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트라이워 MMORPG 스킬과 무기시스템의 매력~~ 임요환과 김가연은 어떻게 즐기나?

by 핑구야 날자 2014. 11. 15.
반응형

트라이워 MMORPG 스킬과 무기시스템의 매력에 폭 빠져보시면 어떨까요. 간만에 온라인게임을 접해 보신 분들도 계실텐뎅요. 임요환과 김가연이 MMORPG 트라이워를 즐긴다고 하면서 더 알려진 게임입니다. 물론 임요환과 김가연은 이러한 인연으로 현재 트라이워의 홍보모델로 활동하기도 합니다. 트라이워는 다양성이 매력있는 MMORPG입니다. 게이머는 트라이워의 모든 스킬을 활용할 수 있다보니 다양한 공격이 가능해 접근성도 높은편입니다. 사실 게임을 하다보면 초반에 충분한 프리뷰없이 바로 진행하게 되는데요. 그렇다보니 선택한 클래스가 마음에 들지 않는 경우도 생기게 되는데 트라이워는 새로운 클래스로의 전환이 용이하답니다.



한번 선택한 무기를 변경하기 쉽다보니 다양한 체험이 가능하고 자신에게 맞는 무기를 쉽게 고를 수 있는 재미있는 경험을 할 수 있어요. 물론 익숙해진 무기가 더 나을 수도 있으니 괜히 욕심부리지 말고 한번더 고민해보는 것도 괜찮을 것 같아요.




MMORPG 트라이워의 무기는 양손검, 쌍수, 대궁등이 있는데 무기의 활용능력에 따라 잘 판단하면 되는데요. 특히 레벨에 따라서 몸사냥을 하면서 무기를 교체하면서 게임하다보면 홀딱 빠지게 됩니다. 특히 대궁을 사용해보면 빠른 공격력을 경험하게 되는데 상황에 따라 빠른 판단이 요구됩니다. 물론 다른 무기들의 속성을 미리 파악하는게 중요합니다.



초반에는 다양한 무기를 사용해보려고 하다보니 정신만 없고 레벨업이 더디더라구요. 역시 초반에는 양손검으로 인접한 몹을 빠르게 처치하는게 좋았어요. 그리고 손맛도 좋아서 정신없이 하다보면 시간이 훌쩍~~ 양손검의 강한 공격력이 조금은 과격하게 만들기도 해요.ㅋㅋ



무기시스템을 다시 정리해보면 한손이라 양손이나 원거리냐로 나뉘기 때문에 선택의 스킬에 따라서 레벨업이나 손맛이 다릅니다. 양손검은 공격력이 좋아도 공속이 느리다고 생각할 수도 있지만 근력쪽에 신경을 많이 쓰게 되면 기대이상의 효과를 보는 매력이 있어요.



트라이워의 무기스킬은 액티브스킬, 패시브스킬, 버프형스킬등이 있어요. 직업의 컬러를 구분할 수 잇는 버프스킬이 양손검과 잘 맞는 것 같아요. 포인트를 많이 투자해서 막강한 화력의 맛을 보면 욕심이 많이 생기게 될 겁니다.



양손검이 빠르기는 해도 한손무기의 공속을 맛보면 달라질 수 있답니다. ㅋㅋ 한손에는 검 그리고 다른 한손은 방패를 들고 있기 때문에 방어력이 가장 뛰어나죠. 한손무기로 거침없는 몹사냥의 쾌감을 느껴보세요.



원거리무기는 타격감이 좋고 적중률이 높아 치고 빠지는 전투가 필요한 경우에 딱이죠. 그리고 원거리무기는 정확도가 높다보니 손맛보다는 정확도에서 오는 쾌감을 느끼게 됩니다. 



아차~~ 무기교체는 등록해 놓은 무기를 단축기로 전환하면 됩니다. 다만 전투중에는 교체가 안되니 아쉽더라도 참으세요.ㅋㅋ



MMORPG 트라이워는 혈맹제를 통해서 초반에 힘을 받는게 중요합니다. 10레벨까지 혈명신청서를 작성할 수 있어요. 이부분은 염두해두시구요. 



개인플레이를 좋아하는 편인데 결국 혈맹제는 기존회원도 보상을 받을 수 있어 처음 트라이워를 시작한 초보게이머들에게는 감사한 시스템입니다. 어느 정도 기반을 닦고 고레벨이 되면 자신이 직접 초보회원들과의 혈맹을 통해 트라이워를 즐겨보세요.


모바일전략RPG 불멸의전사 노가다게임장소를 통과!! 아이템 셋팅으로 강력해지는 모바일액션RPG

더 킹오브파이터즈 M(KOF, 킹오파)로 삼성게임패드 공짜로 받을까? 대전액션게임으로서의 매력은?

레전드오브킹(레오킹) 공략시 레전드오브갓(레오갓) 공략법이 옵뷰3에서 화려한 3D그래픽 해볼만

본 포스팅은 다인게임즈로 부터 원고료를 받아 작성된 포스팅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