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전자제품

스마트폰과 연결되는 LG전자 스마트오디오의 인테리어 소품활용? 홈테이블데코 페어2014에서 확인해보니

by 핑구야 날자 2014. 12. 15.
반응형

스마트폰과 쉽게 연결되는 LG전자 스마트오디오가 인테리어 소품으로 사용하기도 하네요. 지난 12월11일부터 12월14일까지 4일간 삼성동 킨텍스에서 열린 홈테이블데코 페어2014에 다녀왔어요. 겨울이지만 봄을 기다리는 마음으로 많은 분들에 찾았어요. 사실 개인적으로는 관람객이 많지 않을 거라고 생각했거든요. 엄마와 딸, 연인끼리, 친구끼리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모습을 보니 봄이 벌써 온듯한 느낌이 드는 거 있죠. 집안의 인테리어는 전문가에게 의뢰를 하기도 하지만 최근에는 개성에 맞게 쉽게 꾸밀 수 있는 큐브스타일의 인테리어 소품들을 쉽게 만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인테리어 트렌드를 홈테이블데코 페어2014에서 마음껏 만날 수 있었습니다.



코엑스가 참 많이 바뀌었어요. 삼성역에서 내려 코엑스 전시관으로 가는 길이 패션스토어와 함께 다양한 쇼핑을 즐길 수 있도록 바뀌어 마치 라스베이거스의 호텔 지하 쇼핑몰에 온 듯한 기분이 들었어요. 코엑스 3층에서 간단한 절차를 끝내고  홈테이블데코 페어 2014 전시관으로 들어갔어요.




홈테이블데코 페어2014가 10회째로 적지 않은 역사네요. 그래서 그런지 부스 하나하나 알차게 배치되어 있어 어디를 가도 볼만한게 참 많았어요.



홈테이블데코 페어2014 전시관에 들어서자 제일 먼저 눈에 띄는 것은 LG 스마트오디오 wifi 체험존이었어요. 당연하겠죠. LG스마트오디오가가 실내 인테리어와 얼마나 잘 어울리는지 구경하러 왔거든요. ㅋㅋ



와우~  사운드바와 스마트오디오가 시선을 확 잡네요. 요정도는 갖축 살아야 하는데..ㅋㅋ 실제로 가격을 보니 그렇게 비싼게 아니네요. ㅋㅋ 귀엽고 작은 크리스마스 트리 옆에도 LG 스마트 오디오가 있군요.



LG 사운드 플레이트를 사용하고 있다보니 더 욕심이 생기는거 있죠. 더욱 풍성한 사운드로 편안한 일상을 즐길 수 있어 좋습니다.



LG 스마트오디오는 기존에 상요하던 사운드 플레이트와는 색다른 기능들이 있은데요. 밖에서 듣던 음악을 집안에 들어오면 바로 LG 스마트오디오로 이어서 들을 수 있어요. 상상만해도 설레이고 기분 좋은 일이죠.



또 하나 집안의 원하는 위치에 다양한 이테리어 소품과도 의외로 잘 어울리네요. WiFi를 통해서 스마트폰은 물론 태블릿PC 그리고 PC에 저장한 음악을 들을 수 있으니 세상 참 편하고 좋아졌죠. 블루투스 베이스로 듣던 음악보다는 깊고 풍부한 사운드를 드을 수 있어요.  



인테리어 안목도 높힐 겸 홈테이블데코 페어2014 전시관을 둘러 보았어요. 늘 보던 모습이 최고인듯 생각하며 살지만 조금만 눈을 돌리면 좀 더 품격있는 일상을 꿈꾸게 됩니다.



아기자기한 소품 하나하나가 집안의 분위기를 전혀 생각지도 못한 모습으로 바꾸어 주기도 합니다. 그래서 더욱 봄이 기다려진다구요. 요즘에는 계절에 관계없이 집안 분위기를 바꾸지 않나요. 



정형화된 인테리어 소품에서 다양한 파격이 눈에 띄기도 합니다. 장미꽃같은 그릇이 눈에 들어 왔어요. 전자제품과 인테리어의 조합도 역시 기존의 고정관념을 깨는 색다른 콜라보라고 할 수 있겠죠.  



은은한 조명과 내가 좋아하는 음악이 LG 스마트 오디오에서 흘러나오는 저녁을 상상해 보세요. 살짝 흥분이 되지 않나요. 아내와 함께 여친과 함께 진한 커피향이나 달콤한 와인 한잔~~



제 블로그 캐릭터와도 잘 어울리는 소품도 있었어요. ㅋㅋ너무 귀엽죠. 요런 쇼품들만 준비해도 집안 분위기는 달라지죠.



LG 스마트 오디오 wifi 제험존 바로 옆에 더띵팩토리와 LG 스마트오디오와의 콜라보레이션 현장에 관람객들이 많았어요. 인테리어 소품에도 관심이 있고 그 속에 어울어진 LG스마트오디오에도 관심을 갖는 분들도 있었어요.



LG 스마트오디오는 다양한 종류로 라인업이 되어 있습니다. 거실의 탁자 옆에도 블랙컬러의 LG 스마트오디오가 있었네요. 인테리어 소품인지 가구인지 언듯 보기에는 구분에 되지 않기도 해요.



LG 클래식오디오도 브라운과 화이트 그리고 전면의 오렌지컬러가 은근 매력적으로 보이는 거 있죠. 특히 젊은층에게 시선을 많이  받았어요.



고음질의 블루투스는 기본 WiFi로 즐기는 HD사운드라고 설명이 되어 있지만 그보다는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너무 잘어울린다는 생각을 하게 되었답니다. 물론 2개의 LG 스마트 오디오를 놓는 것보다는 한게를 빼는게 좋겠다 싶기도 했어요.



그런데 스미트 오디오는 NP8340, NP8540, NP8740등이 조합이 되면 더욱 다양한 사운드의 조합이 이루어 집니다. 처음에는 NP8340로 들어보면서 NP8340을 하나더 구매하거나 전체 자인업을 채워가면서 풍부한 사운드를 채워가는 재미를 즐기는 것도 좋다고 해요.



사용하고 있는 스마트폰으로 블루투스를 통해 연결해보았어요. 손쉽게 리스트업이 되어 편하게 이용할 수 있었답니다.



LG스마트오디오가 집안의 인테리어 소품으로서 만이 아니라 집안 분위기를 잡아주는 사운드 인테리어로서도 괜찮은 것 같아요.



그동안 오디오는 전자제품으로 TV와 함께 짝이 되어 안방을 차지한 자랑거리로서의 모습은 추억으로 ㅋㅋ 그리고 보여지는 인테리어 소품으로 집안 분위기를 바꾸는 것도 좋지만 사운드 인테리어로 함께 꾸며 본다면 어떨까요. 블루투스와 WiFi로 손쉽게 스마트폰과 태블릿PC등에 저장된 음악을 밖에서 듣다가 집안에 들어오면 LG스마트 오디오로 바로 이어서 들어 보세요.


송도 더샵 퍼스트파크 분양가는 송도국제도시의 프리미엄 포지셔닝!! 아쉬움은 없나?

블루투스헤드셋 톤플러스 골드 후기 HBS750과 HBS800 차이는? 걸스데이가 추천한 HBS750 컬러는?

일체형 사운드바 LG전자 사운드플레이트(LAP340) 프리미엄 사운드로 최신 인기있는 영화볼때 좋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