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스마트폰RPG를 즐긴다면 신규게임 영웅 사전등록 임박해 문화상품권부터 공략

by 핑구야 날자 2014. 10. 30.
반응형

스마트폰RPG를 즐긴다면 신규게임 영웅 사전예약으로 문화상품권부터 공략해보는것도 좋을 것 같아요. 신규게임 영웅은 헐리우드 어벤져스(아이언맨,토르,헐크,캡틴 아메리카) 분위기가 느껴지는 게임입니다. 많은 영웅중에 자신이 되보고 싶었던 영웅이 나오는지 게임을 통해서 확인해 보는 것도 재미있을 것 같아요. 드디어 스마트폰RPG 영웅이 사전등록을 시작했습니다. 신규게임으로 기대가 되는 영웅으로 자신이 꿈꿔 온 영웅을 만나서 대리만족을 해보시면 어떻까요. 신규게임 영웅은 3명 고르면서 시작됩니다.



신규게임 영웅은 카페가 먼저 오픈되어 소식을 간간히 접할 수 있었어요. 본격적인 게임을 할 날이 얼마남지 않았네요. 사전등록시작일이 11월6일이니까요. 사전예약 전 이벤트를 통해서 문화상품권도 받고 기다리는 맛을 느껴보세요. 개인적으로는 어벤져스 영웅 중에 헐크를 좋아하는데요. 이번에 출시될 신규게임 영웅에서도 헐크가 나올지 기다려집니다. 사전에 공개된 자료에서 몇몇 영웅들을 확인할 수 있으니 찾아보세요.




신규게임 영웅은 스마트폰 RPG와 TCG를 한번에 즐길 수 있도록 구성이 되어 있어요. TCG를 좋아하는 분도 RPG를 좋아하는 분도 모두 만족할 수 있겠죠, 그동안 해 본 게임은 TCG베이스에 RPG를 곁들이는 경우가 대부분이었는데요 아무래도 RPG의 성격이 더 강한 것 같아요.



신규게임 영웅의 스토리는 빛의 선계에서 신과 영웅들의 영혼이 평화롭게 잠들어 있던 어느날 부터 시작합니다. 영우은 알수 없는 힘에 의한 시간과 공간이 엇나가게 되고 그동안 평화롭게 선계를 떠돌던 수 많은 영혼들이 시공간의 균열을 통해 어둠 속으로 빨려 들어가게 되죠. 여기서 영웅들이 그들을 구하기 위해 나선다는 이야기랍니다.



영웅에서는 살아남은 영웅들을 전부 공개하지는 않았지만 동서양의 영웅들이 함께 있는 것 같아요. 그리고 각 영웅별로 각자의 시대적인 배경과 스토리를 가지고 있어 접근성이 좋은 편이죠. TCG게임을 즐기기 위해서는 스토리에 조금은 젖어드는게 더 즐겁게 즐길 수 있는 방법이랍니다.



신규게임 영웅에는 태그시스템이라고 해서 전투중 플레이할 영웅을 파티내 다른 영웅으로 바꿀 수 있는 시스템이 있어요. 또한 차별화된 난이도로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쉬운 난이도와 골수 유저들을 위한 난이도도 있으니 각자의 레벨에 맞게 즐기면 될 것 같아요.



영웅 사전예약을 위한 이벤트


신규게임 영웅 의 사전예약을 위한 이벤트는 자신이 좋아하는 영웅을 카페에 댓글로 남기면 됩니다. 이벤트에 응모한 분들 중에 20명을 추첨해 문화상품권 5000원권을 준다고 합니다. 이벤트가 쉬우니 한번 도전해보시고 다른 분들의 영웅은 누구인지도 확인하면 흥미로울 것 같아요.

영웅 사전예약을 위한 이벤트 참여하기


스마트폰RPG 신규게임 영웅의 인트로와 게임동영상을 보시면 11월6일 런칭일이 기다려질 겁니다.



신작게임 서든어택M:듀얼리그 공략으로 총게임의 매력에 빠져!! 최신스마트폰의 스펙도 한 몫

전략게임 천년도 공략을 기대하는 남성게이머들의 진짜 이유는 턴제RPG라는 이유만일까?

스마트폰게임추천 액션스타 G for kakao 공략!! 좀비영화를 촬영하는 기분으로 즐기는 슈팅게임

본 포스팅은 433게임즈의 고료를 받아 작성되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