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월드오브다크니스 직업추천으로 손맛으로 즐기는 RPG게임 !! 횡스크롤게임이라 더욱 리얼~~

by 핑구야 날자 2014. 8. 7.
반응형

월드오브다크니스 직업추천받아 공략해보니 손맛이 좋아 RPG게임의 매력에 더 빠지게 됩니다. 특히 월드오브다크니스 직업추천보다도 횡스크롤게임이라 더욱 리얼한 맛을 즐길 수 있어 간만에 마음에 드는 RPG게임을 만났어요. 월드오브다크니스가 출시 첫날부터 인기몰이를 한 이유를 알겠더라구요. 온라인게임 만큼이나 화려한 그래픽과 기본 용량이 151MB가 될 정도로 풍부한 콘텐츠가 게임에 홀릭하게 만듭니다. 횡스크롤 방식의 게임으로 화면을 넓게 사용하며 액션에 특화된 PvP시스템과 PvE시스템이 적절히 혼합이 되었어요. 월드오브다크니스는 횡스크롤 장르 게임 특유의 재미와 액션RPG게임의 타격감이 있는 신개념 RPG로 만족스럽게 게임을 즐기고 있습니다.



월드오브다크니스 직업은 전사, 법사, 자객의 3종입니다. 처음에는 캐릭터종류가 많았으면 하는 아쉬움도 있었는데요. 




막상 월드오브다크니스를 공략해 보면서 강화를 통해서 캐릭터을 키워가는 맛으로 충분히 만족할 수 있었어요.



전사는 남자캐릭터고 나머니 법사와 자객은 여성캐릭터입니다.



월드오브다크니스 직업추천으로 선택한 자객은 화려한 날개와 섹시한 모습도 마음에 들었지만 쌍검의 손맛때문에 추천받길 잘했다 싶어요. 그런데 아직은 날개가 없네요. 영영 없을지~~ 아니면 레벨업이나 강화로 생길지는 해봐야 알겠죠.



월드오브다크니스는 퀘스트를 통해 임무를 수행하면서 즐기면 됩니다. 몬스터들이 다양하고 검을 휘두를때의 손맛이 너무 좋았어요.



월드오브다크니스는 양손으로 즐기게 되는데요, 왼손으로는 방향으로 오른손으로는 스킬과 다양한 공격을 하게 됩니다. 특히 스킬을 이용한 공격시 뿜어지는 빛이 너무 화려해서 폭~ 빠지게 되요.



획득한 아이템은 가방에 모이는데 무철목걸이을 비롯한 다양한 무기와 장신구들을 장착하면서 더욱 강력한 자객이 됩니다. 물론 현질을 하면 더욱 강한 전사로 거듭나겠죠.



각종 장비들의 파워를 키우기위해 강화, 합성을 시키는 것도 잊지 말아야겠죠. 강화석이 많으면 강화수치가 팍팍 오를텐데~~ 현질의 유혹이 견디기 쉽지 않았어요.ㅋㅋ



물론 접속보상, 이벤트로 골드를 얻거나 온라인보상, 친구초대등으로 강화석을 특템하기도 하니 현질을 하고 싶어도 조금만 릴렉스하는 것도 좋아요. 초반은 월드오브다크니스을 익혀야 하니 말이죠.



월드오브다크니스에서 잘 싸워왔는데 타우로스 두목을 만나면서 현질을 할뻔했답니다.ㅋㅋ 어찌나 강력하던지~~ 화면으로 보기에도 덩치가 5배는 넘은 것 같아 손동작이 빨라지게 됩니다.



결국 무릎을 꿇고 말았어요. 다시 타우로스 투목을 만나기 위해서 쫄따구들과 대결을~~ ㅠㅠ 스킬도 추가하고~~강화도 하고~~



스킬이 추가되어 훨씬 더 수월하게 던전을 클리어 할 수 있게 되었어요. 월드오브다크니스는 우측상단에 맵이 있어 몬스터 출현을 가늠할 수 있어 도움이 됩니다.



10레벨이 되니 자동전투기능이 활성화되었어요. 와우~~ 좀 더 손쉽게 월드오브다크니스를 공략할 수 있게 되어 한시름 놓게 되었답니다. 더 재미도 있구요.



드디어 알렉산맥으로 이동해 타우로스 두목을 처치하게 되었어요. 정말 격렬한 전투였습니다. 강한 녀석과의 한판으로 강력해진 것 같은 기분이 드는 거 있죠.



스킬은 액티브스킬과 패시브스킬로 나뉘어 있어요. 일단 액티브스킬을 그림자기습, 초승달베기, 고통의대지, 전격관통의 4개 스킬로 무장을 했습니다.



월드오브다크니스 직업추천으로 자객을 선택해서 손맛을 제대로 느낀 RPG게임입니다. 다양한 시스템을 통해 횡스크롤게임의 매력에 중독될 것 같아요.  



구글플레이 다운로드 페이지

티스토어 다운로드 페이지

페이스북 팬 페이지

공식카페 페이지


모바일RPG 몬스터택트의 풀3D 폴리곤, 스킬 발동 시 화려한 스킬 이펙트로 TCG게임추천 이유 있었네.

FPS게임 중 신작게임 모던컴뱃5!! 아이폰에서 사전 유출로 주목을 받던 대작 모바일 슈팅 게임

더 킹오브파이터즈 M(KOF, 킹오파)로 삼성게임패드 공짜로 받을까? 대전액션게임으로서의 매력은?

본 포스팅은 레쿠코리아의 고료지원을 통해 작성된 포스팅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