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

LG G3 퀵서클 케이스 마음에 드는 기능 3가지!! 프리미엄 스마트폰케이스 퀵서클 컬러와 가격

by 핑구야 날자 2014. 5. 23.
반응형

LG G3 퀵서클 케이스 기능, 컬러종류, 가격 그리고 스마트라이팅으로 프리미엄 스마트폰케이스에서 독주를 하고 있습니다. LG G3 퀵서클 케이스(Quick Circle Case)는 G2의 퀵윈도우케이스와 뷰3의 퀵뷰케이스에 이은 새로운 개념의 스마트폰케이스입니다. 프리미엄 스마트폰에 걸맞는 LG G3 퀵서클 케이스의 기능과 컬러종류, 가격이 궁금하시죠. 개인적으로는 스마트라이팅기능에 상당한 매력을 느끼고 있습니다. 이젠 단순한 윈도우가 있는 스마트폰케이스로는 고객의 눈길을 받기가 어렵게 되는 것 같아요. 스마트폰게이스는 프리미엄 스마트폰을 생활기스나 충격으로부터 보호하는 기능을 넘어 새로운 기능과 패셔너블한 아이템이 되어야 합니다.



LG G3 퀵서클 케이스 마음에 드는 3가지 기능


LG G3 퀵서클 케이스는 LG G2의 퀵윈도우케이스와 다른점은 윈도우의 모양이 원형과 사각의 차이만이 아닙니다. LG G3 퀵서클 케이스의 기능은 전화, 문자, 음악, 카메라, 헬스, 시계등 총 6가지의 기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뷰3의 경우 퀵뷰케이스를 열지 않고 Q버튼을 눌러 전화를 받을 수 있었어요. 초반에 G2는 퀵윈도우케이스를 열어야 전화를 받게 되었지만 업그레이드 후에는 열지 않고 받을 수 있어요. 이번에 LG G3는 어떨까요.ㅋㅋ LG G3도 역시 전화가 오면 퀵서클 케이스를 열지 않고 받을 수 있죠.



LG G3 퀵서클 케이스를 닫은 상태로 전화수신은 물론 최근 7일간 통화목록 중에 선택해서 통화를 할 수 있어요. 다만 개인적으로 아쉬운것은 근접센서가 퀵서클케이스에 가려서 모션콜이 되지 않는다는 겁니다. 차기 버전에서는 근접센서가 작동이 되도록 케이스를 디자인해주면 어떨까하는 개인적인 욕심이 생깁니다.


두번째는 헬스기능입니다. LG G3에도 헬스기능이 있는 걸로 알고 있는데요. G워치를 통한 헬스데이터와 함께 퀵서클 케이스의 서클을 통해 확인할 수 있는 것 같아요.



세번째는 스마트라이팅기능입니다. 요 기능이 신의 한수가 아닌가 싶어요. LG G3를 사용하다가 퀵서클 케이스를 열고 닫을때 그리고 전화 및 문자가 수신 되었을 때 은색의 LCD 빛이 원형 윈도우의 데코 라인을 따라 원을 그리며 빛나게 됩니다. 배터리소모가 추가로 발생할 수 있겠지만 부담이 될 정도는 아닐 듯 싶습니다.


LG G3 퀵서클의 그밖의 기능으로 퀵서클을 통해서 문자를 수신하거나 음악을 재생할 수 있어 깔끔하게 사용할 수 있어요. 그리고 퀵서클을 닫은 상태로 사진촬영이 가능합니다.



LG G3 퀵서클 케이스 컬러와 가격


LG G3 퀵서클 케이스의 컬러는 모두 5가지입니다. 매탈릭 블랙, 실크 화이트, 샤인 골드, 아쿠아 민트, 인디언 핑크 등 총 5가지 색상이죠. 또한 무선 충전이 지원이 됩니다. 출고가격은 VAT포함 49,000원입니다.



LG G3 퀵서클 케이스의 사용방법은 원형 윈도우의 화면을 터치하여 밀어내면 됩니다. 평상시는 시계모드로 사용하는게 일반적이죠. 전화, 문자, 음악, 카메라, 헬스, 시계등 6가지의 아이콘이 원형으로 나타나면 원하는 기능을 터치해서 사용하면 됩니다.

뷰3 스마트폰 열지 않고 전화받는 퀵뷰케이스 이벤트!!단발머리 손연재스페셜 동영상 속 다양한 기능 공개

G2 퀵윈도우 케이스 원리!! 미니윈도우 기능의 LG G2 프리미엄 케이스로 가능한 기능

넥서스6(Nexus6)출시일 G플렉스 바디와 LG G3 유전자를 볼 수 있을까? 겔럭시노트4 출시일 타격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