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

NS윤지 최근사진 바탕화면 좋아 기변투미 ㅋㅋ 유플러스 대박기변 대박할인 프로모션 스마트폰교체 기회

by 핑구야 날자 2014. 5. 20.
반응형

NS윤지 최근사진 바탕화면 좋아요. 기변투미 ㅋㅋ 재미있네요. 유플러스의 대박기변, 대박할인 프로모션을 통해 스마트폰교체 기회를 잡아보는 것도 괜찮을 것 같아요. 요즘에 NS윤지 기변투미와 대박기변이라는 말이 입에 착 달라 붙을 정도로 유플러스가 공격적인 마케팅을 하고 있어요. 프리미엄 스마트폰을 갖고 싶어도 통신비가 부담스러웠던 분들에게는 좋은 기회입니다. 통신사끼리 고객확보 및 고객이탈을 막기 위한 쟁탈전에서 기분 좋은 것은 스마트폰 사용자입니다. 유플러스 대박기변을 통해 얼마나 절약이 되는지 확인해보았어요. 장기고객대우를 제대로 못 받는다고 늘 열받던 분들이라면 이번 유플러스의 대박기변 및 대박할인 프로모션을 고민해보세요.



대박기변, 대박할인이 NS윤지만큼 매력적일까?


NS윤지와 데프콘을 모델로한 유플러스의 기변투미 패러디 포스터가 은근 자극적이네요. 그만큼 확실하게 통신비를 절감해주겠다. 아니면 대박기변과 대박할인 서비스를 받지 않고는 못 버틴다 그런 의미가 있는게 아닌가 싶어요. 화이트 Y셔츠만 입은  NS윤지의 매력만큼 이번 유플러스의 프로모션은 통신비부담을 느끼는 프리미엄 스마트폰 사용자들에게 어필하고 있어요.




유플러스의 요금형 대박기변은 신규단말기로 교체하면서 24개월이상 사용하는 조건을 갖고 있습니다. 그러면 LTE8 무한대85요금제 또는 LTE8무한대80요금제를 약정할인과 대박기변 요금할인을 받아 33,000원을 할인받게 되죠.



유플러스 LTE8무한대80요금제의 경우 47,000(VAT별도)원에 사용할 수 있어요. 장난아니죠. 프로모션기간이 끝나면 이렇게 혜택을 받기는 어렵지 않을까요.



그런데 통신사들의 할인프로모션에 늘 불만이 장기고객에 대한 대우가 적다는 겁니다. 유플러스는 SKT의 영업개시로 고객이탈을 막기 위해 장기고객에게도 대박기변과 같은 할인을 해준고 있습니다. 대박기변 및 대박할인 프로모션의 할인혜택은 약정기간내에만 가능합니다.



유플러스의 LTE 8 대박기변은 최신스마트폰 중에 자신의 스타일에 맞는 폰을 선택하면 됩니다. 최신 스마트폰도 구매하고 파격적인 통신비 할인으로 약정기간동안 즐겁게 사용하시면 되겠죠. 24개월 이상 사용중인 장기고객의 경우는 최신스마트폰 구매가 부담이 된다면 대박기변보다는 대박할인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3만3천원 할인받는 LTE8무한대80, LTE8무한대85는?


유플러스의 대박기변, 대박할인은 약정기간 내내 파격적인 할인으로 사용할 수 있으니 매력적이죠. NS윤지와 데프콘을 모델로 패러디한 기변투미 포스터를 통해 NS윤지의 매력에 폭~ 빠진 데프콘을 이해할 수 있을 것 같아요. 그럼 LTE8무한대80 요금제와 LTE8무한대85요금제의 차이는 무엇일까요.



LTE8무한대85요금제는 LTE8무한대80요금제에 비해 부가혜택이 더 많아요. U+ HDTV, U+프로야구, U+Box 100GB, 티케플레닛, 필링월정액, 벨/링 각 1건등을 더 받게 됩니다.



통화, 메세지, 데이터를 무제한으로 사용하면서 다양한 부가혜택을 받을 수 있는 유플러스의 LTE8무한대80과 LTE8무한대85요금제를 24개월동안 33,000원을 할인해서 사용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입니다.


데프콘 코피 쏟을만 NS윤지 떡방아는 너무 했다.


NS윤지와 데프콘이 출연한 기변투미 동영상입니다. 총각 데프콘이 코피를 쏟을만 하네요. ㅋㅋ 구형스마트폰으로 그녀의 번호를 딸수는 없겟죠.ㅋㅋ 



NS윤지가 데프콘의 무릎위에 않아~~ 헐~~ 데프콘의 반동은 생각하기에 따라서는 좀 야한~~ 아니지 다리에 쥐가 날까봐 NS윤지를 무릎위에서 내리라고 한 거일수도 있겠죠. 기변투미 동영상을 보시고 판단해보세요.



유플러스 프로모션에 해당이 안된다면


기변투미 동영상이 현재 엠넷 M/V챠트 2위까지 오를 정도로 화끈하게 어필하는 인기를 얻고 있어요. 유플러스의 LTE8무한대85요금제를 기준으로 대박기변을 하지 않거나 대박할인의 조건이나 대상이 되지 않아도 걱정마세요. 타 통신사와 비교한 자료를 통해서 알 수 있듯 24개월 약정만 놓고 보더라도 훨씬 유리하죠.



단, K사와 S사도 유플러스처럼 30일 기준으로 60GB의 LTE데이터를 제공하는 요금제가 있으니 데이터를 LTE로 빠르게 많이 사용하시는 분이라면 요금과 약정등을 비교해 보시고 결정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유플러스 대박기변 및 대박할인 프로모션 자세히 보기

유플러스 LTE8 대박기변 요금할인 프로모션

지프로2(LG-F350S,LG-F350K,LG-F350L)스펙 공개!명품 UX의 치명적 매력과 아쉬움!g pro2 출시일

갤럭시S5(SM-G900S) 화이트 개봉기 - 겔럭시S5의 생활방수기능의 효율성보다는 디자인이 더 중요해

LG G3의 포브스 인터넷판 결과를 보면서 갤럭시S5 LTE-A 출시일과 겔럭시S5 LTE-A 스펙 확인해보니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