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MMORPG 트라이워 공략해보면서 임요환,김가연의 플레이로 온라인게임추천해도 될까?

by 핑구야 날자 2014. 11. 1.
반응형

MMORPG 트라이워 공략해보면서 임요환,김가연의 플레이로 온라인게임추천해도 될까요. ㅋㅋ 다인게임즈가 서비스하고 있는 하드코어 전쟁 MMORPG 트라이워 온라인에 최근 신규 서버 아리에스를 추가했습니다. MMORPG트라이워 온라인은 트라이아 대륙의 세 종족으로 나뉩니다. 콴, 아렌달, 엘론의 세 종족은 대규모 세력전을 중심으로 전체 맵을 활용합니다. 임요환,김가연의 플레이로도 주목을 받았는데요. MMORPG 트라이워는 낮은 레벨부터 높은 레벨까지 다양하게 즐길 수 있어요. 최근 오픈한 아리에스 서버는 보다 안정적인 게임을 즐길 수 있어요. 그리고 게이머간에 커뮤니티를 활성화시키기 위해서도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답니다.



MMORPG 트라이워 공략


MMORPG 트라이워의 그래픽은 예전 분위기를 느끼게 하는 맛이 있어 살짝 당황하기도 했어요. 디테일한 디자인을 생각했거든요. 반면 다소 가볍게 돌릴 수 있어 부담도 덜합니다. 그러다보니 설원이나 고산지대에서 전투로 인한 출혈의 모습이 오히려 더 와닿는 것도 있더라구요.




MMORPG 트라이워가 최근 혈명제를 통해서 10레벨 이하의 게이머들이 혈명을 통해 고레벨과의 조인이 가능해서 다양한 아이템을 보다 쉽게 받을 수 있도록 해 접근성을 높힌게 마음에 들었어요. 서로 돕는 맛으로 게임을 하다보면 또 다른 끈끈한 맛도 느끼게 되죠.



그렇다고 혈명을 많이 할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계정별로 한번만 가능하기 때문에 잘 활용하는게 좋을 것 같아요. 그리고 혈먕을 통해 받은 쿠폰은 한달간만 유효기간을 인정하기 때문에 참고하는게 좋습니다.



MMORPG 트라이워 공략을 위해서 알아두어야 할 것은 무기와 클래스의 관계입니다. 전투에 임할때 사용하는 무기에 따라서 캐릭터의 직업 특성도 변화하기 때문이죠. 기본능력과 관계가 없게 됩니다.



MMORPG 트라이워를 공략하다보면 다른 게임의 펫시스템과 비슷한 신수의 역할도 중요한데요. 탈것으로 이동속도를 높여 빠르게 퀘스트를 진행할 수 있기 때문이죠. 전투시 사용이 가능하니 기억하시구요.



트라이워 이벤트


김가연이 임요환과 결혼을 하면서 톡톡히 내조를 하고 있는데요. 김요환은 덕분에 방송인으로서도 활약이 점점 많아지는 것 같기도 해요. 부부가 같은 일을 한다는 것은 참 행복인것 같아요. 임요환,김가연은 트라이워의 홍보모델로도 활동중이랍니다.



임요한이 먼저 트라이워를 즐기고 이를 내조하기 위해 무료로 트라이워의 홍보전도사가 되겠다고도 해 화제가 되기도 했어요. 좌우지간 다인게임즈는 신규 서버 오픈을 기념해서 11월 6일까지 약 3000만원 상당의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하니 관심을 갖어보세요.



MMORPG 트라이워에 신규가입 회원이 50명성을 달성하면 보너스 캐시를 지급하고, 90레벨 달성시 2만캐시나 해피머니 상품권 1만원을 지급합니다. 또한 MMORPG 트라이워를 즐기다가 드랍되는 골든타임 상자를 획득하면 각종 경품, 전설 아이템, 보너스캐시 등을 얻을 수 있는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 이벤트 종료 후 추첨을 통해 순금 한돈, 고급 헤드셋, 스피커, 전설급 아이템, 보너스 캐시 10만원등 대박선물을 준다고 하니 놀랍습니다.

이벤트 바로가기

RPG게임추천 무영전(무지막지영웅전) 공략팁으로 즐기고 실질관객동화 이모티콘 어떻게 생겼나

불멸의전사 모바일액션RPG!!불멸의전사 등급표,유물탐사모드로 공략이 즐거운 모바일전략RPG

FPS게임 중 신작게임 모던컴뱃5!! 아이폰에서 사전 유출로 주목을 받던 대작 모바일 슈팅 게임

본 포스팅은 다인게임즈로 부터 원고료를 받아 작성된 포스팅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