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

걸스데이 혜리 애교를 볼 수 있는 방법과 LG전자의 혜리폰 아카폰의 아트전시회 소식

by 핑구야 날자 2014. 12. 11.
반응형

걸스데이 혜리 애교처럼 변신가능성을 엿볼 수 있는 LG전자의 혜리폰~~ 아카폰의 아트전시회가 열려 많은 관심이 모아지고 있습니다. 어제 라디오스타에서도 출연한 걸스데이 혜리의 모습은 많은 남심을 자극하죠.ㅋㅋ 걸스데이 혜리의 멜빵춤은 잊을 수 없어요.ㅋㅋ 세계 최초 성격있는 페르소나폰 아카폰의 아트전시회가 열립니다. LG전자 『아카』를 모티브로 표현한 다양한 작품을 전시합니다. 장소는 롯데백화점 영등포점 갤러리에서 일반인을 대상으로 공개하고 있는데요. 『IT와 Art의 따뜻한 만남』이라는 주제로 AKA를 만나볼 수 있어요. 여친에게 남친에게 그리고 아이들에게 특별한 크리스마스를 선물이 될수 있을 것 같아요.



아카폰의 아트전시회 주제와 일정


LG전자는 성격있는 스마트폰 아카폰을 통해 회화, 조각, 인터렉티브 아트까지 다양한 장르의 전문작가들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생다른 경험을 하게 합니다. 연인끼리 데이트 코스로도 괜찮을 것 같아요.



『Ring the Bell with AKA』

일시: 2014.12.09(화) ~ 2015. 01.04(일)

장소: 영등포 롯데 백화점 10층 롯데 갤러리

전문 작가 15명 (고근호, 김재성, 라오미, 문형태 작가 외) + LG 디자이너 7명(이영환 책임, 신성원 책임 외)

입장권: 무료



LG전자는 주목받는 현대미술가 15인의 작품을 아카 스마트폰을 통해 만나볼 수 있게 기획하였습니다. 회화, 조각, 조형 등 다양한 작품을 아카폰 케이스에 그려 넣어 일반인에게는 신선한 경험이 될 것 같아요. 아카폰안에 기본적으로 케이스에 붙일 수 있는 스티커가 표함되어 있기도 합니다.



또한 LG전자는 모자전문브랜드 햇츠온과 협업해 아카의 에기(EGGY), 우키(WOOKY), 소울(SOUL), 요요(YOYO) 등 4개 캐릭터 모자를 공동 제작해 판매하고 있어요. 우리는 우키모자를 막내가 쓰고 있어요.



그리고 아카폰의 캐릭터 에기(EGGY), 우키(WOOKY), 소울(SOUL), 요요(YOYO)를 애니메이션 제작사 투바앤과 아카 캐릭터를 주인공으로한 애니메이션 로터리파크를 공동제작하기도 했어요.



아카폰도 계속 라인업을 구축해가면서 아카폰의 아트전시회, 패션브랜드와의 협업, 그리고 캐릭터 애니메이션 제작등등을 통해 문화로 자리잡기를 기대해 봅니다.



그리고 12월12일  걸스데이 펜사인회를 한다고 하네요,. 혜리의 작살애교를 볼 수 있는 기회도 되겠군요. 시간 되시는 분들은 구경 가보세요.(바로가기)


혜리폰 엘지 아카폰(LG AKA)의 소셜미디어데이!! 캐릭터 인형 상한가 LG전자 표정관리 안돼

아이폰6 64G 보조배터리 추천 받아 비교해보다 정품인줄 알았던 샤오미 보조배터리의 진실에 빵터짐

엘지 최신스마트폰 G3스크린(LG-F490L) 카메라 잘 찍히나? G3 Screen 카메라 기능의 장점과 단점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