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한빛소프트 신규게임 미소스영웅전 모바일로 공략~~ 사전등록게임으로 만나보니

by 핑구야 날자 2014. 7. 17.
반응형

한빛소프트 신규게임 미소스영웅전이 카카오게임으로 모바일에서 공략할 날이 얼마남지 않은 가운데 사전등록게임으로 만날 수 있게 되었어요. 카카오게임 미소스영웅전은 PC 온라인 게임 미소스를 즐겨 본 분들에게는 향수를 자극하는 부분도 있어 훨씬 더 기다려질텐데요. RPG게임을 좋아하는데요. 이번에 모바일게임으로 선보이는 미소스영웅전은 온라인게임의 미소스를 모태로해서 접근성이 높습니다. 미소스가 2010년 7월에 오픈베타로 시작을 했으니 4년이 되었군요. 미소스를 재미있게 즐겼던 게이머나 그렇지 않은 게이머 모두에게 이번에 카카오게임으로 출시되면 어떤 형태로 즐거움을 주게 될지 궁금할겁니다.


▲ 카카오게임 미소스영웅전


온라인게임 미소스의 화면을 보니 예전 생각이 나는 게이머들도 있을텐데요. 온라인게임 미소스가 초반 접속자가 5만이나 되었던 저력이 있기도 했었어요. 어떤가요. 위의 카카오게임 미소스영웅전과 분위기가 완전 다르지는 않아서 기분이 묘하죠.ㅋㅋ 한빛소프트 신규게임 미소스영웅전의 그래픽이 요즘 스타일이라 그런지 훨씬 더 친근감이 있죠.



▲ PC온라인게임 미소스


과연 한빛소프트 신규게임 미소스영웅전이 온라인게임 미소스의 향수를 얼마나 느끼게 해줄지 참 기대가 됩니다. 미소스영웅전은 온라인게임 미소스와 같은 태초이야기로 스토리의 맥을 같이 합니다. 울드행성이라고 해서 성운의 신들이 존재했다는 전설을 따라 갑니다. 울드행성의 숨겨진 힘을 차지하는게 카카오게임 미소영웅전의 스토리의 종단입니다.



미소영웅전은 RPG로 턴 베이스방식으로 즐길 수 있는데요. 턴 베이스는 캐릭터를 몇 단계의 진화를 통해 강력하게 육성시키는 방식이라고 설명하면 맞을까요. 뭐~~ 대강 이런 분위기의 게임입니다. 울드행성에 있는 종독들을 부하로 관리하면서 게임을 즐기게 됩니다.



특히 미소스영웅전이 기대되는 것은 Full 3D로 비주얼적인 매력이 넘쳐 예전 온라인에서 즐기던 미소스와는 또 다른 매력을 느끼게 될 것 같아요. 몬스터들의 출련도 게이머가 개입이 가능해 예측을 즐기면서 짜릿한 어드벤처릐 매력에 빠지게 됩니다.



한빛소프트 신규게임 미소스영웅전은 각 캐릭터마다 부여되는 영우의 힘과 스킬 그리고 진영을 활용해서 RPG의 맛을 제대로 즐겨볼 수 있어요. 전투시스템도 모바일에 최적회 되었으며 작은 화면도 크게 느낄정도의 캐릭터배치가 괜찮아 보입니다. 미소스영웅전의 캐릭터의 포지션이나 몬스터들의 출연 분위기도 쫄깃쫄깃한 긴장감을 조성하기도 합니다.



한빛소프트 신규게임 미소스영웅전의 전투모드는 시나리오모드, 보스레이드모드 그리고 도전모드로 되어 있어 한빛소프트 신규게임 미소스영웅전이 온라인게임으로 미소스를 즐겼던 게이머나 모바일로 처음 만나는 게임머들에게 만족감을 주리라 기대합니다.


사전등록게임 미소스영웅전


카카오게임 미소스영웅전이 사전등록이벤트를 실시합니다. 미리미리 사전등록을 통해 본 게임에서 빨리 빨리 레벨업하실때 활용해보세요.



미소스영웅전 출시전까지 사전등록만하면 4등급동료카드1장, 20,000골드, 활력20개/전투력20개를 그냥~~ 아무조건 없이 받을 수 있어요.



현재 사전등록 누적수가 14,000만을 향해 갑니다. 20,000만 돌파하는 것은 시간문제인듯해요. 덤으로 레어등급무기와 방어구1종 그리고 1~4등급 동료티켓2장도 무난하게 챙겨 받을 수 있겠죠.



한빛소프트 신규게임 미소스영웅전의 사전등록 이벤트를 SNS를 통해 공유하면 역시 다양한 선물을 받을 수 있어요.



미소스 영웅전 사전등록(PC)

미소스 영웅전 사전등록(모바일)

비타500을 마실 수 있는 행운도 챙긴다면 너무 기분 좋겠는데요.~~ ㅋㅋ

미소스 영웅전 공식카페

롤플레잉 아우라 직업추천으로 공략!! 대규모업데이트로 재미있는게임추천해도 될지 살펴보았어요.

소셜게임 드래곤시티 교배와 번식으로 공략하는 재미~~ SNG게임 드래곤시티 1억 다운로드 대박

더 킹오브파이터즈 M(KOF, 킹오파)로 삼성게임패드 공짜로 받을까? 대전액션게임으로서의 매력은?

본 포스팅은, ‘한빛소프트’부터 고료를 지원받아 작성된 포스팅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