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전자제품

고출력오디오(OM5542) 소규모행사와 공연에서 쓸만한가? 블루투스와 듀얼USB로 스마트기기 연동

by 핑구야 날자 2014. 10. 28.
반응형

고출력오디오(OM5542) 소규모행사와 공연에서 쓸만할까요. 블루투스와 듀얼USB로 스마트기기 연동으로 기존의 상업용 오디오에 폭넓은 연결성이 돋보입니다. 스마트한 시대의 트렌드를 고출력오디오(OM5542)의 디자인도 괜찮은 것 같아요. 우리집에는 마눌님이 소형 스피커에 악기를 연결해서 사용을 하고 있어요, 자원봉사를 하거나 소규모행사에서도 이용하는데 아무래도 출력이 딸리기는 해요. 고출력오디오(OM5542)는 스피커가 아니라 오디오지만 마눌님에세 추천은 하고 싶어지네요. 다만 무게가 있어 기존에 사용하던 스피커처럼 이동성은 떨어져 보이는데 실제로 그런지 살펴보았어요.



LG전자가 출시한 고출력오디오(OM5542)는 무려 500W의 강력한 사운드를 제공합니다. 그리고  앰프와 스피커 일체형 디자인을 적용했으며 손쉬운 이동 및 설치가 가능하다고 하니 들고 내리는데는 마눌님이 힘들겠지만 이동성은 확보가 된 것 같아요. 고출력오디오(OM5542)는 소규모 야외 행사에서 편리하고 가격도 499,000원으로 부담도 크지 않은것 같아요.




고출력오디오(OM5542)은 음악 재생 시 한 곡이 끝나면 공백 없이 다음 곡이 바로 이어지는 오토 DJ와 비트에 맞춰 불빛이 번쩍이는 LED 라이팅기능 등을 탑재되었습니다. 그래서 소규모행사나 파티 등에서 분위기를 계속 이어갈 수 있어 즐거운 행사가 될 것 같아요.



고출력오디오(OM5542)는 USB만으로 녹음이 가능한 USB 다이렉트 레코딩 기능을 지원해 FM 라디오, USB 재생 음원, 마이크 녹음 음성등 행사 내용을 생생하게 녹음할 수 있는 편리성이 매력적입니다.



LG전자는 고출력오디오(OM5542)는 블루투스, NFC, 듀얼 USB 기능을 탑재해 주변기기와의 연결도 손쉽습니다. 스마트폰의 음악을 블루투스를 통해 편리하게 무선으로 즐길 수 있고, NFC 기능을 통해 한 번 갖다 대는 동작만으로 전용 앱이 실행되어 편리하게 음악 재생 및 볼륨 등 조절이 가능합니다.



LG전자의 고출력오디오(OM5542)는 컴팩트한 디자인과 강력한 출력으로 소규모 공연 및 단체 행사에 알맞은 제품으로 고민을 해보시면 어떨까요.


로지텍 X300 모바일 무선 스테레오 스피커의 사운드 음장확장을 위한 프리미엄 디자인 선물용 추천해요

일체형 사운드바 LG전자 사운드플레이트(LAP340) 프리미엄 사운드로 최신 인기있는 영화볼때 좋아

LG전자 사운드플레이트(LAP340)의 4.1채널의 명품사운드!! 홈씨어터 대리만족을 위한 신나는 개봉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