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테크정보

송도 더샵 퍼스트파크 분양가는 송도국제도시의 프리미엄 포지셔닝!! 아쉬움은 없나?

by 핑구야 날자 2014. 11. 1.
반응형

송도 더샵 퍼스트파크 분양가는 송도국제도시의 프리미엄 포시셔닝을 말해주는 것 같아요. 몰론 아쉬움이 없는 것은 아니지만 송도 더샵 퍼스트파크 분양가에 관심이 없을 정도 였어요. 한마디로 잘 빠졌다라고 말하고 싶습니다. 새아파트에 이사온지 얼마 되지 않았지만 아파트의 트렌드가 또 바뀌고 있음을 송도 더샵 퍼스트파크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었어요. 부동산이 불황이라는 말은 송도 더샵 퍼스트파크 모델하우스에서는 딴나라말 같았어요. 어찌나 방문객이 많던지 놀랬답니다. 예전에 청라국제도시로 이사하려고 왔을때 송도국제도시의 모습은 하늘과 땅차이로 너무 많이 좋아졌어요. 역시 괜히 국제도시가 아니라는 걸 다시한번 느꼈어요.



송도 더샵 퍼스트파크는?


송도 더샵 퍼스트파크는 인천광역시 연수구 송도동 100번지 일대로 총 2597세대가 3개의 블럭으로 구성된 독특한 형태로 구성이 되어 있어요. 블럭단위로 F13-1블럭은 856세대, F14블럭은 869세대, F15블럭은 872세대랍니다. 처음에 한 단지로 이루어진 줄 알았어요. 43평형, 39평형, 35평형, 29평형, 26평형으로 이루어졌어요. 제일 인기가 많았던것은 35평형이었어요.




아파트를 볼때는 교통, 교육, 그리고 생활여건을 꼭 확인하는게 중요합니다. 송도 더샵 퍼스트파크의 교통은 인천1호선 센트럴파크역, 인천대입구역 사이에 있습니다.



광역버스 강남행 정류장과 u-복합환승센터가 인접해 있어요. 그리고 인천대교와 제3경인고속도로등 광역교통망을 통해 생활반경을 넓힐 수 있어요.



교육을 뺄 수 없는데요. 예정인 포스코 자사고와 이미 들어선 뉴욕 주립대, 연세대등 글로벌 명문학교가 있습니다. 과학예술 영재학교, 단설유치원, 초.중.고교를 도보로 이용할 수 있을 예정입니다. 



송도 더샵 퍼스트파크은 센트럴파크, 잭니클라우스 골프클럽, 롯데몰, 이랜드 쇼핑몰(예정), NC큐브(커낼위크), 컨벤시아, 트라이볼, 아트센터(예정)등 문화시설도 주목할 만합니다.



송도 더샵 퍼스트파크 분양가


송도국제도시의에 위치한 송도 더샵 퍼스트파크는 2번 의 분양가는 어떻게 될까요. 먼저 2번의 청약기회가 있어 더욱 인기가 많았는지 모르겠어요.



송도 더샵 퍼스트파크 모델하우스 분위기


송도 더샵 퍼스트파크 분양가 만큼이나 관심이 많았던 것은 모델하우스가 아닐까 싶어요. 분양을 상담받는 분들과 구경하러 오신분들의 표정을 통해서 인기를 실감할 수 있었어요.



송도국제도시라 그런지 43평형에 관람객들이 많이 몰렸어요. 대형평형이 인기가 없는 분위기에서는 이례적이었어요. 물론 모두 분양신청을 하는 것은 아니지만...



분양상담을 받거나 청약을 신청하는 분들이 생각이상으로 많았어요. 상담을 받으면 세정제도 받으니 일거 양득이죠.



송도 더샵 퍼스트파크의 특징


송도 더샵 퍼스트파크 분양가를 보면서 39평형이 마음에 들어 자세히 보았어요. 지금보다는 높은 평수에서 살고 싶다는 마눌님의 지엄하신 명령이 있기도 하구요. ㅋㅋ  39평형 거실입니다. 베란다 창도 추락을 막기 위한 구조로 되어 있어요. 컬러 분위기는 중간톤으로 편안한 분위기를 연출했어요.



주방은 아일랜드식탁과 수납장이 감싸는 식탁의 구조가 주부의 동선을 최소화해서 인기가 많을 것 같아요. 



송도 더샵 퍼스트파크는 39평형이지만 화이트폰의 수납장으로 좀 더 넓어 보이도록 하였습니다.



싱크대에서 밖을 바라볼 수 있도록 배려한 창문이 주부의 마음을 제대로 헤아린 것 같아요.



세탁기가 놓인 발코니도 주방과 같은 라인에 있어 주부의 동선이 짧아졌지만 세탁물을 이동하는 통로이기도 해서 다소 번잡할 경우도 있을 것 같아요. 



주방에 수납장이 많을수록 주부들에게 인기가 많죠. 양문형세탁기 옆에 수납장이 같은 사이즈로 있네요. 입주후에는 입주민에 따라서는 김치냉장고나 정수기를 놓기 위해 인테리어 공사를 하기도 하더라구요.



송도 더샵 퍼스트파크 39평형 식탁에서 행복한 웃음 소리가 들리는 것 같아요. 



침실은 특별한 것보다는 편안하고 은은한 분위기가 하루의 피로를 풀어줄 것 같은 거 있죠. 그리고 드레스룸에 신경을 많이 쓴 덕분에 공간의 효율성을 높혔습니다. 



드레스룸에는 다양한 수납장들로 정리를 쉽게 할 수 있도록 도와주게 만들어 졌습니다. 그렇다보니 통로가 약간 좁은게 아쉬움을 남겼어요.



드레스룸에 있는 화장대입니. 의외의 공간연출이 역시 더샵이 인기있는 이유가 있다는 걸 알 수 있었어요.



넥타이나 각종 페션소품을 수납할 수 있도록 수납장에도 기존 아파트들과는 차별이 되었어요. 



작은방입니다. 아이들을 위한 방으로 많이 사용하게 될텐데요.확장을 하면 좀 더 크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붙박이장이 작은방 하나에만 있는게 일반적인데 송도 더샵 퍼스트파크는 작은방 2개 모두 있어 정말 마음에 들었답니다.



또 하나 작은방은 안락한 사이즈로 아이들이 2명이 있다면 막내의 방이 될 것 같네요.



붙박이장도 있는데 미닫이 서랍장이 있고 여닫이 수납장이 있는 다른 작은방보다는 더 효울적이네요.



작년부터인가? 알파룸이 새롭게 트렌드로 선을 보였는데요. 이는 공간을 알뜰하게 사용해서 만들어 각광을 받고 있는 룸이기도 합니다. 서재로 활용하면 안성맞춤이죠.



송도 더샵 퍼스트파크는 화장실에서도 수납장을 확보해 놀랬어요. 목욕이나 샤워를 하기 위해 옷을 문 앞에 벗어 놓게 되는데요. 송도 더샵 퍼스트파크는 별도의 수납장으로 고민을 깔끔하게 해결해 주었어요.



송도 더샵 퍼스트파크 39평형의 출입구의 모습니다. 많은 수납장 사이로 거울이 있는 공간은 집안의 분위기를 짐작할 수 있게 하는 연출도 가능하겠다 싶더라구요.  



송도 더샵 퍼스트파크 모델하우스에 관람객들이 워낙 많아서 디테일하게 살펴보지 못했지만 전원스위치 박스 하나만 봐도 믿음이 가더라구요. 



중소형 아파트를 찾는 분들이 많다는 것은 익히 알고 있었지만 중대형 평형도 선택하는 분들도 있습니다.



기본형과 선택형의 구조를 입주자가 결정하게 되었어요. 4Bay판상형구조로 모든 방들이 남향이 호수는 인기 대박일 듯 해요. 우리 아파트는 변형 4Bay구조랍니다.



29평형에서 개인적으로 특이한 구조를 발견하고 당황했어요. 안방과 작은방이 드레스룸을 하시에 두고 연결이 되었다는 겁니다. 평상시 생각치 못했던 구조라 다를 놀래더라구요.



아래 도면을 보면 좀 더 이해가 쉬울 겁니다. 파랑색 화살표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독특하죠. 물론 미취학 아이를 키우는 집에서는 돌보기가 훨씬 좋겠죠. 아이들이 크면 부부생활에 영향을 받을 수도 있겠네요. ㅋㅋ



송도 더샵 퍼스트파크는 지키미시스템, 원페스카드 시스템 그리고 친환경LED조명과 무선제어시스템등등을 제공하고 있어요.



송도 더샵 퍼스트파크는 소핑과 문화 그리고 산책까지 잘 갖추어져 있어요. 예정인 부분까지 들어서면 주변환경이 더욱 좋아지겠어요.



송도 더샵 퍼스트파크의 43평형의 거실 모습니다. 당장 이사가고 싶은 생각이 드는거 있죠.



송도국제도시는 지금도 많은 건물들이 올라가고 있어 미래가 더욱 기대가 됩니다.



송도 더샵 퍼스트파크는 송도 더샵 퍼스트파크분양가만큼이나 송도국제도시에 관심이 많아요. 대기업입주로 유동인구도 많이 늘어가고 있어 앞으로 더욱 살기좋은 송도국제도시가 되겠죠., 


송도 더샵 퍼스트파크 홈페이지

서울근교 청평 가족풀빌라펜션 더안에서 럭셔리한 하룻밤!! 독채팬션 이정도는 되야~~

대방 디엠시티 마곡지구 오피스텔 추천할만한 오피스텔별 비교 포인트 - 현장을 둘러보고 느낀 장단점

e편한세상 스마일시티 2차 25평이 넓어 보이는 이유? 천안아파트 이편한세상 아쉬움이 있다면

본 포스팅은 포스코건설로부터 고료를 받아 작성한 글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