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사

2014 브라질 월드컵의 다양한 이벤트에 응모하고 길거리 응원으로 신나게 즐기자

by 핑구야 날자 2014. 6. 22.
반응형

2014 브라질 월드컵의 한국전에서 대한민국 이근호선수의 첫골로 기세 좋게 출발을 했습니다. 후반전 이근호선수의 첫 골은 4강의 신화를 달성했던 이후로 열린 월드컵마다 첫 경기는 무조건 승리했던 대한민국이라 징크스를 확신하게 되었습니다. 그러나 아쉽게도 동점골로 승점 1점을 확보하면서 러시아전을 마무리했습니다. 출근길에 버스안에서 너나할것 없이 DMB를 시청하거나 버스에서 들려오는 라디오에 귀을 기울였던 시민들에게는 아쉬움이 남는 경기였습니다. 그러나 우리가 누구입니까? 4강의 신화를 만들어낸 대한민국이 아닙니다. 앞으로 23일 새벽4시 알제리전, 27일 새벽5시 벨기에전에 우리의 응원이 더욱 중요하게 되었습니다.


▲ 사진출처 : 연합뉴스


월드컵을 짜릿하고 즐겁게


대한민국 축구대표팀이 당당히 16강에 진출할 수 있도록 마음을 모은 응원이 필요합니다. 짜릿하고 즐겁게 월드컵을 즐기려면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역시 시원한 맥주와 치킨을 빼놓을 수 없겠죠. 우리는 파닭을 좋아해요. 가족과 함께 하는 응원전 어떠세요.




아니면 친구들과 매운 닭발에 소주한잔을 마시면서 응원하는 것은 좋습니다. 대한민국~~ 대한민국~~ 그러나 너무 과음을 하면 안좋겠죠.



2014 브라질 월드컵 16강, 8강 그리고 2002년 4강신화를 꿈꾸며 많은 업체들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각종 선물과 할인으로 준비된 다양한 이벤트들 중에 몇가지만 모아봤어요. 이벤트에 응모를 하고 16강을 응원한다면 더 신나지 않을까요.



* 안전행정부 화이팅 대한민국 월드컵 UN공공행정포럼 이벤트(바로가기)

* 스타들의 한국 대표팀 월드컵 16강 진출을 기원하는 이벤트(바로가기)

* 외식프랜차이즈 전문기업 김가네 월드컵 16강 진출을 기원하는 응원 이벤트(바로가기)

* 골프존, 월드컵 16강 기원 야식 지원 이벤트(바로가기)

* 아이에스몰 월드컵 16강 진출 기원 이벤트(바로가기)

* PN풍년이 월드컵 16강 진출을 기원하는 이벤트(바로가기)

* 수박씨닷컴, 월드컵 16강 진출 기원 이벤트(바로가기)

* 제로투세븐, 브라질 월드컵 승리 기원 ‘마일리지’ 이벤트(바로가기)

* 용평리조트, 월드컵 16강 기원 패키지 이벤트 실시(바로가기)

* 문정아HSK중국어, 월드컵 16강 진출 기원 이벤트(바로가기)

* G마켓, ‘붉은악마’와 함께 월드컵 16강 기원 이벤트(바로가기)

* 소다 등 DFD패션그룹, 16강 기원 30%할인 이벤트(바로가기)

* 팝슈즈, 대한민국 월드컵 16강 기원 ‘승자&점수 맞히기’ 이벤트(바로가기)

* 63웨딩, 월드컵 16강 진출 기원 이벤트(바로가기)

* AK플라자, 월드컵 16강 기원 이벤트(바로가기)



역시 월드컵에서 길거리 응원을 빼 놓을 수가 없겠죠. 대한민국 월드컵 대표팀 12번째 선수가 되어 붉은악마들과 함께 응원을 하는 겁니다. 신나게 목소리 높여 응원을 하면서 대한민국의 4강신화를 또 만들어 보는 것도 좋겠죠. 러시아전 아침 강남의 길거리 응원모습입니다. 대한민국 선수들이 더욱 힘을 낼 수 있도록 뜨거운 함성으로 응원해보자구요.


김보성과 아프리카TV의 의리월드컵!! 김보성이 뜨는 이유??

실시간TV를 지드래곤처럼 돌려보는 방법이 꼭 필요할때는?

면도기추천 질레트 퓨전 프로글라이드 파워 실버터치 후기 - 2014브라질 월드컵 경기일정 기다려지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