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

갤럭시 노트3할금원금 CJ알뜰폰 사면 얼마나 이득인가? 겔럭시노트3 이외의 CJ알뜰폰 단말기 알아보기

by 핑구야 날자 2014. 5. 16.
반응형

갤럭시 노트3할금원금 CJ알뜰폰으로 구매하면 얼마나 이득일까요. 겔럭시노트3 이외의 CJ알뜰폰 단말기 알아보기는 해보셨어요. 겔럭시 노트3할금원금을 보면 비슷비슷한 것 같아도 월 통신비에서 보태지기 때문에 조삼모사인 경우가 있답니다. 갤럭시노트3를 구매하고 싶어도 겔럭시 노트3할금원금 때문에 망설이는 분들에게는 CJ알뜰폰이 대안이 될 수 있답니다. 노트3할금원금 때문에 갤럭시노트3를 사고 싶어도 요금의 압박으로 더 오래된 구식 스마트폰을 사용하게 되죠. 그런데 헬로모바일으로 효도폰구입이 가능하다는 걸 알게 되면 생각이 바뀌게 됩니다. 헬로모바일을 이용하면서 겔럭시 노트3할금원금에 대한 부담이 금액적으로 어떤 혜택이 있는지 알아보았어요.



갤럭시 노트3할금원금을 CJ알뜰폰으로 헬로모바일을 사용할 수 있게 되어 CJ알뜰폰에서도 최신 스마트폰을 만날 수 있게 되어 선택의 폭이 넓어졌어요. CJ알뜰폰이 통신3사의 영업정지기간을 이용해 공격적인 마케팅을 하면서 다양한 프로모션을 하고 있어요. 가입자만 60만이 넘었으니 이젠 자리를 잡아가는 것 같아요.




그럼 갤럭시 노트3할금원금 부담을 최소화할 수 있는 CJ알뜰폰에서는 다른 최신스마트폰은 뭐가 있을까요. 몇번 관심을 갖고 보면서 점점 최신스마트폰이 많아 지는 것 같아요. 와우~ 제가 사용하고 있는 G프로2와 갤럭시S5도 있네요. 이번달 말에 출시되는 LG G3와 이미 공개된 베가아이언2도 헬로모바일에서 만날 수도 있겠는데요.



예전에는 아래처럼 피처폰만 있었던지라 관심을 갖지 않았어요. 물론 인터넷을 사용하지 않는 분들에게는 CJ알뜰폰으로 피처폰을 선택하면 통신비가 최소한 반이상 줄게 되죠.



그럼 CJ알뜰폰의 요금제의 종류는 뭐가 있고 얼마나 절약이 되는지 확인해볼까요. 일단 갤럭시노트3가 CJ알뜰폰 홈페이지에 올라오지 않아서 겔럭시노트3 네오를 기준으로 알아보았어요. 기기변경 36개월 약정으로 헬로LTE34를 사용하는 조건입니다. 기본적인 할인만 적용해도 매월 49,145원으로 이용할 수 있네요.



 현재 진행하고 있는 프로모션으로 매월 5천원씩 할인을 받을 수 있으니 1년만해도 12만원이네요. 3년 약정이면 갤럭시노트3네오의 기기값을 반값에 구매하게 되는 거네요. 또한 CJ Stylish나 결합상품을 가입하면 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겠죠. 통신비가 부담되는 분이라면 사용하시던 스마트폰을 유심만 교체해서 사용하는 것도 현명한 선택이 될 수 있어요.



62요금제를 무려 50%나 할인을 받아 31,000원에 해결할 수 있으니 대박이죠. 확 땡기죠. 그런데 통화품질을 걱정해서 안심하지 못하는 분도 더러 있더라구요. 헬로모바일은 KT망을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 문제가 없어요. 다양한 요금제를 한눈으로 모시면 쉽게 비교가 되실 겁니다.



CJ특성을 적용한 Mnet요금제등등 다양한 요금제가 더 있으니 자신의 통신스타일에 맞게 선택하면 좋을 것 같아요.



3G 요금제에는 기본료가 0원인 완전할인요금제도 있어요.(바로가기) 그리고 기본료가 9,000원인 헬로표준요금제도 있구요.(바로가기) 카톡을 하시는 조금 더 센스있는 어르신들에게는 15,000원의 헬로세이브요금제가 좋아요.(바로가기)



CJ알뜰폰은 일단 브랜드가 있어 다른 알뜰폰에 비해 인지도를 감안한다면 선택할만 하겠죠. CJ알뜰폰은 온라인에서 구매할 수도 있지만 인근 스마트폰 대리점에서도 CJ알뜰폰을 가입한다고 하시고 상담을 받아 가입하면 됩니다. 어렵지 않죠. CJ알뜰폰 모델인 이승기의 동영상을 통해 통신비가 걱정되시는 분들은 고민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LG G3의 포브스 인터넷판 결과를 보면서 갤럭시S5 프레임 출시일과 겔럭시S5 프레임 스펙을 확인해보니

아이폰6 출시일,스펙,가격 확정이 애플세계개발자회의 이후라면 갤럭시노트4 스펙과 가격의 영향은

베가아이언2(IM-A910S/K/L) 미디어데이 후기 - 스마트폰 선택의 기준은 디자인이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