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

카톡폰 화이트 Wine Smart 자세히 뜯어 보니~~ 아이들에게 선물로 좋은 폰 스마트폴더형 스마트폰

by 핑구야 날자 2014. 10. 4.
반응형

카톡폰 화이트 Wine Smart 자세히 뜯어 보았어요. 아이들에게 선물로 좋은 폰 스마트폴더형 스마트폰 와인스마크폰은 생각보다 디자인이 잘 나온 거 있죠. 카톡폰 화이트 Wine Smart을 사진으로만 봤을때하고 직접 본 만져본 거 하고는 느낌이 많이 틀리더라구요. 프리미엄 스마트폰을 선호하기도 하지만 카톡을 주로 많이 사용하는 아이들이나 일반 상요자에게도 어필할만한 이유가 충분이 있었어요. 앱도 다운로드 받을 수 있고 인터넷도 가능하기 때문이죠. 스마트폰을 사용하던 분보다는 피처폰을 사용하던 아이들이나 부모님에게도 권해볼 만 합니다. 키보드가 천지인은 아니지만 화면에서 천지인이나 베가, QWERTY로 변경이 가능합니다.



카톡폰 화이트 Wine Smart 개봉기


카톡폰 화이트 Wine Smart의 박스에 기본적인 스펙이 보이네요. 카카오톡 전용키와  쿼드코어 그리고 1W 고성능 스피커, 800만화소 카메라 이정도면 무난하지 않겠어요.




카톡폰 화이트 Wine Smart의 세부 스펙입니다.



아이들에게 선물로 좋은 폰 스마트폴더형 스마트폰인 와이폰의 구성품은 1,700mAh 배터리가 2개, 충전케이스, 충전케이블 그리고 이어폰과 사용설명가 있습니다.



이어폰의 디자인도 잘 나왔죠. 이어팁이 별도로 필요없는 Nomal한 스타일입니다.



카톡폰 화이트 Wine Smart의 이어폰에 있는 버튼으로 전화를 받을 수 있도록 심플하게 구성이 되었네요.



1,700mAh 배터리가 2개 있습니다. 이정도면 배터리 걱정을 하지 않아도 되겠죠. 아이들에게 선물로 좋은 폰 스마트폴더형 스마트폰이니까요.



충전케이블로 일반 스마트폰의 충전케이블과 같은 5핀으로 되어 있습니다. 같이 사용해도 되겠네요.



카톡폰 화이트 Wine Smart 디자인과 설정


카톡폰 화이트 Wine Smart의 스타일을 보면 예전의 와인폰 명성을 그대로 느끼게 하면서도 훨씬 고급스럽죠. 블랙도 있지만 화이트가 더 마음에 들었어요.



카톡폰 화이트 Wine Smart의 후면입니다. LG전자의 로고와 함께 골드로 띠를 두른 카메라렌즈와 스피커가 보입니다.



화이트와 골드의 투톤이 스타일을 더해줍니다. 어떻게 보면 오히려 디자인측면에서 프리미엄 스마트폰과 비교해도 손색이 없다고 봐도 될 것 같은 거 있죠. LG전자의 후면키를 적용하지 않고 일반 스마트폰의 버튼과 같은 스타일로 만들었어요. 와인폰의 추억과 사용자들의 접근성을 감안했던 것 같아요. 볼륨버튼이 좌측 사이드에 있습니다.



사이드의 골드가 볼수록 부티나죠.ㅋㅋ 카메라 버튼이 별도로 있어 촬영할때 더 편하겠죠.



아이들에게 선물로 좋은 폰 스마트폴더형 스마트폰이라 접히는 부분도 있죠.ㅋㅋ 와인폰의 예전 생각이 가장 많이 나게 하는 부분입니다. 렌즈가 여기에 달렸던 피처폰도 있었죠.



아이들에게 선물로 좋은 폰 스마트폴더형 스마트폰의 하단부분입니다. 충전잭이 있습니다. 배터리를 교체할때 이곳을 이용해 개폐하면 됩니다.



드디어 화면을 열었어요. 아이폰3G의 디스플레이 사이즈와 같은 3.5인치입니다. 프리미멈스마트폰만 사용해서 작게 보입니다. 반대로 피처폰을 사용하던 분들에게는 더 커보일 수도 있겠죠.



카톡폰 화이트 Wine Smart 에는 카카오톡 버튼이 별도로 있어 사용하기 편하게 구성된게 특징입니다. 800만화소로 촬영한 사진을 쉽게 볼 수 있도록 앨범버튼도 따로 있네요. 큼직한 키패드로 사용하기 편합니다. 



카톡폰 화이트 Wine Smart를 펼친 모습니다. 보기에 어떠신가요. 스타일이 올드하지 않고 오히려 감각적이지 않나요. 폴더형 스마트폰을 출시하면서 고민을 많이 했을텐데 일단 비주얼은 만족스럽네요.



카톡폰 화이트 Wine Smart를 펼친 모습입니다. 한손에 가볍게 쏙 들어오는게 너무 가벼운 거 있죠. 폴더식이라 액정이 깨질 걱정은 하지 않아도 되겠죠. 폴더를 닫으면 사용중이던 엡도 종료가 되니 넘 편하죠.



좀 더 가깝게 보면 스마트폰이라는게 믿어지지 않아요. ㅋㅋ



카톡폰 화이트 Wine Smart는 1W의 고성능 스피커가 장착되어 FM라디오를 들을때도 시원스럽게 들립니다. ㅋㅋ 디자인을 보면 클래식이 어울릴텐데 부모님은 트롯트를 더 많이 들으시겠죠. 음악앱을 설치해드리면 너무 좋아하실 것 같아요.



카톡폰 화이트 Wine Smart의 후면 케이스를 열었어요. 배터리를 장착해 생명을 불어 넣어야죠.ㅋㅋ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짜잔~~ 설정방법은 다음에 자세히 설명을 할께요. 구글계정이 있어야 하기 때문에 처음 사용하는 부모님은 자녀의 도움을 받는게 빠를 수도 있겠지만 어렵지 않아요.



카톡폰 화이트 Wine Smart의 편리한 기능


화면구성도 기본화면으로 설정했는데요. 쉬운 화면으로 변경도 가능합니다. 이렇게 화면을 보니 이젠 피처폰아니라 스마트폰으로 보이죠. 스마트폰이 맞아요.ㅋㅋ 



구글플레이를 실행시켜 보았어요. 프리미엄 스마트폰과 별다른데 없죠. 3.5인치 화면에 최적화되어 보기도 편하구요. 먼저 카카오톡을 설치해보았어요.



『TALK』버튼을 살짝 눌러주면 바로 카카오톡이 실행됩니다.ㅋㅋ 자세한 것은 다음편에 소개해볼께요.



한손에 꼭 쥐어지는 카톡폰 화이트 Wine Smart입니다.ㅋㅋ 5인치대 사이즈의 스마트폰이 부담스러웠던 분들에게는 반가우실 수도 있겠네요.



카톡폰 화이트 Wine Smart는 폴더 전면에 LED가 있어요. LG전자 스마트폰의 플래스쉽이기도 하죠. 부재중 전화가 오거나 메세지가 오면 녹색LED가 들어와요. 배터리를 충전할때는 빨간색LED, 다운로드 알림은 보라색 그 밖에 9가지 컬러를 선택할 수 있으니 개성있게 설정해보셔도 됩니다.



위급한 상황일때는 사전에 지정해 논 연락처로 위치정보가 전송되는 기능도 제공이 되어 여러가지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겠죠. 카톡폰 화이트 Wine Smart는 500만대 이상 팔린 스테디 셀러 브랜드 와인폰의 여섯번째 제품입니다. 단통법시행으로 보조금이 줄어 고민스러운 분들이 많죠. 와인스마트는 보조금을 받고 나면 15만원내외로 구매할 수 있어요. 와인스마트폰은 인터넷도 되고 카카오톡되는 스마트폰입니다. 아이들에게 선물로 좋은 폰 스마트폴더형 스마트폰이면서 스타일이 괜찮아 어른들에게도 추천할만합니다.



스마트 폴더 와인스마트폰 쉽게 사용하는 방법!! 부모님 스마트폰으로 구매하기 전에 기억해야 할 3가지

갤럭시노트4 엣지 기발했지만 단점이~~ 겔럭시노트4 혁신적인 다자인을 보여주지 못해 아쉬워

LG G3 Cat6 추천하고 싶은 스마트폰 기능과 단점, 스크릿샷방법, 퀵서클케이스의 유용한 활용등등

폰 포스팅은 LG전자로부터 무상으로 지원받아 작성한 글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