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

아이폰6 통신사들의 iphone6 특가찬스 이벤트 중 유플러스의 제로클럽 이용시 확인할점!!

by 핑구야 날자 2014. 12. 19.
반응형

아이폰6 통신사들의 iphone6 특가찬스 이벤트 주의할점을 알고 구매했어요. 그리고 아이폰6 장점보다는 단점을 극복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아이폰6 통신사들의 iphone6 특가찬스 이벤트를 이용하기전에 알아야 할 점도 꼼꼼히 따져보는 것도 필요합니다. 그동안 안드로이드폰을 사용하다가 iphone6 64G 실버도 사용하고 있거든요. 처음엔 우리집 상전용으로 구매를 했는데 기존에 사용하던 안드로이드폰을 메인폰으로하고 iphone6의 사용법을 익히고 쓰겠답니다. 아이폰6 통신사들의 iphone6 특가찬스 이벤트를 서로 비슷한 방법으로 진행하고 있는데요. 유플러스의 제로클럽과 U클럽에 대해서 정리해보았어요.



iphone6 특가찬스 이벤트


지난 12월12일부터 12월31일까지 iphone6 특가찬스 이벤트가 진행중입니다. 평상시 iphone6나 iphone6 Plus를 구매하고 싶던 분들은 유플러스에서 주는 혜택을 더 챙기시면 좋을 것 같아요. 유플러스 홈페이지에서 iphone6 구매가격을 알아보신 분들에게 추첨을 통해서 iphone6, 블루투스스피커, 스타벅스 라떼컵등 푸짐한 상품을 주거든요.




그럼 얼마나 되는지 알아볼겠습니다. 통신사 이동으로 아이폰6 16GB를 LTE62요금제와 기존 중고폰 보상은 (SKT)LG G Pro2로 조건을 넣었습니다. 매월 얼마나 낼까요.



매월 iphone6 16G(18개월 기준)의 월 할부금은 7,656원이 됩니다. 여기에 본인의 요금제를 내면 되겠죠.



만약 24개월 LTE플러스 약정할인을 하면 매월 28,556원(24개월 기준)을 납부하면 됩니다. 다만, 제로클럽 18개월약정과 요금할인혜택 24개월의 6개월 차이를 어떻게 할건지는 상담을 통해 본인의 상황에 맞는 해결방법을 상담받아보시면 될 것 같아요. 그리고 추가혜택은 사용자에 따라 다를 수 있으니 상담을 받는게 정확합니다.



이번에는 같은 조건중에 요금제를 LTE음성 무한자유69와 (SKT) LG G2로 조건을 넣으면 얼마나 할인을 받을 수 있을까요.



18개월 기준으로 월 8,933원으로 iphone6 16G를 구매할 수 있군요.


iphone6 특가찬스 이벤트 참여하기


제로클럽의 매력과 확인할 점


아이폰6 통신사들의 iphone6 특가찬스 이벤트중 유플러스에서 하는 제로클럽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제로클럽은 기존에 사용하던 스마트폰을 중고시세로 보상액을 정해서 유플러스가 매입을 합니다. 두번째는 iphone6를 18개월간 사용하고(액정미파손, 정상작동) 반납하는 조건으로 유플러스로부터 선보상을 받게 됩니다. 그리고 기본적으로 받을 수 있는 고객지원금이 있습니다.



그런데 여기서 고민하게 되는 것은 18개월간 사용하고 반납하면 소유할 수 없다는 고민에 빠지게 됩니다. 그러나 반대로 생각하면 스마트폰의 교체주기를 생각해보면 의외로 고민은 쉽게 해결이 되죠. 18개월 시점에서 본인의 상황에 맞는 스마트폰을 구매하거나, 기존에 사용하던 스마트폰을 유심침만 꽂아 사용해도 되겠죠.



제로클럽을 이용해서 iphone6를 구매하고 18개월 사용후 조건을 확인하셔야 하니다. 18개월 기준으로 다양한 상황에서 어떤 방식을 택하게 될지는 확인해보고 결정하기면 됩니다.



iphone6 특가찬스 이벤트의 확인할점은 유플러스의 iphone6 특가찬스 이벤트를 통해서 제로클럽의 혜택을 받는 요금제를 확인할 수 있는데요. 기본은 62요금제부터 시작합니다. 그런데 62요금제 미만을 사용하는 분들은 아쉽게도 해당이 되지 않아요. 그럼에도 iphone6를 구매하고 싶다면 어떤 방법이 있을까요.



요금제 조건 때문에 제로클럽를 망설인다면


고가요금제가 사용하지 않은 분이 제로클럽을 이용할 수 있는 방법은 없을까요. 유플러스 요금제를 뒤져보니 유플러스 가족할인제도도 좋지만 추천하고 싶은 것은 해피투게더 결합할인입니다. 유플러스 스마트폰 통신 기본료와 인터넷 사용료할인을 이용하면 좋습니다. 그럼 62요금제가 아니더라도 유플러스의 가족할인제도를 이용해서 절약한 금액이라면 기존의 요금제를 유지하는 결과가 되겠죠.



그 밖에 유플러스처럼 아이폰6 통신사들의 iphone6 특가찬스 이벤트가 있다면 유플러스처럼 해주는지 확인을 잘 하시고 가입하는 지혜가 필요합니다. 그래고 지금 사용하고 있는 요금제를 쓰고 싶은 분들에게는 U클럽을 확인해보시면 됩니다.


유플러스의 할인 방법 U클럽


U클럽은 1년마다 최신 스마트폰으로 교체하는 서비스입니다. 적용단말은 iphone6 / iphone6 Plus, 갤럭시노트4, G3스크린등 최신 스마트폰입니다. 1년 뒤 최신 iphone으로 변경시 잔여할부금을 모두 면제해준다고 합니다. iphone6S 출시에 대한 정보확인이 필요하겠죠. 기간은 제로클럽보다 짧지만 적용단말의 종류가 많죠. 조건은 아래와 같습니다.


기간 : 2014.10.31 ~ 12.31

대상 : 신규/기변 가입자(개통시 가입)

요금제 : LTE전 요금제

조건 : 가입 후 12개월 초과 사용 & 누적기본료가 70만원이상(VAT별도)

iphone6 특가찬스 이벤트 참여하기

아이폰6 통신사들의 iphone6 특가찬스 이벤트 중 유플러스의 이벤트를 가장 효율적으로 이용하는 방법은 가족끼리 유플러스로 통일해서 해피투게더 결합할인을 통해 인터넷비용과 통신요금을 할인 받는 방법이 좋습니다. 물론 기존에 제로클럽에 해당되는 요금제를 사용하고 있다면 더 좋은 조건이겠죠. 애플의 최신스마트폰 아이폰6를 사용해보고 싶은 분들은 유플러스의 iphone6 특가찬스 이벤트, 제로클럽, U클럽 그리고 각종 요금할인을 조합해서 자신에게 맞는 방법을 찾으면 좋겠죠.


아이폰6 64G 보조배터리 추천 받아 비교해보다 정품인줄 알았던 샤오미 보조배터리의 진실에 빵터짐

티빙(tving)을 아이폰6 플러스 5.5인치로 보니 DMB 걱정 뚝~~ 독특한 기능으로 영상보는 재미쏠쏠

혜리폰 엘지 아카폰(LG AKA)의 소셜미디어데이!! 캐릭터 인형 상한가 LG전자 표정관리 안돼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