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

실시간TV를 지드래곤처럼 돌려보는 방법이 꼭 필요할때는?

by 핑구야 날자 2014. 6. 12.
반응형

실시간TV를 지드래곤처럼 돌려보는 방법이 꼭 필요할때는 언제일까요. 실시간TV를 되돌려 볼 수 있다니 놀라운 세상입니다. 실시간TV의 화질도 HDTV라니 말이죠. 실시간TV를 되돌려 보는 지그래곤과 박지성의 광고를 보신 분이라면 아실겁니다. 유플러스의 U+HDTV는 실시간TV로 보는 채널이 무려 60여개나 됩니다. 실시간TV를 통해 생방송을 돌려보는 시간이 무려 2시간까지 가능하다고 하니 놀라지 않을 수 없어요. 실시간TV를 통해 돌려볼 수 있는 시간이 몇분 밖에 되지 않는다고 생각했거든요. 가나전에서 참패하기는 했지만 실전에 강한 대한민국 축구선수가 아니겠어요. 브라질 월드컵이 개최되면 멋진 장면을 녹화하기 않고도 2시간이나 되돌려 볼 수 있으니 대박이죠.



지금 이 순간~~마법처럼 다시 보기


박지성이 은퇴후에 유플러스의 실시간TV U+HDTV의 홍보를 통해 보니 브라질 월드컵에서 볼 수 있을 것 같은 거 있죠. 패셔니스타 지드래곤도 예전의 파격적인 모습에서 순둥이 처럼 나와서 색다른 모습이네요.




우리가 축구경기를 보거나 방송에서 아차 하는 순간 골장면이나 걸그룹의 섹시한 모습을 놓쳐서 후회하는 경우가 더러 있죠. 꼭 한 눈팔때 지나가버리죠. 리플레이를 해주면 다행인데 안해주면 재방송까지 언제 기다리나요.



다행히 누눈가 동영상을 올려주면 모를까? 그러나 실시간TV를 유플러스의 U+HDTV를 이용하면 동영상처럼 재방송이나 업로드된 동영상을 기다릴 필요가 없습니다.



U+ HDTV앱은 어떤 기능이 있나?


실시간TV 앱인  U+ HDTV는 구글플레이나 U+스토어에서 다운로드 받으시면 됩니다. 기본 사이즈는 19.12MB입니다.



실시간TV 앱 U+ HDTV는 유플러스 LTE8 무한대85 요금제를 사용하시면 HDTV를 데이터 걱정없이 무한대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다른 요금제인 경우는 월 5,000원으로 즐길 수 있어요. 대박영상은 "100%데이터팩" "LTE24시간 데이터 프리" 요금제는 서비스에서 제외가 되니 참고하세요. 그리고 옵티머스LTE(LG-6200)/베가LTE-EX(IM-A820L)등 저사양 스마트폰은 이용할 수 없어요. 그 이상의 스마트폰이라면 문제 없어요.(지원가능 여부 확인하기



최대 2시간까지 되돌려 볼 수 있는 타임머신기능과 중요 장면을 0.5배속으로 자세히 볼 수 있는 슬로우 모션기능이 제공됩니다. 결정적인 장면을 좀 더 디테링하게 보고 싶을때 실시간TV 앱 U+ HDTV는 슬로모션기능으로 깔끔하게 해결해 줍니다.



실시간TV앱 U+ HDTV는 멀티뷰 기능을 이용해서 4개 경기 동시에 시청가능할 정도로 파워풀하죠. 브라질 월드컵을 관람할때 동시에 4개화면을 볼 필요가 생길지도 모르겠네요. 실감나게 볼 수 있는 4D 기능과 5.1ch 입체음향 제공을 한다니 놀랍지 않나요.



실시간TV 앱 U+ HDTV에는 MBC, SBS, KBS도 실시간으로 볼 수 있어요. 현재는 일부 채널에서만 제공되기는 하지만 Full HD급 화질로 실시간 방송 시청을 하게 되니 볼만 하겠죠. 뿐만 아니라 tvn, 종편, 뉴스, 시사, 홈쇼핑 등 60여개의 다향한 실시간 채널등 풍부한 볼거리가 있죠. 못 본 본방을 위한 TV다시보기 및 최신/인기 영화 제공 무료 영화 및 키즈/애니까지 제공되니 부족함이 없어요.



실시간TV 엡 U+ HDTV의 초단위로 화면이동을 조절할 수 있다보니 응큼한 남성들에게 없어서는 안될 기능이기도 해요. ㅋㅋ VOD 시청중 화면 가운데 영역을 살짝 누른뒤 앞뒤로 움직여 주면 간편하게 초단위로 이동이 가능합니다.



부부끼리 연인끼리 친구끼리 무료쿠폰이 있다면 NFC기능을 이용해서 같이 누릴수 있는 1+1 서비스랍니다. 실시간TV 앱 U+ HDTV는 사용자별 맞춤 추천 콘텐츠 제공하고 있어 편리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그 밖에 실시간TV 앱 U+ HDTV는 팝업 플레이어, 스샷구간 탐색, 미세배속, 시청 중 수신거부 등등 다양한 기능을 활용하여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어요.



끝으로 실시간TV 앱 중에 국내 최단 연결 속도를 자랑합니다. 채널 선택후  재생까지 단 2초 면 끝~ 타사 대비 최대 10초 단축으로 빠르게 시청을 할 수 있는 알토란 같은 매력이죠. 이젠 실시간TV 앱 U+ HDTV라면 지루한 일상이 끝~~

꽃보다할배 이서진과 렌터카 내비녀의 저주와 바차타댄스보다 정열의 플라멩코를 봐야하는 할배들

엘지 지3(G3) 배터리 사용시간과 충전시간 비교!! 갤럭시S5보다 앞선 결과 겔럭시S5프라임에 영향

카메라성능이 좋은 스마트폰 LG G3가 트렌드를 바꾸다. 엘지 지3 카메라가 인기 있는 큰 이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