄오~~



그리고 200명에 당첨되는 게이머는 문상 5천원권을 받아서 필요한 아이템을 구매하시면 되겠죠.



예스마이로드를 출시하는 스마트브리즈는 TCG게임 확산성 밀리언아서를 국내에 성공적으로 서비스한 액토즈소프트의 허국철 전 이사와 하성원 전 PM을 주축으로 하는 업체입니다. 기대할만한 또 하나의 이유입니다.


사전등록 이벤트 바로가기

예스마이로드 공식카페

불멸의전사 모바일액션RPG!!불멸의전사 등급표,유물탐사모드로 공략이 즐거운 모바일전략RPG

유토피아 여왕의 부름 직업추천 받아 공략한 MMORPG게임, 역시 대작게임같은 섬세한 그래픽에 놀라

신작게임 스톤왕 공략해보니 퍼즐RPG 중 스마트폰게임추천 받을만 한 랭킹시스템이 매력적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