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료어플App

최신곡 MP3다운로드 괜찮은 몽키3뮤직!! 무료음악다운 가능한 김우빈 한정판 저렴하게 구매하는 방법

by 핑구야 날자 2014. 5. 20.
반응형

최신곡 MP3다운로드 괜찮은 몽키3뮤직을 이용하고 있어요. 몽키3뮤직에서 무료음악다운 가능한 김우빈 한정판을 저렴하게 구매하는 방법이 있다고 해서 홈플러스에 다녀왔어요. 최신곡 MP3다운로드를 멜론, 벅스, 엠넷 보다 저렴하게 들을 수 있다면 따봉이죠. 최근에 블루투스 헤드셋 HBS750 골드를 사용하면서 몽키3뮤직에서 최신곡 MP3다운로드를 마음껏 받으며 즐거운 출퇴근이 되고 있답니다. 그런데 문제가 생겼어요. 지엄하신 마눌님을 소홀히 하게 되었답니다. 그래서 홈플러스 매장에서 몽키3뮤직의 전속모델 김우빈 얼굴이 그려진 『김우빈 한정판』을 구매했어요. 싸이더스HQ가 운영하는 몽키3뮤직이 발매하기에 소장가치도 있죠.



지엄하신 마눌님을 위한 작은 선물


명품백을 선물해도 좋지만 가끔은 서프라이즈한 선물을 하는 것도 귀염받을 수 있는 방법이죠. 더구나 남편보다 훨씬 젊고 잘생긴 미남배우가 그려진 기프트카드잖아요. 그것도 한정판 레어아이템으로다가~~ 때로는 남편얼굴보다는 싸이더스HQ의 전속모델 김우빈을 보여주는 자신감도 필요합니다.ㅋㅋ



몽키3뮤직을 6개월동안 이용하고 있는데요. 무한음악감상과 매월 MP3 40곡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답니다.ㅋㅋ 음악스트리밍 서비스 업체인 몽키3뮤직은 스마트앱 어워드 코리아 2013에서 생활서비스부문 최우수상을 받아서 그런지 괜찮더라구요.



지엄하신 마눌님을 위해 준비한 서프라이즈한 선물은 『김우빈 한정판』 기프트카드입니다. 사실은 최신곡 MP3다운로드 서비스가 괜찮은 몽키3뮤직을 이용해서 알게 된 것은 아니구요. 홈플러스의 계산대에 있는 기프트 카드샵에서 우연히 봤거든요. 전국 400개 여개의 홈플러스 매장에서 업계 최초로 기프티카드 출시하는 행사라 구매하기 쉽습니다.



무료음악다운이 가능한 김우빈 한정판은 3개월간 무한음악감상과 매월 100곡씩 음원(DRM)을 다운로드 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괜찮죠. 그런데 가격이 21,450원이지만 할인을 해서 15,000원의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답니다. 한달에 5,000원인샘이죠. 이정도 지엄하신 마눌님에게 스타벅스 커피 한잔 값으로 한달내내 마음을 전할 수 있으니 얼마나 좋습니까?



몽키3뮤직 김우빈 한정판 이용방법은 간단해


몽키3뮤직 김우빈 한정판을 구매하고 마눌님이나 여친에게 휙 던져주지 마세요. 멋대가리(ㅋㅋ)가 없잖아요. 지엄하신 마눌님이나 여친님이 바로 사용할 수 있도록 세팅까지 해주는 최상의 서비스를 하는 센스가 필요하죠.



이용방법은 간단해요. 몽키3뮤직 김우빈 한정판 키프트카드 뒷면을 보면 PIN번호가 있어요. 동전으로 긁으면 됩니다.



PIN번호를 몽키3뮤직 홈페이지(바로가기)의 쿠폰등록 창에 아래 화면 처럼 등록합니다.



몽키3뮤직 앱을 구글플레이(바로가기)나 앱스토어(바로가기)에서 다운로드 받아 로그인을 하는게 편합니다.ㅋㅋ 몽키3뮤직의 김우빈 한정판 기크트카드는 구입후 6개월이내만 등록하여 사용하면 되니 여유가 있어요.


▲ 몽키3뮤직앱의 쿠폰등록 화면에서 쿠폰사용을 터치


▲ 몽키3뮤직 앱의 쿠폰보관함에서 사용하기 터치


▲ 몽키3뮤직 앱의 사용자 정보에서 확인


마눌님에게 몽키3뮤직을 선물했더니만 이젠 막내녀석이 보고는 신호를 보냅니다. 김우빈 한정판을 한장 더 구매해야 겠네요. 큰 녀석도 사주는게 속이 편하겠죠. ㅋㅋ 



몽키3뮤직 몽삼과 몽순이 인형을 받아라


그동안 이벤트 당첨운이 좋은 편이라 몽키3뮤직의 2가지 이벤트도 도전을 해봤어요. 응모도 간단해서 바로 구매하면서 응모를 마쳤는데요. 구매하지 않아도 인증샷만 찍으면 되니 부담없죠. 마눌님이 몽순이가 갖고 싶다고 해서 직접 응모했답니다. 몽삼이는 있거든요.ㅋㅋ



인증샷이벤트 : ‘김우빈 기프트카드를 찾아라!’ 


참여 방법 

1.전국 400여개 홈플러스 매장의 기프트샵 방문 

2.몽키3뮤직 기프트카드 ‘김우빈 한정판’을 찾아 인증샷을 찍는다. 

3.몽키3뮤직 페이스북 또는 자신의 SNS(페이스북,카카오스토리)에 업로드 하면 끝!



경품

아메리카노 기프티콘 (20명) / 몽키3뮤직 캐릭터인형 몽삼이&몽순이(10명)


응모가 쉬워서 저도 응모했어요.ㅋㅋ 요즘에 제가 운빨이 따라 주는 편이라서요.



카드등록이벤트 : ‘기프트카드 등록하면 몽삼&몽순이 인형이 내손에!’


참여 방법

자신이 구매하거나 선물 받은 몽키3뮤직 기프트카드를 홈페이지 등록

OR

자신이 구매하거나 선물 받은 몽키3뮤직 기프트카드를 모바일 앱에 등록 


경품

선착순 20명에게 몽키3뮤직 캐릭터인형 몽삼이& 몽순이 증정



몽키3뮤직 스트리밍 100회 무료이용권 받으세요.


아래 이벤트 사진을 캡쳐 후 http://jongamk.tistory.com/2889 과 함께 포스팅을 작성합니다. 그리고 작성하신 포스팅 URL과 연락처를 아래 비밀댓글에 남겨주세요. 그럼 몽키3뮤직 스트리밍 100회 무료이용권을 선착순 10명에게 드립니다.

 

몽키3뮤직 이벤트 바로가기

무제한 음악감상 MP3다운로드 음악어플 가격비교(M사,B사,G사)!! 무료음악다운 제일 싼 방법 몽키3뮤직

그루브(Gruve) HBS-600 LG 블루투스 헤드폰 후기 - JYP 박진영이 말하는 그루브를 느껴봐

블루투스헤드셋 톤플러스 골드 후기 HBS750과 HBS800 차이는? 걸스데이가 추천한 HBS750 컬러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