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꿀쟁 쟁의나라 선국으로 3D 던전과 사운드의 매력을 모바일게임으로 즐겨보니

by 핑구야 날자 2014. 6. 29.
반응형

꿀쟁 쟁의나라 선국으로 3D 던전과 사운드의 매력을 모바일게임으로 즐겨보니 시간가는 줄 모르겠어요. 꿀쟁 쟁의나라 선국은 모바일게임 중에서 좀 오래하는 편인데요. 자동전투모드가 있기도 하지만 스타일에 맞는 캐릭터를 골라 육성하는 맛도 놀칠 수 없는 재미입니다. 물론 다른 게임에서도 비슷한 패턴으로 이루어져 있지만 처음 속옷 차림의 캐릭터를 만나서 제대로 된 전사의 복장을 갖추게 하는 과정에도 묘한 매력을 느끼게 만듭니다. 꿀쟁 선국은 영의 태호, 불의 축융, 물의 공공등 삼국이 부활한 구미호에게 천지 재난을 당하게 됩니다. 이러한 상황에서 각각의 세력을 적절히 균형을 잡고 구미호에게 맞서기 위해 대립과 경쟁을 유지했다는 스토리를 생각하며 즐기면 됩니다. 



다양한 전쟁스타일로 규모가 다른 선국


꿀쟁 쟁의나라 선국은 국가전, 영지전, 서버전, 투신장의 전쟁 컨텐츠를 통해 보다 다양한 전투의 맛을 느끼게 됩니다. 




국가전은 선전포고 시스템을 통해 즐길 수 있어요. 선전포고는 국가 > 메뉴 > 국가 > 관리 > 신청 국가 선택하면 됩니다. 선전포고는 당일 오전 8시부터 오우 10시까지 가능하며 전투시작은 다음날 저녁8시부터 9시까지입니다.



선국의 국가전에서 공격시 승리하면 보상으로 전체 국민에게 보상 지급/방어 측의 구곡 자금10% 탈취, 방어측 국민 격퇴 수에 따라 추가 보상 지급, 국왕은 국고 자금을 소모하여 자국 국민에게만 1시간 동안 사냥 경험치 2배 설정 가능하게 됩니다. 단, 당일 24시까지만 적용이 되니 기억해야 합니다. 만약 방어측으로 승리를 했다면 전체 국민 기본 보상 지급, 공격 측 국민 격퇴 수에 따라 추가 보상을 받게 됩니다. 물론 방어하다가 실패하면 경매로 아이템 판매 완료시 5% 세금 추가 징수의 패널티를 받게 되니 힘내서 방어를 잘 해야겠죠.



영지전은 각 문파의 문파장에 의해 운영이 되는데요. 매일 아침8시에서 오후 5시까지 신청해서 영지를 쟁탈하는 방식의 전쟁을 즐기는 시스템입니다. 영지를 점령한 문파는 깃발을 통해 보상을 즉시 수령할 수 있습니다. 끌쟁 쟁의나라 선국에서 점령한 동안에는 시간당 문파 명성, 문파 자금등을 수령할 수 있어요. 그러나 영지별로 획득할 수 있는 것은 각각 다르기 때문에 점령하는 재미가 있죠.



영지전을 신청하는 방법은 오전 8시부터 오후 5시까지 신청을 해서 당일 21시- 22시에 영지전을 진행하게 됩니다. 먼저 점령대상 영지를 선택하고 영지의 현재 정보가 출력이되면 경쟁 입찰을 진행합니다. 다소 번거롭기는 하지만 한번 해보면 색다른 재미를 느끼게 됩니다. 영지를 보유하지 않은 문파장이 문파 자금의 범위 내에서 입찰을 하게 됩니다. 신청이 완료되면 문파 자금에서 입찰된 자금이 즉시 빠져나가게 됩니다. 만약 낙찰이 되지 않으면 메일을 통해 문파의 자금을 즉시 돌려 받게 됩니다.



영지전의 보상이 궁금할텐데요. 보상은 지역/시간대별 문파 명성 및 자금 생성, 능소성점령 시 국왕 임명(영주는 국왕 탄핵 가능), 매일점령 영지 깃발에서 보상 획득 가능, 적국문파의 깃발 피격 시 소속 문파 명성/자금이 증가하게 됩니다. 규정을 통해서 좀 더 자세히 보시면 도움이 될 겁니다.



꿀쟁 쟁의나라 선국의 서버전은 각 서버의 연맹의 황제만이 매일 서버당 발포가 가능합니다. 선전(발포)을 받은 서버는 다시 상대방에게 선전(발포)를 할 수는 없어요. 다시말해 다른 서버에게만 선전이 가능하죠. 선전을 받은 서버가 이미 다른 서버에게 선전을 한 경우는 정해진 서버전 시간의 전후 120분 동안은 시간을 지정할 수 없어요. 또 하나 기억할 것은 선전할때 대량의 자원이 필요하기 때문에 자원 확보에 늘 신경을 써야 합니다.



서버전의 선정 시간은 당일 8시부터 오후11시까지 진행되며 12시부터 저녁 10시시 사이로 결정해야 하는데 개전은 선전 방이 합니다. 서버전에서 선전성공 후 다음날 서버전이 진행됩니다. 이벤트 형식으로 진행이 되는 투신장이 있습니다. 꿀쟁 쟁의나라 선국은 게이머들이 3개의 국가로 나뉜 국가를 직접 운영할 수 있기 때문에 스케일이 큰 편입니다.



다양한 탈것 시스템으로 더욱 즐거운 선국


모바일게임 꿀쟁 쟁의나라 선국은 몬스터를 처치하거나 이벤트를 통해서 얻을 수 있는 탈것들을 통해 더욱 스펙타클하게 즐길 수 있어요. 단순한 탈것이 아니라 희귀한 탈것이 많아 더 재미가 있어요.



꿀쟁 쟁의나라 선국의 탈것도 스킬을 가르칠 수 있어 단순하게 탈것만 있는 게임과는 달라요. 게이머의 직업에 맞는 스킬을 탈 것에게 가르치면 더 재미나요. 또한 주혼시스템을 통해 탈 것의 속성을 그대로 회수하여 혼백으로 만든 다음 다른 탈 것에 그대로 삽입하여 속성을 유지할 수 있답니다. 탈 것의 이동속도는변하지 않으니 참고하시고 즐겜하세요. 


더 킹오브파이터즈 M(KOF, 킹오파)로 삼성게임패드 공짜로 받을까? 대전액션게임으로서의 매력은?

미소녀게임 카와이헌터 공략!! 서유리 교복 착용과 짜릿한 손맛을 주는 모바일게임

비너스 모델 레이싱걸(허윤미,조세희,류지혜)과 함께 게임도 즐기고 월드컵 응원도 신나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