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슈팅게임 엘브리사 7성영혼석의 특수능력 듀얼능력과 핫식스업데이트로 더욱 즐거운 비행기게임~~

by 핑구야 날자 2014. 11. 21.
반응형

슈팅게임 엘브리사가 7성영혼석의 특수능력 듀얼능력과 핫식스업데이트로 더욱 즐겁게 비행기게임을 할 수 있게 되었어요. 무엇보다 심플하게 즐길 수 있어 접근성이 높은게 매력입니다. 스마트폰 스펙은 좋은데 게임이 조금이라도 복잡하면 손을 놓는 분들에게는 슈팅게임 엘브리사가 그만이죠. 그리고 안드로이드폰에서만 즐길 수 있는게 아니라 애플OS에서도 즐길 수 있습니다. 슈팅게임 엘브리사는 게이머만의 개성을 살릴 수 있도록 캐릭터성, 성장요소, 수집 등을 조합하는 재미도 있답니다. 최근 비행기게임 엘브리사는 7성영혼석의 특수능력 듀얼능력과 핫식스업데이트로 더욱 쫄깃쫄깃하게 즐길 수 있게 되었어요.



엘브리사 설치


비행기게임 엘브리사는 안드로이드의 구글플레이나 애플의 엡스토어에서 『엘브리사 』를 조회하여 설치하면 됩니다. 기본사이즈는 49.40MB입니다.




엘브리사 공략


엘브리사는 기본적으로 각 스테이지를 정복해 나가며 게이머의 캐릭터를 육성하고, 강화, 합성할 수 있는 RPG로 보셔도 됩니다. 따라서 게이머는 최강의 파티, 혹은 모든 스테이지 클리어하면서 목표에 도전하면 됩니다. 게스트 플레이로 해보시고 계정을 연결하셔도 좋아요.



슈팅게임 엘브리사의 메인화면입니다. 꽉찬 느낌이죠.ㅋㅋ 아이콘들이 큼직해서 그렇답니다. 파트너와의 레벨이 좀 차이가 난 상태입니다.ㅋㅋ



비행기게임 엠브리사를 공략하기 위해 준비완료를 누르면 모험스테이지와 스페셜스테이지로 구분되어 보여집니다. 일단 모험스테이지로 내공을 쌓는데 좋답니다. 스페셜스테이지는 보너스, 이벤트가 있고 레벨이 높아질수록 다양한 스테이지가 나타나요.



슈팅게임 엘브리사는 카카오에 등록이 된 게임이라 카친들과 함께 즐기면 더 재미있어요.



스킬을 활용은 적절한 타이밍에 하는데 좋아요. 엘브리사를 공략할때 상하로 반복적으로 움직이는게 좋아요. 슈팅버튼이 따로 없기 때문에 편합니다.



몬스터들이 많이 나타나면 잽싸게 우측 하단에 있는 스킬을 사용하면 됩니다. 일단 스킬을 변경하면 캐릭터를 다시한번 터치해야 합니다. 그래야 상하좌우로 이동할 수 있거든요. 요 부분이 좀 불편하지만 몇 스테이지만 하면 금방 익숙해져요.



다양한 몬스터들의 등장에 겁먹을 필요가 없어요.~~ 왠만해서는 끄덕없거든요.ㅋㅋ 최근에 7성(★) 특수능력 영혼석을 개방해서 더욱 파워풀한 힘으로 전투를 할 수 있게 되었어요. 6성 영혼석을 모아서 만들수 있답니다. 이에 발맞추어 6성(★) 듀얼능력 영혼석과 S급 능력 영혼석도 추가했답니다. 그리고 장착해제 지우개, 날개 아이템 제작식도 추가되었으니 참고하세요.



장비해제 초기화 아이템이 추가되어 게임을 하면서 쌓여있던 장비해제 누적횟수를 정리할 수 있게 되었답니다. 번개스킬~~ 다 부셔버리겠다.~~ ㅋㅋ 통쾌하죠.ㅋㅋ 스테이지 클리어시 획득하는 보물상자가 100개가 되면 수정열쇠 1개를 지급하는 트레져 헌터가 있는데 열라 공략하다보면 ㅋㅋ



레벨업이 빠른 편은 아니지만 그래도 다른 게임에 비해서는 빠른편에 속합니다. 슈팅게임 엘브리사는 용사의 던전도 추가해서 기존 스테이지와는 달리 난이도에 관계없이 용사의 기운을 획득할 수 있어요. 던전의 난이도가 높을수록 획득 가능한 용사의 기운 최대치가 증가합니다.



RPG같은 맛이 있는 퀘스트목록입니다. 퀘스트에 따라서 공략하는게 아니라 슈팅게임 엘브리사를 공략하다보면 퀘스트가 달성되어 아이템을 받을 수 있습니다. 



스테이지 클리어로 획득한 아이템들을 적절히 활용하는 것도 비행기게임 엘브리사를 더욱 재미있게 즐길 수 있게 됩니다.



예를 들면 장비를 강화한다던지 판매를 통해서 다른 용도로 사용하면 됩니다. 물론 사용해도 되구요.ㅋㅋ



슈팅게임 엘브리사 를 하다보면 빨리 스테이지를 공략하고 싶어지기도 하는데요. 상점에서 필요한 아이켐으로 현질로 구매하는 것도 방법입니다.ㅋㅋ



슈팅게임 엘브리사는 쉽고 편하게 즐길 수 있는 슈팅게임입니다. 최근에 7성영혼석의 특수능력 듀얼능력과 핫식스업데이트로 더욱 다이나믹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몬스터가 화면으로 진입하기 전에 초장에 공격하는 것도 빠른 공략팁입니다. 또하나 자동전투기능이 있어 레벱업하는데 좀 더 편하고 스킬은 자동전투중에도 게이머가 사용을 할 수 있어요.

엘브라사 다운로드 받기

슈팅게임 원더윙 공략 미쓰에이 수지같은 여성게이머들에게 어필할 만한 아케이드게임

FPS게임추천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2!! 카스2 좀비모드 공략시 샷건 Remington M870 순간화력 콜~

스마트폰게임추천 액션스타 G for kakao 공략!! 좀비영화를 촬영하는 기분으로 즐기는 슈팅게임

본 포스팅은 넥스트플로어로부터 고료를 지원받아 작성된 포스팅 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