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아머드워리어 공략으로 즐기는 3D 메카닉 어드벤쳐 RPG!! 스마트폰게임추천 많이 할까?

by 핑구야 날자 2014. 7. 23.
반응형

아머드워리어 공략으로 즐기는 3D 메카닉 어드벤쳐 RPG의 세계를 경험해보고 있어요. 스마트폰게임추천 많이 할까 기대하면서 말이죠. 최근에 출시한 스마트폰게임 아머드워리어는 RTNS미디어가 해외의 검증에 힘입어 정식으로 출시했어요. 출시전에 사전등록이벤트를 통해 기대감은 어드정도 확인이 되었어요. 기존 RPG와는 다른 차별성을 갖고 있는 아머드워리어는 3D 메카닉 어드벤쳐 RPG로 게이머들에게 알려지고 있습니다. 아머드워리어는 로봇과 파일럿의 조합으로 편대를 구성해서 게임을 하는 패턴으로 친구들과 함께 즐기는 최근 트렌드를 적용해 무난한 접근성을 확보하고 있습니다. 또하나 묵찌빠시스템과 판타스틱한 분위기를 결합해 더욱 흥미롭게 합니다.



아머드워리어 설치


3D 메카닉 어드벤쳐 RPG 아머드워리어는 안드로이드게임으로 구글플레이에서 『아머드워리어』를 조회하여 설치하면 됩니다. 기본사이즈는 46.7MB입니다.




아머드워리어 공략


아머드워리어는 로봇을 좋아하는 게이머에게 더욱 매력적인 RPG게임으로 TCG의 요소도 가미되어 즐거움이 배가 되었습니다. 아머드워리어는 520여개의 다양한 로봇과 30여명의 파일럿을 조합할 수 있어요. 520여개의 로봇은 방어형, 치유형, 원거리 공격형등 특성을 갖고 있습니다.



RPG게임을 하게되면 제일 먼저 확인하는게 자동전투모드 유무입니다. 아머드워리어에도 자동전투모드가 적용이 되어 누구나 쉽게 접근을 할 수 있어요.



자동전투모드를 통해서 아머드워리어의 게임을 좀 더 편하게 즐길 수 있는데요. 특리 아머드워리아가 3D 메카닉 어드벤쳐 RPG이다보니 메카닉 스킬이 주는 매력에 홀릭하게 됩니다.



350개가 넘는 다양한 스테이지로 공략의 즐거움을 물론 스펀지에 물이 스며들듯 은근 중독성이 있는 편이었어요. 아머드워리어는 갑작스런 전쟁으로 인해 우월한 과학기술을 보유한 국가들이 쇠락하게 됩니다.



아포칼립스를 파괴하는 목표를 행해 첨단과학으로 무장한 유닛을 탄 소년과 소녀가 전쟁에 뛰어 든다는 스토리로 시작이 됩니다.



캐릭터는 소년 캐릭터 준과 소녀 캐릭터 마리가 있어요. 캐릭터는 심플한 편이죠.



이번에 캐릭터가 탑승할 유닛입니다. 기본적으로 벨리언트유닛, 어세신 유닛, 샤프슈터 유닛이 제공됩니다.



각 유닛의 특성을 확인해보고 자신이 즐기는 패턴의 유닛을 선택하면 됩니다.



소녀 마리캐릭터를 잘 보호해 줄 것 같은 샤프슈터를 선택했어요. 정확한 명중율을 보유해 마음에 들었어요.



함대는 제 닉네임과 파일럿은 마리 그리고 유닛기종은 샤프슈터로 진용을 갖추었어요.



아머드워리어를 공략하기 위해서는 다양한 스킬이 필요한데요. 일단 기본적으로 편대를 구축하는 것도 참 중요합니다. 초반이라 아직은 유닛과 파일럿이 많이 보유하고 있지는 않아요. 공략을 하면서 유닛과 파일럿을 채우면 되니 너무 조급하게 생각하면 않되겠죠.



아머드워리어 공략은 일반 신조협려 같은 무협RPG와 비슷한 스타일을 갖고 있어 게임을 즐기는데는 큰 무리가 없어요.



다양한 파일럿의 정보를 통해서 캐맄터의 스킬을 염두해두면 전투를 하거나 편대를 구축하는데도 도움이 되겠죠. 파일럿이 30여종이나 되니 기대가 됩니다.



아머드워리어에서 출현하는 520여개의 다양한 유닛을 통해 보다 스펙타클한 전투를 즐길 수 있어요. 그런데 너무 많아 기억하면서 편대를 구축하기는 쉽지 않아요. 주로 격투형을 좋아하여 다소 공격적인 편대를 구축하고 있어요.



다양한 퀘스트를 통해서 만나게 되는 다양한 유닛과 스테이지도 볼만 합니다. 아머드워리어는 단순 카드배틀이 아닌 실제화면의 전투를 경험할 수 있는게 매력입니다. 파츠를 이용한 메카닉만의 업그레이드 시스템이 갖추어져 강화와 합성을 통해 강력한 파워를 키울 수 있는 것도 게이머들에게는 즐거운 일입니다.



아머드워리어는 마치 게이머가 유닛에 탑승한것처럼 분위기를 연출해서 태블릿PC로 즐기면 나름 재미를 더 찾을 수 있을 것 같아요.



아머드워리어 공략을 정리해보면 다양한 로봇에 맞게 특성에 맞는 파일럿을 탑승시켜야 능력치가 상승합니다. 또한 친구의 캐릭터와 같이 스테이지를 돒하면 우정포인트를 얻을 수 있어요.



아머드워리어는 유닛의 강화와 합성을 통해 진화합니다. 로봇(유닛)은 부품을 모아 업그레이드 하여 팀으로 합류하는게 유리하며 파츠를 이용해 부족한 부분을 업시키는 것도 잊지 마세요. 육해공을 넘나드는 다양한 스테이지를 공략하면서 아포칼립스를 파괴하세요.


아머드워리어 다운로드 받기


전효성 게임 영웅의 별: 신조협려 후기 - 무협게임 중에 RPG게임추천으로 가능한지 공략해보며

소셜게임 드래곤시티 교배와 번식으로 공략하는 재미~~ SNG게임 드래곤시티 1억 다운로드 대박

모바일RPG 몬스터택트의 풀3D 폴리곤, 스킬 발동 시 화려한 스킬 이펙트로 TCG게임추천 이유 있었네.

본 포스팅은, RNTS미디어로부터 고료를 지원받아 작성된 포스팅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