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모바일전략RPG 불멸의전사 노가다게임장소를 통과!! 아이템 셋팅으로 강력해지는 모바일액션RPG

by 핑구야 날자 2014. 5. 17.
반응형

모바일전략RPG 불멸의전사 노가다게임장소를 통과했어요. 아이템셋팅으로 강력해지는 모바일액션RPG의 손맛을 즐겨보세요. 모바일전략RPG 불멸의전사를 즐기면서 노가다게임장소 19-3에서 사악한 샤이프(5성 마법형), 다크 드워프 수호성(4성 방어), 질풍의 하피(4성 공격), 석화의 라미아(4성 마법), 다크 드워프 포대장(4성 폭발), 다크엘프 궁성(4성 투척)을 차례로 공략을 했어요. 불멸의전사는 스토리모드와 멀티모드로 나뉘어져있어요. 멀티모드에서는 최근 유물탐사모드가 업데이트되어 더욱 인기가 많아졌어요. 유물탐사모드에서는 지급되는 마법의 가루를 활용해 자신의 영웅을 더욱 강력하게 성정시킬 수 있어요.



유물탐사가 불멸의전사 멀티모드에 축되었다는 소식에 좋아했는데 아쉽게도 레벨이 30이상이 되어야 할 수 있지 뭡니까? 그래도 스토리모드를 통해서 열라 전투를 하면서 폭풍성장을 하면서 아이템이나 영웅들을 강화하면서 내공을 키워 나갔어요.




5성급 영웅을 만들기 위해 영웅들을 규합하고 파티에 참석을 시키지만 때론 다이아몬드로 영웅초대권을 구매하기도 헸어요. 이면 파티에서 해제시켜 강화한 후에 다시 파티에 등록을 했어요.



드디어 30레벨이 되었어요. 멀티모드는 영웅대전, 보스디펜스, 길드레이드, 무한의탑 그리고 유물탐사로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모바일전략RPG 불멸의전사가 인기를 끌만 하죠.



그럼 유물탐사모드는 4성급이상이 되야 해볼만 합니다. 4성급 언제 하냐구요. 친구를 초대하는 것도 방법일 수 있어요. 친구초대를 완료하면 1명의 4성급 영웅을 얻을 수 있답니다.



멀티모드에 있는 대전을 통해서 보다 강력한 보상을 받을 수 있고 게이머에게는 영웅을 얻을 있기 때문에 스토리모드 보다는 더 좋은 것 같아요.



유물탐사모드는 스테이지를 클리어할 때마다 마법의 가루가 제공됩니다. 마법의 가루를 이용하여 특수스킬을 오픈하면 좋습니다. 왜냐면 멀티모드에 있는 다른 세션에서 특수스킬을 오픈하여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죠.



영웅들을 모집하고 합성해서 보다 강력한 영웅을 만들어내는 재미도 쏠쏠했어요. 전투를 통해 영웅을 얻기도 하지만 상점에서 그동안 모은 다이아몬드로 영웅을 초대할 수 있죠. 다이아몬드가 많으면 더욱 좋겠죠.



엘프 치료사처럼 섹시한 영웅을 수집하는 마니아도 생길 수 있겠죠. 모든 영웅들이 포즈는 정지한 상태로 취하는 것 같은데 실제 게임을 해보면 그렇지 않아요.



모바일전략RPG 불멸의전사의 메인화면에서 영웅들을 보면 엘프 고위성직자등이 가만이 서있지 않고 약간씩 쉐이킹을 하기 때문에 은근 매력적인 포지션이 나오기도 하거든요. 불멸의전사가 주는 매력중에 하나랍니다.ㅋㅋ



모바일전략RPG 불멸의전사는 자동전투와 자동스킬로 즐기다가 다이아몬드가 넉넉해지면 초고속전투를 세팅할 수 있어요. 더욱 박진감 넘치는 빠른 전투가 훅~~ 빠져들게 만들죠.



카카오게임 불멸의전사는 모바일전략RPG와 모바일액션RPG의 두가지 손맛을 재대로 즐길 수 있어 요즘 인기가 많습니다. 노가다게임장소를 찾아서 즐기는 맛도 나름 재미나구요. 멀티모드의 다양한 전투를 즐기면서 무료한 시간을 보내시면 어떨까요.


유토피아 여왕의 부름 직업추천 받아 공략한 MMORPG게임, 역시 대작게임같은 섬세한 그래픽에 놀라

퍼즐게임 파이브스톤 공략법!! 단순하고 중독성있는 게임으로 스마트폰게임추천해도 될 것 같아요.

유토피아 여왕의 부름 직업추천 받아 공략한 MMORPG게임, 역시 대작게임같은 섬세한 그래픽에 놀라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