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동차

싼타페 전면 썬팅 가격 고민 끝!! 서울근교에서 추천받은 레이노코리아 팬텀 S9 -45% 시공후기

by 핑구야 날자 2014. 7. 26.
반응형

싼타페 전면 썬팅 가격 고민 끝에 서울근교에서 추천받은 레이노코리아로 결정했습니다. 레이노코리아 1호점에서 팬텀 S9 -45%으로 시공한 후기입니다. 레이노코리아에서 체험단으로 선정되었지만 가격이 생각보다 저렴해 고민을 했답니다. 지난번에 레이노코리아의 런칭행사에서 설명을 들었을때는 가격발표가 없었어요. 레이노코리아의 차량용 필름의 성능에 대해서 발표만 들은게 아니라 체험존에서 레이노 필름의 성능을 직접 비교하였습니다. 그리고 탈색이 잘 되지 않는다는 것도 알 수 있었거든요. 탈색여부는 참 중요해요. 왜냐면 탈색과 더불어 열차단율도 떨어지기 때문이죠. 또한 레이노코리아의 필름은 일반 금속재질로 되어 있는 제품과 달리 비금속필름이라 전문 시공업체가 아니면 쉽지 않거든요.



썬팅가격 때문에 고민을 했던


싼타페를 운전한면서 전면썬팅은 하지 않았어요. 그렇다보니 늘 아내의 볼멘목소리를 들어야 했어요. 더구나 싼타페가 블랙이라서 야외에 주차를 해놓게 되면 열흡수가 장난이 아니죠. 잠시 문을 열어 놓고 타면 되니 견딜만 하답니다. 그러나 운전중에는 열때문에 에어컨을 좀 더 세게 틀어야 했어요.




썬팅을 할까 고민을 하다가도 가격 때문에 그럭저럭 뭉게고 보냈어요. 이번에 좋은 기회가 되어 직접 확인한 레이노코리아 1호점인 구리점에서 찾아갔답니다. 레이노코리아 1호점인 구리점을 소개 받을때는 몰랐는데 사장님이 썬팅대회도 나가기도하고 우수한 시공능력 덕분에 강의도 나간다는 것을 알게 되었답니다. 친절도 하시구요. 가보시면 알아요. ㅋㅋ



다른 썬팅필름과 달리 레이노코리아의 썬팅필름은 카본 소재로 만들어져 시공하기가 쉽지 않아 왠만한 썬팅업체에서는 시공하기 쉽지 않다고 합니다. 시공내내 지켜보면서 느낄 수 있었어요.



서울근교에서도 그리 멀지 않은 레이노코리아 구리점은 생각보다 매장이 켰어요. 썬팅을 시공하는 작업실이 차량 5대정도 시공할 수 있으니 말이죠. 그리고 강변북로에서 진입이 쉽고 초입에 있다보니 찾기도 편했어요.



레이노코리아의 팬텀S9 45%로 전면유리를 시공했어요. 싼타페의 전면유리시공가격은 250,000원입니다.



만약에 전체를 모두 했다면 680,000원입니다. 어때요 저렴하죠. 그럼 얼마나 성능이 좋은지가 관건이겠죠.ㅋㅋ



레이노코리아 썬팅 필름은?


레이노코리아 썬팅필름은 나노 카본 세라믹 테크놀로지 특허기술을 적용해서 자외선 차단은 99%, 적외선 차단율이 최대 93%가 됩니다. 썬팅을 하는 이유는 태양열을 차단으로 내부 온도를 절감하기 위함입니다. 그러나 그동안 높은 가격때문에 썬팅을 망설였던 분들에게는 좋은 기회가 될 것 같아요.



레이노 코리아 팬텀은 비금속으로 되어 있다보니 전자기기, GPS, 네비게이션, 하이패스등 무선 수신장치의 장애를 최소화할 수 있어요. 아파트에서 차량번호판을 인식하는 시스템이 아니라 태스를 이용한다면 반드시 레이노코리아 필름처럼 비금속재질로 되어 있어야 합니다. 변색율을 보면 팬텀 S9보다는 S7 근소한 차이지만 더 높으니 참고하세요



애마 싼타페 전면 썬팅 시공을 지켜보면서


와우 썬팅이 시작이 되었어요. 레이노 윈도우필름(RAYNO WINDOW FILM)이라는 로고가 씌여 있는 융단으로 본네트를 덮어주네요. 괜히 기분이 좋았어요. 애마가 대접을 받는다는 기분 때문인가봐요.ㅋㅋ



싼타페 전면과 안쪽을 엔지니어들이 닦기 시작합니다. 처음에는 이게 전부인 줄 알았어요. 사실 썬팅작업을 직접 본 건 처음이었거든요.



바깥면에서는 전면유리를 청소하고 안쪽에서는 열심히 가림막을 하는 겁니다. 무엇때문에 하느냐고 물어보니 썬팅 시공시 필름에 먼지가 들어가지 않게 하기 위함이랍니다.



대시보드위에도 핑크 융단을 덮네요. 전면유리를 썬팅하는 것도 보통일이 아니구나하는 생각이 들었어요.



그리고는 또 닦습니다. 햐~~~ 처음에는 유리가 더러워서 이렇게 많이 닦나보다 했어요. 그런데 같이 간 지인이 그러더라구요. 다른 썬팅업체보다는 꼼꼼하게 하는 편이라고~~ 물론 그런부분도 있지만 레이노 필름은 비금속물질로 되어 있어 시공이 어렵다고 해요. 그래서 시공능력이 있는 업체가 아니면 쉽지 않다고 합니다.



드디어 레이노코리아 팬텀 S9을 재단하기 위해 필름 작업을 합니다. 밝기는 35%면 좀 부담스러워 45%로 시공을 부탁했답니다.



아이쿠 그런데 또 닦네요. 이번에는 더 정밀한 도구도 마무리를 하는 듯 했어요. 미세먼지가 들어가면 썬팅을 제대로 할 수가 없으니 이해가 되기는 하더라구요.



싼타페 전면유리에 레이노코리아 팬텀 S9 45% 필름을 재단하디 위해 먼저 바깥면에 붙여서 300℃의 열을 내는 샷건으로 재단작업을 합니다.



샷건으로 전면유리에 붙어 있는 레이노코리아 팬텀 S9 45%를 재단하기 시작합니다.



금방 걸릴 줄 알았는데 1시이 넘게 걸리는 거 있죠. 와우~~ 정말 새차가 되는 기분이 드네요. 사장님이 직접해 주시니 감사하더라구요. ㅋㅋ 또하나 레이노코리아의 썬팅에는 특별한 노하우가 있어 좀 더 세심한 스킬이 필요하다고 해요.



그래서 이 부분을 꼭 말해주고 싶기도 하고 이미 모든 엔지니어들이 썬팅 시공을 하고 있어 사장님이 직접 해주시는 것이었답니다. 운도 따라주네요.ㅋㅋ



사실 시공작업을 하는데 계속 이게 뭐예요 저건 애 하느거예요. 물어봐도 친절하게 설명을 잘 해주셔서 더욱 신뢰가 가더라구요.



또 닦네요.~~ 



그리고 또 한번~~~ 실제로  레이노코리아 팬텀 S9을 시공하는 것보다는 준비하는 시간이 더 오래 걸렸어요. 완벽한 준비가 있어 마무리는 정말 허무할 정도였답니다.



사실 구경하느라 지치더라구요. 그래서 다른 차량의 시공하는 모습을 구경했어요. 신차를 구매하게 되면 어치피 업체에서 알아서 해주겠지만 ~~ 이렇게 보니 새차를 뽑고 싶은 욕구가~~~ ㅋㅋ



경차부터 대형차까지 썬팅을 계속 됩니다.~~ ㅋㅋ  요건 사회초년생이거나 와이프 세컨카가 아닌가 싶기도 해요.



카니발 신형이 참 멋지게 잘 빠졌네요.~~ 싼팅을 마무리 한듯 보이네요.



레이노코리아 1호점인 구리점 사장님은 마지막까지 꼼꼼하게 챙겨주시는 모습을 모니 역시 잘되는 곳은 다 이유가 있기 마련이라는걸 새삼 느끼게 됩니다.



전부 썬팅을 위해 대기한 차량은 아닐테니만 대기한 차량과 마무리가 된 차량들이 많았어요. 



드디어 레이노코리아의 팬텀 S9을 시공합니다. ㅋㅋ 정말 오랜 시간을 시공준비를 해서 시작하는 모습입니다.ㅋㅋ



주욱~~ 주욱 레이노코리아의 팬턴S9를 펴주고 있습니다.



그리고 끝칼인가요. 도구명은 잘 모르지만 쭉쭉 펴주니 필름이 곱게 잘 붙었어요.



마지막으로 헤어드라이로 건조작업을 통해서 마무리를 합니다.



드디어 싼타페 전면유리에 레이노코리아 팬텀 S9 45%를 시공 완료하고 바깥을 볻 모습니다. 좋다~~~ ㅋㅋ



이번에는 밖에서 본 모습입니다. 45%로 해서 만족스럽네요. 35%로 하면 좀 부담스러웠을지도 모르겠네요. 



싼타페 전면 썬팅 가격 고민 끝에 서울근교에서 가까운 구리점에 가성비가 좋은 레이노코리아 팬텀 S9 45%를 시공하고나니 뿌듯했습니다. 썬팅가격때문에 망설였던 분들에게 추천하고 싶어요. 



밖에서는 내부가 썬팅을 하지 않았을때 보다도 내부가 잘 보이지 않아 좋고 반대로 안에서 밖을 볼때는 시인성이 좋아 충분히 시야가 확보되었습니다. 햇빛이 뜨거운 날에는 운전하는데 썩 좋지 않아 에어컨을 세게 틀곤 했어요. 



방향도 위로 향하게도 하면서 말이죠. 이젠 레이노 코리아의 팬텀S9 덕분에 썬팅을 하지 않았을때보다는 태양열로부터 좀 더 자유로워 쾌적한 운전을 할 수 있게 되었답니다.


싼타페 자동차매트 추천으로 교체한 하도FNC 아프리카 디프리매트 후기-자동차매트 구매요령과 차이점

블랙박스추천 M-600FHD 싼타페 사용후기!! 블랙박스 선택기준 2채널 블랙박스 구매 이유

중고차시세, 중고차가격비교 믿을만한 중고차 매매사이트 싹~ 뒤져보다가 빵터진 중고차 유카 동영상

본 포스팅은 레이노코리아로부터 체험을 목적을 제품을 지원받아 작성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