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2014 프로야구 치어리더와 재미있게 즐기는 법 그리고 야구게임 마구마구로 마무리

by 핑구야 날자 2014. 5. 18.
반응형

2014 프로야구 치어리더와 재미있게 즐기는 법 그리고 야구게임 마구마구로 마무리하면 딱이죠. 2014프로야구를응원하면서 응원했던 팀이 패배하면 너무 아쉽거든요. 이때는 야구게임 마구마구로 응원했던 팀이 이기도록 즐겨보는 것도 방법입니다. ㅋㅋ 지난번에 잠실야구장에서 LG와 넥센의 경기를 관람하고 왔거든요. 어찌나 열광적으로 응원을 하던지 덩달아 흥이 나지 않을 수 없어요. 2014 프로야구를 재미있게 즐기는법은 펜끼리 열띤 응원을 하는 게 제맛이죠. 그러나 더 재미있게 즐기는 법이 있어요. 2014 프로야구뿐 만이 아니겠지만 치어리더의 응원과 함께 하는 것이죠. 치어리더와 같이 한마음에 되어 응원한다면 정말 즐겁죠.



2014 프로야구 재미있게 즐기는 법


그런데 외야석에 앉다보니 치어리더와 가깝게 앉아 응원하고 싶은 마음을 망원렌즈로 대신했죠. ㅋㅋ 역시 야구는 경기장에서 응원의 함성과 함께 관전하는게 최고죠.




드디어 야구경기가 시작이 되었어요. 초반부터 견제가 심하죠.ㅋㅋ 선수가 타석에 들어설때 마다 호명을 하면 응원의 기운을 불어 넣습니다.



한참 응원하다보면 허기가 지기마련이죠. 이럴때는 역시 치맥이 최고입니다.ㅋㅋ 치어리더와 응원하는 맛으로 2014 프로야구를 보러오기도 하지만 치맥의 즐거움도 놓칠 수 없죠.ㅋㅋ



2014프로야구를 치어리더와 재미있게 즐기는 방법은 야구장을 직접 찾아가는 것이죠. 치어리더와 가까운 좌석을 예약하면 더 좋겠죠. 야구장에 갈 수 없다면 2014프로야구를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방법은 없을까요.



제가 추천하는 또하나의 방법은 인터넷을 통해서 편파해설 들으면서며 야구경기를 보는 거랍니다. ㅋㅋ 아프리카TV의 치야라방송을 즐겨보시면 속이 다 후련하실겁니다.



직접 야구를 하는 맛을 즐기려면


야구를 너무 좋아하는 분들은 응원이나 편파방송으로도 만족하지 못하는 분들이 있을 겁니다. 그럼 야구동호회에 가입하면 끝~~ ㅋㅋ 야구동호회에 가입도 여러가지 여건상 쉽지 않을 수 있죠. 야구게임 마구마구를 즐겨보세요. ㅋㅋ



야구게임 마구마구는 자신이 좋아하는 팀으로 게임을 즐기면서 실제경기를 즐기는 듯한 사실감을 즐길 수 있는 매력이 이 있어요. 실제 경기와는 다르게 자신이 플레이를 하기 때문에 대리만족을 느낄 수 있어요.



응원 분위기가 좋아 야구를 즐기지만 막상 야구 게임을 응원하면서도 야구에 대해 잘 모르는 분들도 걱정할 필요가 없어요. 마구마구플레이를 하면서 재밌고 쉽게 야구를 배울면서 즐길 수 있어요. 그리고 실제 야구경기장에 가보시면 예전과 다른 즐거움을 느끼게 될 겁니다.


야구게임을 좀 더 즐기다 보면 매지니먼트 능력이 키워지게 됩니다. 그래서 다양한 선수데이터를 바탕으로 더 깊게 야구 지식을 쌓을 수 있게 되죠. 특히 야구게임 마구마구는 상당히 오래된 선수들도 지원하기 때문에 추억도 함게 할 수 있죠.


그리고 내기 좋아하는 분들에게는 야구게임 마구마구로 또 다른 재미를 주는데요. 바로 내기죠. ㅋㅋ 친구들과 내기게임을 해보세요. 여친과 할때는 살짝 져주는 센스 잊지마시구요. 치맥내기 한판 해보세요. 짜릿짜릿 하실겁니다.


야구게임 마구마구 이벤트


204 프로야구 만큼이나 재미있는 야구게임 마구마구에서 4가지 다양한 이벤트를 즐겨보세요. 마구마구 굴리는 야구 주사위게임, 대박 쿠폰이벤트, 엘리트포인트 2배이벤트, 신규지원 유저이벤트등으로 풍성하게 준비가 되어 있으니 놓치지 마세요. 마구마구 굴리는 주사위 이벤트는 주사위를 던져 아이템을 확보할 수 있어요.



두번쩨 이벤트는 마구마구를 즐기기만 해도 되는 이벤트인데요 집에서 1시간 즐기면 1포인트로 3포인트까지, PC방에서 하면 2포인트로 6포인트까지 받을 수 있어요.



엘리트카드 이벤트는 기존에 마구마구에서 엘리트카드를 획득한 분들에게 다시한번 엘리트카드를 획득할 수 있는 기회를 받을 수 있으니 놓치지 마세요.



마지막 이벤트는 마구마구를 처음 즐기는 분들만을 위한 이벤트로 정착지원 패키지를 받을 수 있죠. 어떤 패키지인지 궁금하시면 마구마구를 즐겨보세요.

마구마구 진화의 시작 즐기기

모바일전략RPG 불멸의전사 노가다게임장소를 통과!! 아이템 셋팅으로 강력해지는 모바일액션RPG

유토피아 여왕의 부름 직업추천 받아 공략한 MMORPG게임, 역시 대작게임같은 섬세한 그래픽에 놀라

웹게임 추천을 받은 용문전!! 레이싱모델 한가은과 함께 지원쿠폰 발급으로 재미있는게임 용문전 공략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