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

[LG전자] 에기(EGGY) AKA폰 개봉기!! 포장부터 다른 AKA폰 케이스의 비밀기능에 놀라

by 핑구야 날자 2014. 11. 20.
반응형

[LG전자] 에기(EGGY) AKA폰 개봉기!! 포장부터 다른 AKA폰 케이스의 비밀기능에 또 한번 놀라게 되었습니다. 아카폰 케이스가 단순히 아카폰 스마트폰 보호케이스로만 생각했거든요. 처음부터 기존의 스마트폰들과는 분위기가 달랐어요. 아카폰의 스펙이요. AKA폰은 고사양은 아니지만 가성비가 만족스럽습니다. 요즘 스펙보다는 디자인과 개성있는 스마트폰을 좋아하는 분들도 많아서 중저가의 에기(EGGY) AKA폰등을 선호하지 않을까 싶어요. LG전자의 AKA폰은 개성넘치는 4종류로 우키(WOOKY), 요요(YOYO), 소울(SOUL), 에기(EGGY)등입니다. 우키는 화이트 요요는 레드 소울은 네이비 그리고 에기는 옐로우 컬러랍니다.



에기(EGGY) AKA폰 개봉기


아카폰 중에 에기(EGGY) AKA폰으로 개봉기를 해볼께요. ㅋㅋ 생각보다 두툼한게 다르죠. [LG전자] AKA폰 미디어데이때 보기는 했지만 실제로 자세히 보니 느낌이 확 다른 거 있죠.ㅋㅋ 무엇보다 우리집의 상전의 변심으로 곤란해졌답니다. 에기(EGGY) AKA폰을 보더니 스펙이고 뭐고 필요없다며 찜~~ 헐~~




지금까지 출시된 스마트폰 중에 가장 부피가 크고 그래서 더 속 안이 기대가 되는 AKA폰입니다.



AKA폰의 포장박스를 뻬어내면 귀여운 AKA의 캐릭터 인형들이 위에서 나를 보는 듯한 포시셔닝으로 둘러 서있어요.



AKA폰의 후면에는 AKA와 함께 NO FUN NO PHONE라고 표기 되어있어요. AKA폰이 추구하는 철학을 느낄 수 있는 부분이죠.



에기(EGGY) AKA폰을 열어보니 와우~~ 팝업북 형태로 포장박스가 되어 있는 거 있죠. 인기있는 동화책에서 보던 모습니다. 귀여운 우키(WOOKY), 요요(YOYO), 소울(SOUL), 에기(EGGY)가 튀어 나오는 겁니다.ㅋㅋ



신경을 참 많이 썼네요. 자녀들에게 선물해도 좋고 상전에게 진상을 해도 귀여움 받을만 하죠. LG전자 AKA폰에는 각각의 캐릭터가 포함되어 있어요.



개인적으로는 다른 캐릭터인형도 갖고 싶어요. 사실 상전이 더 원하기도 하구요. LG전자 대리점에 가면 AKA폰 캐릭터를 구매할 수 있다고 하던데~~ 고민중~~



AKA폰의 구성품 중에 특이한 것은 캐릭터 인형과 AKA폰 케이스에 붙힐 수 있는 스티커가 추가 되었다는 겁니다.ㅋㅋ 여학생들은 꾸미길 좋아하지 다양한 변신도 가능하겠네요.



아래 사진처럼 기본적으로 포함된 4개의 스티커를 붙여도 되고 그림도 그리고 정말 개성만점의 스마트폰이 되겠죠.



AKA폰은 5인치로 그립감이 좋아 손아귀에 들어오는 스마트폰을 선호하는 분에게도 좋습니다. 5인치라 적당한 사이즈로 대화면의 스마트폰을 꺼리는 분들에게도 무난하죠.



후면에서 G3와 같은 후면키를 적용하였습니다. 옐로우가 보면 볼수록 예쁘네요



AKA폰의 전면에 있는 케이스를 후면으로 장착한 모습니다.



AKA폰의 전면케이스를 후면에 장착한 모습니다. 귀엽죠~~



AKA폰 케이스의 비밀기능


AKA폰의 케이스에는 비밀이 있어요~~ 후면커버와 전면커버로 되어 있어요. 정품 AKA폰 케이스는 전면 디스플레이를 보호하는 기능이외에 각 캐릭터별 특성이 있어 색다르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바로 후면커버에 비밀이 있습니다.



AKA폰의 AKA는 『Also Known As』의 줄임말입니다. 사전전 의미는 또한 ~ 로 알려진이라는 뜻으로 자신을 표현하는 또 다른 의미로 해석해서 페르소나폰이라고도 부릅니다.



AKA폰의 후면커버를 변경하면 후면커버에 따른 페르소나가 변경이 되고 캐릭터 위젯도 변경이 됩니다. 예를 들면 제가 사용하는 에기(EGGY) AKA폰에 레드 후면커버를 씌우면 요요(YOYO)가 되는 거죠.ㅋㅋ 인식은 아래 사진의 빨간 원안에 있어요.



AKA폰의 페르소나에 따른 놀이문화


AKA폰은 단순히 스마트폰으로만 사용하는 컨셉이 아닙니다. 문화를 만들어 가려는 의도가 있어요. AKA폰 내의 『Come in&』으로 진입할때 AKA Space로 들어가면 마이크로 사이트로 연결이 됩니다. AKA폰을 사용하는 사람들의 소통공간이라고 보면 됩니다.



AKA Space에는 AKA놀이터, AKA스토리, AKA나들이 등으로 구성된 다양한 Fun콘텐츠가 제공됩니다. AKA놀이터에서 나만의 AKA피규어만들기, 하상욱과 함께하는 감성시, 캘리그라피 웰페이퍼등을 공유할 수 있는 문화공간입니다.



AKA스토리는 AKA관련 이미지를 배열하여 인스타그램 이벤트등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합니다. AKA나들이는 오프라인 이벤트 및 사후콘텐츠르 제공할 예정입니다.



에기(EGGY) AKA폰에 포함된 스티커를 붙여 보면서 앞으로 LG전자가 AKA폰으로 다양한 문화를 어떻게 만들어 갈지 기대가 됩니다. 언더로 활동하는 작가나 음악가들과 콜라보를 한다는 소식도 들립니다.



AKA폰 출시 이벤트


나만의 스마트폰 AKA라는 제목으로 이벤트가 진행중입니다. 햇츠온 매장에서 AKA스냅백 착용후, 해시태그와 함게 인중샷을 올리기만 하면 끝입니다.(햇츠온 매장 위치 확인하기)



AKA폰의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방법과 일정을 확인해보시고 AKA모자도 알뜰하게 챙겨보시면 좋겠죠. (이벤트 자세히보기)



LG전자의 AKA폰은 별칭이 참 많네요. 성격있는 스마트폰, 페르소나폰, 혜리폰, 아카폰, 에기아카폰, 우키아카폰, 소울아카폰, 요요아카폰~~~ 이젠 비슷한 스마트폰 모양보다는 보다 색다른 자신만의 아이템으로 갖고 싶어하는 분들에게는 AKA폰이 마음에 드실겁니다. 케이스만 교체하면 다른 페르소나폰이 되니 정말 재미있는게 많은 스마트폰이죠.



혜리폰 엘지 아카폰(LG AKA)의 소셜미디어데이!! 캐릭터 인형 상한가 LG전자 표정관리 안돼

티빙(tving)을 아이폰6 플러스 5.5인치로 보니 DMB 걱정 뚝~~ 독특한 기능으로 영상보는 재미쏠쏠

G3 Screen(지3 스크린) LG전자의 스마트키보드와 음성인식기능 비교하니 노크코드처럼 습관이 될 수도

본 글에 소개한 제품은 리뷰용으로, LG전자로부터 무상 제공 받았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