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

아이폰6 플러스, 아이폰6의 할인과 이벤트 중 유플러스의 제로클럽과 U클럽의 장점과 단점은?

by 핑구야 날자 2014. 11. 11.
반응형

아이폰6 플러스, 아이폰6를 구매할때 할인과 이벤트 중 유플러스의 제로클럽과 U클럽의 장점과 단점은 무엇이 있을까요. 각 통신사마다 그 어느때보다도 적극적인 마케팅을 하고 있습니다. 이번에 유플러스가 아이폰6 플러스, 아이폰6를 판매하면서 상당한 공을 들인것 같아요. 물론 시용하는 통신사가 있어 옮기는 걸 망설이는 분들도 있겠지만요. 보통의 스마트폰 교체주기를 생각해보면 유플러스의 제로클럽과 U클럽은 무시할 수 없는 조건입니다. 아이폰6플러스는 재고가 없다는 말도 들리고 일본여행가는 지인에게 구매를 부탁하기도 합니다. 이왕 아이폰6 플러스나 아이폰6를 구매할 계획이라면 유플러스의 제로클럽과 U클럽을 한번더 확인해보고 결정하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유플러스의 제로클럽


아이폰6 플러스, 아이폰6를 판매하는 유플러스의 제로클럽은 무엇일까요. 제로클럽은 국내최초로 유플러스에서 출시된 중고폰 최저가 보장제도입니다. 따라서 제로클럽을 이용하면 부담없는 가격으로 아이폰6 플러스, 아이폰6를 사용할 수 있게 됩니다. 제로클럽으로 받을 수 있은 할인금액은 3가지로 구성이 되어 있어요.




제로클럽을 통해 할인금액을 받을 수 있는 첫번째 혜택은 기존폰보상입니다. 사용중인 스마트폰을 유플러스에서 책정한 보상가로 받는 방법입니다. 물론 아이폰만이 보상받을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가격은 시장가에 영향을 받기 때문에 직접 문의해 보시는게 정확합니다.



유플러스를 통해 안전하게 중고폰처분을 하는 것도 좋지만 원하는 가격이 아니라면 중고나라등 별도의 중고사이트를 통해서 판매를 해도 좋겠죠.


두번째는 지원금입니다. 요금제에 따라서 다르기 때문에 가입시 원하는 지원금을 잘 챙겨보세요. 지원금 때문에 무리하게 요금제를 선택하지 않도록 판단하시면 되겠죠.


▲ 11월1일 기준 지원금


마지막으로 18개월 뒤에 아이폰6플러스나 아이폰6를 중고폰시세로 선보상을 받을 수 있어요. 물론 18개월후에 반납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중고폰 시세가 더 비쌀수도 있고 정이 들어 오래 사용하고 싶을 수도 있으니까요. 


유플러스의 중고폰 매입가격이 비싸면 선보상금액의 차액은 돌려받을 수 있어요. 마음에 드는 폰이 없다면 더 사용하고 최신폰을 기변할때 반납해도 됩니다. 이때 잔여 선보상금액은 면제를 받을 수 있어요. 선보상금액은 최고 38만원까지 받을 수 있어 S사보다는 3만원이 더 많고 K사와는 같습니다.



18개월 후에 타사로 번호이동해도 기변시 혜택이 유지되고 가입비, 유심비등의 비용은 들지 않아요. 더구나 멤버십 혜택, 한방에yo/가족친구 할인 결합혜택도 유지가 됩니다. 또한 중고폰 반납시 제로클럽 위약금도 없고 공시지원금 반환금, 요금약정위약금, 잔여할부금도 없어요.


제로클럽의 추가혜택은 O(제로) 클럽끼리 ‘가족친구할인’으로 묶이면 추천인은 기존 할인액의 1.5배 금액을 할인(최대 4명 추천 시 3만원/월)을 받을 수 있어요. 그리고 분실, 파손 걱정 없는 폰케어 플러스 제공(개통 후 3개월간 무료 제공)합니다. 그리고 80이상 요금제 가입시 영화를 좋아하는 분들에게 더 좋은 영화관람 연 24회 혜택도 누릴 수 있어요.


유플러스의 제로클럽 단점


유플러스의 제로클럽은 아이폰6 플러스, 아이폰6를 구매할때 초기부담금을 최소화해주는 방법입니다. 다만 아쉬운점이 62요금제이상이어야 한다는 부분입니다.



번거로울수도 있지만 62요금제와 다양한 할인혜택을 연결하면 실제 요금은 낮아질 수도 있어요. 인터넷, 인터넷TV등등 유플러스로 통일해서 추가할인을 받을 수 있죠. 보다 현실적인 방법으로는 LTE 플러스 약정할인을 통해서도 최고 월 18,000원을 받을 수 있어요. 제휴카드할인도 이용한 방법도 있구요. 물론 제로클럽과 약정할인의 중복할인 가능여부는 확인해보시구요.



또 하나 유플러스의 제로클럽이나 U클럽에 대해 살펴보면서 쉽게 설명한다고는 했지만 복잡한 부분도 있어요. 그리고 추가혜택도 역시 요금제에 따른 차이가 있는지도 따져보는데 다소 어려움이 있어요. 분명 초기구입비용은 확실히 줄어 들지만 유플러스 매장에서 직접 상담을 받고 혜택에 대해 문의를 해보는게 좋을 것 같아요.


유플러스의 제로크럽과 U클럽의 차이


유플러스에서는 제로클럽만 있는 것이 아닙니다. U클럽도 있는데요. 차이점은 아이폰6 플러스, 아이폰6를 포함해 다양한 폰들도 가능하다는 겁니다. U클럽의 조건은 12개월초과 사용을 해야하며 누적 기본료가 부가세 별도로 70만원이상이 되도록 조건을 유지하면 대상자가 됩니다.



U클럽의 대상자가 되면 중고폰 반납과 동시에 기변 시 단말 잔여할부금을 모두 면제해주는 프로그램 입니다. 특장요금제에 대한 제한은 없어요. 기본조건에 약정기간을 늘려 누적기본료만 70만원이 넘으면 되니까요.



U클럽의 추가혜택은 O(제로) 클럽끼리 ‘가족친구할인’으로 묶이면 추천인은 기존 할인액의 1.5배 금액을 할인(최대 4명 추천 시 3만원/월)을 받을 수 있어요. 그리고 분실, 파손 걱정 없는 폰케어 플러스 제공(개통 후 3개월간 무료 제공)합니다. 그리고 80요금제 이상 사용시에는 영화를 좋아하는 분들에게 더 좋은 영화관람 연 24회 혜택도 누릴 수 있어요.


달라진 유플러스 서비스


아이폰6 플러스, 아이폰6를 유플러스로 가입을 하면 좋은점은 정리해보면 6가지로 요약할 수 있는데요. 아이폰 선보상제도인 제로클럽으로 최저가격을 선보이면서 관심을 많이 받고 있습니다. 가족친구할인으로 1.5배의 할인을 통해 월 최대 3만원의 추가할인이 가능하죠. 연간 24회의(CGV,메가박스) 놀라운 무료영화 혜택도 눈에 띕니다. 



그동안 안드로이드폰에서만 100%LTE로 음성, 문자, 데이터를 모두 끊김없이 사용했지만 이젠 아이폰에서도 가능합니다. 또한 유플러스가 국내최초로 아이폰 공식인증 전문매장이 되어 최고 70%의 할인으로 아이폰 정품 액서사리를 구매할 수 있어요. 그밖에 가진 아이폰으로 14,000여편의 국대 최다 영화를 보유 서비스인 유플릭스를 저렴한 가격으로 무제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의 아이폰출시 이벤트


유플러스에서 제로클럽과 U클럽으로 다양한 혜택을 살펴보고 구매를 결정했다면 아이폰출시 기념 이벤트도 놓치지 말아야 합니다. 통신사에서 확 풀어줄때 최대한 활용하는게 이득이죠.



이벤트기간동안 유플러스에서 아이폰6 플러스, 아이폰6를 신청하면 베루스 핸트폰 케이스를 60%의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할인권을 받을 수 있어요.



구매하신 아이폰6 플러스, 아이폰6로 비디오LTE서비스등 유료서비스를 다운로드 받고 로그인만 하시면 맥북에어등 다양한 상품을 받을 수 있어요.



추가로 2,000원 상품권도 받을 수 있습니다. 요금제에 따라서는 1만원 U+쇼핑상품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아이폰6플러스 출시일 아이폰6 만큼 기다려지는 이유!! 아이폰6의 유플러스 판매로 갤럭시노트4 움찔

LG전자 G3스크린(지3스크린, LGF490) 스펙과 가격!! LG전자 G3 Cat6와의 차이점은 무엇인가?

갤럭시노트4 펜보다 유격문제(갭게이트)!! 겔럭시노트 엣지로 관심이동? 넥서스6의 안드로이드L의 변수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