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기대되는 신규게임 영웅 for kakao? 헐리우드 어벤져스(아이언맨,토르,헐크,캡틴 아메리카) 분위기

by 핑구야 날자 2014. 10. 2.
반응형

기대되는 신규게임 영웅 for kakao는 어떤 게임일까요. 헐리우드 어벤져스(아이언맨,토르,헐크,캡틴 아메리카) 분위기가 느껴지는 영웅들의 게임입니다. 누구나 한번쯤 영웅이 되보는 꿈을 꾼 기억을 가지고 있죠. 영화를 통해서나 아니면 만화들 통해서 영웅들은 만나던 기억을 따라 다시한번 꿈을 꾸는 것도 재미있을 듯 합니다. 신규게임으로 기대가 되는 영웅 for kakao은 잠시 접어 둔 영웅이 되고 싶었던 꿈을 어느 정도 만족을 시켜주지 않을까 생각을 해봅니다. 기대되는 신규게임 영웅 for kakao는 많은 영웅들을 만날 수 있는데요. 그 중에 자신이 꿈 꿔왔던 영웅을 3명 고르면서 시작됩니다. 혹시 없다면 가장 유사한 영웅을 골라보는 것도 괜찮을 겁니다.



안타깝게도 신규게임 영웅 for kakao는 카페가 먼저 오픈이 되었답니다. 본격적인 게임을 하기 위해서는 약간 더 기다려야 할 것 같아요. 조망간 사전등록을 하겠죠. 그리고 다양한 이벤트로 만나게 되면 구체적인 오픈일정을 알 수 있을 것 같아요. 영웅하면 떠오르는 헐크를 아는 분들도 많을텐데요. 헐크도 꼭 나오면 좋을텐데 말이죠.ㅋㅋ 기대되는 신규게임 영웅 for kakao에는 어떤 영웅들이 나올지~~ 어벤저스에 나오는 영웅들도 나올지 궁금해지네요.



신규게임 영웅 for kakao은 RPG와 TCG를 동시에 맛볼 수 있도록 구성이 되어 있어요. 어느 쪽으로 더 무게가 실렸는지는 오픈하면 알 수 있겠지만 대부분은 TCG베이스에 RPG를 곁들이는 경우가 많아요. 영웅들이 등장하는 게임이라 TCG쪽에 더 가깝지 않을까 생각하시겠만 실은 RPG의 성격이 더 강하답니다.



기대되는 신규게임 영웅 for kakao의 시놉시스는 빛의 선계에서 신과 영웅들의 영혼이 평화롭게 잠들어 있던 어느날 알수 없는 힘에 의한 시간과 공간이 엇나가게 됩니다. 그동안 평화롭게 선계를 떠돌던 수 많은 영혼들이 시공간의 균열을 통해 어둠 속으로 빨려 들어가게 됩니다. 이런 극한의 상황에서 벗어난 영웅들이 그들을 구하게 된다는 이야기를 모태로 하고 있습니다.



살아남은 영웅들을 전부 공개하지는 않았지만 알려진 영웅을 보면 동서양의 영웅들이 함께 있답니다. 각각의 영웅들은 우리가 익히 알고 있어 접근성이 높습니다. 또한 각 영웅별로 각자의 시대적인 배경과 스토리를 가지고 있어 흥미롭습니다. TCG게임을 즐기기 위해서는 스토리나 시놉시스에 젖어드는게 필요하기 때문에 영웅들의 프로필을 좀 더 관심있게 살피는 것도 중요합니다.



기대되는 신규게임 영웅 for kakao는 특별한 전투시스템이 있는데요. 바로 태그시스템이라고 해서 전투중 플레이할 영웅을 파티내 다른 영웅으로 바꿀 수 있는 시스템입니다. 태그시스템으로 영웅을 바꿀때  변경된 영웅에 따라 다양한 효과를 주목해보시면 더욱 재미를 느끼게 될 겁니다.


영웅은 난이도도 차별화가 되어 있는데요.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쉬움 난이도와 골수 유저들을 위한 난이도도 있습니다. 쉬운 단계부터 공략해나가면 좋겠죠. 어려운 코스로 열받아 현질을 마구마구 하지 마시구요,ㅋㅋ 


영웅 for kakao 공식카페


기대되는 신규게임 영웅 for kakao의 공식카페가 오픈되었습니다. 영웅이 오픈되기전에 미리 정보를 알아두는 것도 재미를 더해 줍니다. 신규게임 영웅 for kakao는 이미 지난 8월에 CBT를 진행했기 때문에 더욱 기대가 됩니다. 


TCG게임 오베론사가 공략해보니 시간때우기 좋은게임!! 스마트폰게임추천 해볼 만 한가?

몰래하기 좋은 게임 발키리 컨플릭트!! 미소녀카드 수집의 카드RPG게임!! 카카오톡게임의 재미는?

몬스터친구들 직업추천으로 재미있는 캐주얼게임!! 몬친 사전등록으로 RPG게임추천 분위기 느껴

본 포스팅은 433게임즈로부터 고료를 받아 작성되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