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인기게임 헬로히어로 공략, 턴제RPG게임 헬히의 시즌2 케로닉의 역습 업데이트 매력이 쿠폰 욕심 눌러

by 핑구야 날자 2014. 5. 23.
반응형

인기게임 헬로히어로 공략해보았어요. 턴제RPG게임 헬히의 시즌2 케로닉의 역습 업데이트 매력이 쿠폰 욕심 눌러 버리네요. 물론 헬로히어로의 쿠폰을 얻을 수 있다면 더할나위 없지만요. 턴제 RPG게임은 이동과 전투를 따로 하는 게임으로 턴제RPG게임의 특징은 전투를 하거나 이동을 할 때 캐릭터가 많다는 점입니다. 턴제RPG게임 헬로히어로의 시즌2 케로닉의 역습 업데이트로 새롭고 다양한 컨텐츠를 만나게 됩니다. 새로운 영웅이나 시스템 그리고 던전등 새로운 게임을 접하는 것 같은 느낌도 들게 됩니다. 헬로우히어로의 재미를 최고로 끌어 올리는 방향으로 새로운 대륙은 물론 다양한 난이도등이 추가되어 열심히 해보려구요.



헬로히어로 설치


카카오게임이기도 한 헬로히어로는 안드로이드와 애플에서 헬로히어로를 조회하여 설치하시면 됩니다. 기본 사이즈는 13.22MB입니다.




인기게임 헬로히어로 공략


헬로히어로의 시즌2 케로닉의 역습 업데이트로 기존 대륙보다 강력한 적들이 등장하는 어둠의 난이도가 추가되었어요. 재미있는 것은 게이머는 케로닉 주둔지 아래에 표시되는 박스 중에 난이도를 선택할 수 있게 되는데요.



혹시나 바로 어둠 난이도가 가능할까 생각하고 해봤는데 역시 일반 난이도를 모두 해결해야 가능하더라구요.ㅋㅋ 불멸의 전사는 비슷한 상황에서 되기는 했는데..ㅋㅋ



어렵게 클리어했던 게이머라면 허털할텐데요. 뭐냐면 시즌2 케로닉의 역습 업데이트 이전에 상급 난이도였던 오싹한 호박 마을과 머나먼 동쪽 대륙이 일반 난이도로 하향된다는 겁니다. 100개의 미션을 해결하려면 헐~~ 왜 100개 이냐면 일반 난이도와 어둠 난이도는 모두 10개의 대륙이 있는데 대륙마다 10개의 미션이 있거든요.



100개의 미션이 좋은점은 특화된 미션이 있어 골라서 공략하는 재미가 있거든요. 또한 영웅을 높은 확률로 얻을 수 있는 미션과 영웅을 빨리 성장시킬 수 있는 미션등 정말 재미를 더해 중독성이 강한 편인것 같아요.



현재 <헬로히어로>에는 ‘붉은 버섯 숲’을 비롯해 ‘머나먼 동쪽 대륙’까지 총 9개의 대륙이 있는 데 10개의 대륙이라는 소개에 물음표가 생길 수도 있을텐데요. 어둠 난이도 추가와 함께 새로운 대륙도 등장합니다.

 


시즌2 케로닉의 역습 업데이트이전에 일반 난이도가 머나먼 동쪽 대륙에서 법사 현장까지 모두 9개가 있었는데 여기에 어둠 난이도를 합쳐 10개의 대륙이 되는 거죠. 어둠의 난이도가 좀 어렵기는 사지만 어려워야 깨는 맛이 더 즐겁지 않겠어요.



인기게임 헬로히어로 공략하다보면 현상수배범을 발견하게 되는데요. 현상수배범이 도망가기 전에 현상수배범을 생포해야 하니 전투력을 발휘해보세요. 그런데 유의해야 할 것은 현상수배범이 강하다는 겁니다.



기존의 영웅들과는 빅하지 마세요.ㅋㅋ 대부분 마스터등급의 영웅이지만 가끔 운이 좋으면 에픽등급의 영웅을 만날 수 있어요. 그런데 힘든 부분이 바로 에픽영웅을 만났을때 현상수배범을 잡아야 영웅을 확보할 수 있다는 겁니다.



시즌2 케로닉의 역습 업데이트로 타입어택에서 누적 점수 1만5천점을 달성할 때마다 버프 구슬을 하나씩 획득할 수 있어요. 타임어택에서 얻은 버프가 마음에 들지 않는다면 마음에 드는 버프와 바꿀 수가 있어요. 그런데 타임어택을 즐기려면 레벨6이 되야 합니다. 시즌2 케로닉의 역습 업데이트로 낮아져 다행이죠.



헬로히어로 겜셔틀거과 독점 이벤트


헬로히어로 캐시 아이템 50캐럿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가 열리고 있어요. 특히한 것은 사전등록 전문 앱 『겜셔틀』에서 프로모션 이벤트를 진행한다는 겁니다. 헬로히어로에서 사용 가능한 리딤 코드를 갬셔틀에서 받아 헬로히어로에 등록하면 50캐럿을 받을 수 있으니 놓치지 마세요. 향후 겜셔틀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라 미리 다운로드를 받아놓으면 좋습니다.



인기게임 헬로히어로 공략에 필요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으니 턴제RPG게임 헬히의 시즌2 케로닉의 역습 업데이트를 재미있게 즐겨보세요.


모바일전략RPG 불멸의전사 노가다게임장소를 통과!! 아이템 셋팅으로 강력해지는 모바일액션RPG

쿠키런만큼 재미있는 쥬시런 신규게임추천!! 1억점의 고득점 방법 캐릭터와 애장품 조합과 랭커팻 추천

유토피아 여왕의 부름 직업추천 받아 공략한 MMORPG게임, 역시 대작게임같은 섬세한 그래픽에 놀라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