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

아이폰6 예약가입시 확인사항은? 아이폰6가격에 보조금을 많이 받는 방법으로 계산 결론 아이폰6플러스

by 핑구야 날자 2014. 10. 24.
반응형

아이폰6 예약가입 구매시 보조금 최대한 많이 받는 방법(번호이동 기변 보상판매)으로 얼마나 저렴하게 예약할 수 있을까? 아이폰6와 아이폰6플러스 스펙비교도 해보았습니다. 오랫동안 기다려온 아이폰6라서 아이폰6 구매를 고민하고 있는데 아직은 반반이랍니다. 최신 스마트폰을 사용하고 있지만 지름신이~~ 그래서 유플러스에서 진행하고 있는 아이폰6 예약가입에 대해 알아보고 단통법으로 줄어든 보조금이외에 받을 수 있는 지원금은 있는지 알아 보았어요. 아이폰6 예약구입을 통해서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갖는 것은 역시 사이즈가 커진 아이폰에 대한 기대가 클겁니다. 물론 아이폰6 디자인에 대한 매력이나 안정적인 OS등등 애플만이 가지고 있는 아이덴티티때문일겁니다.



아이폰6의 8가지 특징


아이폰6의 많은 기능중에 8가지만 정리해보았습니다. 물론 사용자에 따라서는 더 좋아하는 기능이 있겠지만요. 아이폰6는 알류미늄과 유리로 이루어진 매끄러운 일체형디자인이 매력입니다. 그리고 과도한 힘을 주면 구부러지는 사진이 외신에서 소개되었지만 그렇게 힘들 주는 경우는 흔하지 않을 것 같아요. 




아이폰6는 멀티터치 디스플레이중에 가장 얇다는게 매력입니다. 그래서 보는이로 하여금 갖고 싶게 만들죠. 그리고 아이폰6는 A7칩보다 빠른 64비트 아키텍처 A8칩을 이용해 전원효율성을 최대 50% 향상시켰습니다.



아이폰6에는 M8모션 보조 프로세서가 장착되어 속도와 거리 그리고 기압계로 고도까지 파악할 수 있습니다. 아이폰5S보다 더 빨라진 오토포커스기능으로 초당 60 프레임의 1080p HD동영상을 제공합니다. 또한 초당 240프레임의 슬로모션 동영상까지 지원하죠. 개인적으로는 하루의 일상을 빠르게 볼 수 있는 타임랩스기능을 강추해봅니다.



아이폰6는 802.11ac Wi-Fi로 최대 150Mbps의 LTE다운로드 속도로 느낄 수 있어요. 예전 아이폰에 비하면 많이 좋아진셈이죠. 홈버튼을 통한 지문인식기능도 강점입니다. iOS를 통한 안정적인 모바일OS로 많은 기능들을 사용할 수 있어요.



아이폰6와 아이폰6플러스 스펙 차이점


아이폰6와 아이폰6플러스 스펙은 같은 부분이 대부분이라 차이점(자세히보기)만 따로 정리해보았습니다. 아이폰6와 아이폰6플러스의 가장 큰 차이는 역시 사이즈와 해상도입니다. 그리고 아이폰6플러스의 카메라는 OIS기능이 추가되었는데요. OIS는 DSLR에 있는 기능으로 사진을 촬영할때 손떨림 보정기능으로 선명한 사진을 제공하죠. LG전자를 비롯해 국내의 최신스마트폰들은 이미 적용 중인데 특히 G3Cat6는 OIS+로 소프트웨어적으로 한번더 보정하는 기술을 제공하기도 합니다.



배터리사용시간도 차이를 보입니다. 아이폰6보다는 아이폰6플러스가 통화시간, 브라우징시간, 대기기간에서 더 길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아이폰6 예약가입시 보조금 더 받는 방법


아이폰6가 드디어 유플러스를 통해서 오늘부터 예약판매에 들어갑니다. 유플러스는 비디오LTE시대를 열어가기 위해 기존 LTE보다 3배나 빨라진 광대역LTE-A를 서비스하고 있습니다.



이와 관련한 서비스로 국내 최다 13,000편이상의 여화를 제공하는 Uflix, 실시간TV로 극정수준의 FullHD와 입체음향효과를 즐길 수 있는 U+ HDTV, 실제도로 모습을 비디호형으로 제공하는 리얼맵의 U+ Navi, 세계 최초 비디오 무제한 공유서비스를 하는 U+ Share 그리고 최근 핫한 서비스로 내폰에서 찍고 바로 tvG로 생방송을 할 수 있는 U+ LTE생방송서비스등을 하고 있습니다.



유플러스는 아이폰6 사전예약을 통해 단통법으로 인한 구입부담을 최소화하기 위해 새로운 단말 구매 프로그램과 출고가 인하, 멤버십 혜택, 요금 할인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답니다. 유플러스는 국내 최초 단말 先보상 프로그램 및 출고가 인하 등 고객 혜택 대폭 강화를 주요 골자로한 정책을 선보여 관심을 끌고 있어요. 세부 프로모션은 5가지입니다.

 

혜택 1. 국내 최초의 새폰 중고값 先보상 프로그램: ‘O(zero) 클럽’

- 18개월 후 중고폰 반납 조건으로 단말 할부금을 미리 할인

- 잔여 할부금 면제 기변 프로그램 ‘U클럽’도 동시 출시

 

혜택 2. 최신 단말 출고가 파격 인하하여 출고가 인하 선도

- 신규 아이폰에 국내 최초 70만원대 출고가 

-  G3 beat, S4 등 프리미엄 최신 단말도 5~9만원 동시 인하

 

혜택 3. 최대 연 24회의 무료 영화 예매권 제공

- 음성 무제한 69 (6회) ; 음성/데이터 무제한 80 (24회)

 

혜택 4. 가족이나 친구 추천 時 최대 월 3만원의 추가 요금 할인

- 3천원(1명)~3만원(4명)을 추천인 요금에서 매월 할인 (기존 대비 1.5배) 

 

혜택 5. 요금제 변경 時 위약금 면제 프로그램 : Six 플랜

- 가입 당시 요금제로 6개월 이상만 사용하면 혜택 제공


유플러스가 아이폰6와 아이폰6플러스를 예약가입을 실시하면서 선보인 프로모션에 대해 더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중고폰 先보상 프로그램 O(제로)클럽잔여 할부금 면제 『U클럽』 


아이폰6를 구매할때 O클럽은 유플러스에서 제공하는 휴대폰 지원금과 고객이 기존에 갖고 있는 중고폰 가격 보상에 추가로 18개월 뒤 휴대폰 반납 조건으로 신규폰의 중고가격을 미리 할인 받을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이렇게 되면 고객에 따라서는 아이폰6의 단말 부담금(할부금) 거의 없이 구매할 수도 있게 되는 겁니다.



물론 O클럽 프로그램에 가입은 했지만 아이폰6를 계속 사용하고 싶다면 가입시 보상 받은 금액에 대해 12개월간 분할 납부하면 됩니다. O클럽 프로그램은 우선적으로 아이폰6와 아이폰6플러스의 경우 예약가입시 선택이 가능합니다.

 


유플러스의 U클럽은 아이폰6를 비롯한 스마트폰 구매 후 12개월이 지나서 스마트폰을 바꾸고 싶을때 사용하던 스마트폰 반납과 누적 기본료 70만원이상을 납부했다면 약정 잔여 할부금을 면제 받아 신규 스마트폰으로 교체할 수 있습니다.



출고가 인하와 지원금 상향 그리고 추가혜택


유플러스는 이번 아이폰6 예약가입 시점에 아이폰의 출고가를 70만원대로 제시했습니다. 통신업계에서 가장 먼저 출고가를 확정 공개한 것으로 다소 파격적이라고 생각이 됩니다. 왜냐면 아이폰6 (6G기준)의 출고가를 80만원대 초반을 예상했었거든요.


유플러스가 아이폰6 사전예약을 통해 작정을 한 것 같아요. 유플러스는 친구와 유플러스를 같이 사용하면 최대 3만원의 요금할인을 해준다고 하니 솔깃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또한 유플러스는 무한대 요금제를 사용하는 고객은 멤버십을 통해 CGV와 메가박스에서 월 2회 영화를 볼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합니다. 매달 영화를 본다면 1년간 총 24회로 24만원정도가 되는군요.



아이폰6 예약가입을 한 고객이 추천한 가족, 친구, 연인 등 지인이 유플러스로 신규 가입, 번호이동 또는 기기 변경하면 추천 건수에 따라 최대 3만원(1명 3,000원, 2명 9,000, 3명 18,000원, 4명 30,000원)의 요금할인을 매월 제공한다고 합니다. 기존 가족친구할인 프로그램 요금할인 혜택의 1.5배에 해당됩니다. 통신사는 하나로 뭉치면 통신요금 절감효과가 있다는 것은 아실겁니다.



유플러스는가 아이폰6예약할인을 시작으로 제공하는 각종 할인 프로그램 등을 통해 인당 최대 30만원 이상의 통신비 절감 효과가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만약 先 보상금액을 더하면 실제 구매할인액은 최소 60만원 이상이 될 것같아요.



유플러스는 아이폰6와 아이폰6플러스를 10월 31일(금) 공식 출시하고, 오늘 24일(금) 오후 3시부터 예약가입을 실시합니다. 



구체적인 아이폰6와 아이폰6플러스 예약가입은 아래 유플러스 예약페이지를 통해 확인하시면 됩니다.


유플러스 아이폰6 /아이폰6플러스 예약가입 바로가기


G3 Cat.6 사용후 추천하고 싶었던 기능과 아쉬웠던 기능은? LG전자의 최신 스마트폰 출시 소문에 기대

갤럭시S6 스펙과 가격 그리고 겔럭시S6 출시일 4월? 갤럭시노트5 때문에 컨셉폰은 아이고~ 의미없다.

엑스페리아Z3(D6653) 기능 스펙보다 디자인!! 갤럭시노트4의 변화에 대한 아쉬움이 있다면 고민해볼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