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고급 수제화 나르지오 엠에스(Ms) 후기 - 스타일리쉬한 최고급가죽의 편안한 착화감과 아쉬움

by 핑구야 날자 2014. 6. 8.
반응형

고급 수제화 나르지오 엠에스(Ms) 후기입니다. 나르지오의 엠에스(Ms)는 스타일리쉬한 최고급가죽의 편안한 착화감과 아쉬움을 정리해 보았습니다. 고급 수제화 나르지오 엠에스(Ms)를 만나게 것은 나르지오 이벤트에 당첨이 되어서랍니다. 굳이 리뷰를 하지 않아도 되지만 아내가 신어보고 마음에 들어해서 소개해 보려고 합니다. 세상에서 가장 편한 신발 나르지오 워킹화라는 모토로 운영하는 나르지오는 자에게는 생소한 브랜드랍니다. 나르지오 워킹화가 세계최초로 초경량의 분리형 바닥을 개발하고 생산하는 업체라는 걸 알고 놀라게 되었어요. 아쉬움이 있다면 고급 수제화 나르지오 엠에스(Ms)의 컬러가 좀 다양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나르지오의 고급 수제화 나르지오 엠에스(Ms)를 받았는데 사이즈가 딱 맞아 불편하다고 했더니 흔쾌히 교체를 해주어 서비스에 만족스러웠답니다.




고급 수제화 나르지오 엠에스(Ms)를 나르지오 홈페이지에서 보는 것과 막상 받아서 본 느낌은 다르더라구요. 홈페이지에서 볼때는 크게 반기는 내색을 하지 않았거든요.ㅋㅋ 그런데 신어 보더니 너무 좋아 했어요.



고급 수제화 나르지오 엠에스(Ms)의 포장박스를 열자 오렌지컬러의 수제화가 마치 사랑하는 딸을 위해 아버지가 선물하는 영화의 한 장면이 연상되는 거 있죠. 어찌나 귀엽고 예쁘던지..ㅋㅋ 여친이나 아내를 위해 선물하면 너무 좋을 것 같아요.



스타일리쉬한 고급 수제화 나르지오 엠에스(Ms)의 최고급가죽에서 느껴지는 고급스러움이 한 눈에 쏙 들어오죠.



고급 수제화 나르지오 엠에스(Ms)는 화려한 무늬가 없이 최고급가죽의 느낌을 그대로 살려 클래식한 분위기가 연출됩니다. 심플한 디자인이 오히려 오래 신어도 질리지 않아 좋지요.



발등에 악세사리가 있으면 접혀지면서 처음 구매할때의 모습과는 달라지고 액세사리가 파손이 되기도 해서 베이직스타일을 추천하는 편이랍니다. 꼼꼼한 바느질이 내구성을 높혀 주었을 뿐만 아니라 자칫 굵은 올이 심플함의 공백를 잘 매꿔 주었어요.



고급 수제화 나르지오 엠에스(Ms)의 바닥은 분리형 바닥은 자연스러운 발의 아치형태를 형성하고 있어요. 그래서 걷게 될때 받게 되는 발바닥의 충격흡수를 적절히 흡수시켜 다리에 부담을 최소화해 줍니다.


 

걸음걸이에 발이 편한하다고 한 이유는 고급 수제화 나르지오 엠에스(Ms)가 걸을때마다 신발이 접히도록 설계되어 있기 때문에 착화감이 좋은 거랍니다. 



또한 고급 수제화 나르지오 엠에스(Ms)의 사이드에 통풍구가 있어 더욱 쾌적하게 신을 수 있어요.



나르지오는 첨단 기술을 적용한 인솔은 땀을 빨리 흡수하고, 발냄새를 억제하는 향균처리로 보다 쾌적한 발을 유지지켜주는데 도움이 됩니다.



고급 수제화 나르지오 엠에스(Ms)의 바닥의 뒷꿈치입니다. 다소 투박해 보이기는 하지만 수제화의 멋이 아닌가 싶기도해요.


고급 수제화 나르지오 엠에스(Ms)는 한국에서 만든 제품으로 중국의 OEM제품과는 다르죠. 물론 가격에서 차이는 있겠지만..ㅋㅋ



고급 수제화 나르지오 엠에스(Ms)는 편한한 착화를 위해 양사이드에 밴드로 마무리되었고 접힘이 많은 부분은 이중으로 박음질을 해서 오래 신는데 도움이 됩니다.



고급 수제화 나르지오 엠에스(Ms)의 뒷꿈치에는 나비한마리가 박음질이 되어 있어요. 수제화의 매력이 듬쁙 느껴지는 비주얼입니디.



아내가 고급 수제화 나르지오 엠에스(Ms)를 신고 있는 모습을 사진에 담아 보았어요. 왠만한 스타일에도 잘 어울리는 오렌지 컬러라서 보기에도 편해 보입니다.



기성화에서는 느낄 수 없는 고급 수제화 나르지오 엠에스(Ms)의 후면에서 본 모습니다. 밑창이 투박해 보였는데 막상 신은 모습을 보니 달리 보이네요.



따스한 햇빛을 받은 고급 수제화 나르지오 엠에스(Ms)를 만족해 하는 아내 덕분에 저녁 반찬이 달라진 것 있죠.ㅋㅋ



소중한 아내를 위해 여친을 위해 고급 수제화 나르지오 엠에스(Ms)를 선물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나르지오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나르지오 홈페이지 바로가기

나르지오 블로그 바로가기

편안한 운동화 RYN 쿨 워킹화로 즐거운 워킹!! 발이 너무 편하고 시원해요.

랜드로바가 고어텍스 캐주얼 풋웨어로 새롭게 선보이면서 고어텍스 캐주얼화 인기몰이

K68 아쿠아런 트레킹화 큰놈이 좋아해요!! 중고등학생 추천 트레킹화!! 올 여름 기분좋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