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테크정보

구글 애드센스 계정정지(사용정지)로 재가입이 안되면 페이지뷰 ADX의 11번가 핫클릭 광고수익 서비스로

by 핑구야 날자 2014. 6. 11.
반응형

구글 애드센스 계정정지(사용정지)로 재가입이 안된다면 페이지뷰 ADX의 11번가 핫클릭 광고수익 서비스를 검토해보세요. 많은 네트워크 광고 플랫폼 업체들이 CPC,CPM등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광고 단가가 높다고 권유하지만 광고매체수가 많지 않아 구글 애드센스처럼 클릭률이 높지 않은 경우가 있죠. 그런데 페이지뷰 ADX는 구글 NPM으로 시작해서 지난 1년간 크리테오, 이베이, NBIZ등 다양한 네트워크 광고 플랫폼을 추가해 왔습니다. 일부 적용해서 꾸준히 이용하다보니 다가오는 6월15일 국내 최고의 11번가 네트워크 광고 플랫폼도 서비스하게 되어 기대가 됩니다. 구글 애드센스를 사용하지 못하는 분들은 한번 사용해 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일반적인 네트워크 광고 플랫폼 사업자는 매체 네트워크 구성과 광고주 영입 노력을 해야 하기 때문에 지속적인 광고주 확장이 쉽지 않습니다. 그러나 핫클릭 외부확장 광고는 이미 월 20억원 규모의 광고주 풀 보유하고 있기 때문에 비교가 되지 않죠. 무엇보가 11번가 핫클릭의 예상 평균 CPC단가가 약 130원으로 업계 최고수준입니다. 매체와 블로그를 운영하는 분들에게는 매체광고수익에 큰 도움을 받게 됩니다.




11번가 셀러 광고플랫폼인 핫클릭은 외부 매체 확장 플랫폼으로 리타게팅 기반으로 운영이 됩니다. 핫클릭은 상품탐색 DB, 구매예비 DB 분석을 통해 구매의도 / 패턴을 추출, 맞춤 상품 추천을 하게 됨으로 클릭율이 높게 됩니다. 좀 더 자세히 살펴보면 상품탐색 DB는 방문자가 입력한 상품 키워드, 방문 카테고리 분석을 통한 추천 상품 클릭 유도합니다. 또한 구매예비 DB는 방문 행태에 따른 구매의도(장바구니, 찜하기), 구매주기(최근 구매이력) 분석을 통해서 연관 상품 광고 노출로 광고수익을 극대화 할 수 있게 되죠.



광고사이즈는 구글 애드센스와 비슷합니다. 아쉽게도 네이버블로그는 해당이 되지 않아요. 티스토리등 설치형 블로그나 매체에만 가능하죠. 광고 사이즈는 사각형과 직사각형의 형태로 제공이 됩니다.



좀 더 다양한 형태의 광고배너는 니즈에 의해 반영이 되겠지만 현재는 6종정도인 것 같아요. 애드센스를 사용해 본 경험에 의하면 300 * 280이 제일 무난하더라구요. 300 + 250도 괜찮구요. 광고주들이 제일 선호하는 사이즈라고 들은 것 같아요.



페이지뷰 ADX는 11번가의 핫클릭 광고는 6월 15일 공식런칭을 하게 됩니다. 따라서 크리테오, 이베이, NBIZ와 함께 안정적인 광고수입을 제공하게 될 것으로 기대합니다. 사전 신청을 통해 15일 바로 광고라이브를 하시어 짭짤한 수익을 가져가시면 좋겠어요. 일단 11번가 핫클릭만 신청을 했는데요. 광고가 많을수록 리타켓율이 높기는 한데요. 일단 11번가 핫클릭이 평균단가가 제일 높은 130원이라 충분하다고 판단했어요.

페이지뷰ADX 사전 신청하기

티스토리에서 크롬 악성코드 제거 및 신경쓰지 않는 방법은? 검토완료일기간은?

SNS분석의 소셜검색기능이 매력적인 최신앱 DOMA(도마)어플!! 소셜주식의 개념에 놀라

한화투자증권 무료주식어플 스마트M 급등주,대박주 매수보다 빠른 매도가 수익율이 좋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