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롤플레잉 아우라 직업추천으로 공략!! 대규모업데이트로 재미있는게임추천해도 될지 살펴보았어요.

by 핑구야 날자 2014. 7. 4.
반응형

롤플레잉 아우라 직업추천으로 공략하면서 대규모업데이트로 재미있는게임추천해도 될지 살펴보았어요. 아우라 직업추천을 받았는데 직업은 버서커, 어쌔신, 매지션, 레인저가 있어요. 어쌔신은 근접무기를 사용해서 타격감이 좋구요. 버서커도 역시 타격감이 좋아요. 레인져나 매시션은 화려한 스킬이 매력적이면서 강력하기 때문에 너무 선택하기 어려웠었죠. 대부분이 초보자들을 위해서는 레인져나 매지션의 직업을 추천하는데요. 결국은 타격감을 중요하게 생각하면 어쌔신과 버서커를 화려한 스킬을 좋아하는 게이머라면 매지션이나 레인져를 선택하면 무난하게 롤플레잉 아우라를 즐길 수 있을 것 같아요. 섹시하고 타격감이 좋은 어쌔신을 선택해서 즐겜하고 있어요.



최근 아우라는 피로 맺어진 길드의 업데이트를 통해서 지난 5월28일 출시이후 각종 모바일 마켓에서 상위권을 진입하면서 인기를 모았던 여세를 계속이어갈지 기대가 됩니다.




이번 업데이트는 대규모 업데이트인데요. 피로 맺어진 길드의 업데이트는 길드관련 컨덴츠에 포커스가 맞춰졌어요. 아루라를 즐기는 길드원들과 함께 도전할 수 있는 몇가지 던전에서 파티던전과 길드원만을 위한 아레스의 길 등입니다.



아직은 레벨이 높지 않지만 이번에 대규모 업데이트로 아우라는 70레벨까지 성장이 가능하도록 확장이 되었어요. 또한 여기에 걸맞는 관련 퀘스트, 던전이 함께 공개되어 아우라를 즐기는 게이머들에게는 훅~~ 빠지게 만들었답니다.



그동안 아우라의 직업별로 스킬의 차이가 큰 편이었는데 이것 또한 아우라의 직업간에 스킬의 갭을 적절이 조정해서 접근성이 높아졌어요.



물론 직업별 스킬의 밸런스 조절로 캐릭터의 개성이 무뎌진게 아닌가하는 아쉬움도 있지만 그렇게 크지 않은 것 같아요.



롤플레잉 아우라는 레벨업이 빠른 편이라 성취감이 높은 편입니다. 조금만 부지런을 떨러 레벨업을 하고 각 미션을 클리어하면서 시공의 탑을 깨보세요.



그리고 30레벨을 넘기면 이전 레벨에서는 볼 수 없던 걸 얻게 됩니다. 물론 7일간 연속으로 아우라를 즐기면 좋은 반지를 얻으니 신경쓰시면 좋아요



대장간에서 신체부위별로 강화 및 장착등을 통해서 전투력을 높히면서 마치 영화 트랜스포머를 보는 듯 했어요.



다양한 던전을 공략해가다보면 시간이 후딱 가버려요.ㅋㅋ 다이나믹하고 스펙타클한 아우라의 게임성이 중독의 지름길로 안내할 겁니다.



롤플레잉 아우라 직업추천을 받고 공략해보면서 느끼지만 현란한 그래픽이 PC게임을 하는 것으로 착각을 할 정도입니다.



게임을 하면서 스샷을 초반에만 했는데도 놓친 스샷이 많아요. 아우라의 비주얼을 게임하면서 잡기가 쉽지 않아서요.



지금 진행인 이벤트가 뭐가 있는지 아우라의 공식카페에 둘러봤어요. 주말까지 진행되는 이벤트가 눈에 확 들어오네요. 짜릿한 아우라의 손맛과 함게 RPG의 매력에 빠져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아우라 공식까페 구경하기

‘본 포스팅은, RNTS 미디어로부터 고료를 지원받아 작성된 포스팅입니다’

[스마트폰RPG게임]무협게임 영웅의 별: 신조협려 공략전 전효성 코스프레가 화보 같은 바탕화면 콜~

모바일RPG 몬스터택트의 풀3D 폴리곤, 스킬 발동 시 화려한 스킬 이펙트로 TCG게임추천 이유 있었네.

모바일전략RPG 불멸의전사 노가다게임장소를 통과!! 아이템 셋팅으로 강력해지는 모바일액션RPG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