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료어플App

소개팅어플 커핑에서 20대 초반 여성만 찾지 말고 미팅어플 이음, 미팅포유만큼 좋은점으로 인연을 찾자

by 핑구야 날자 2014. 12. 21.
반응형

소개팅어플 커핑에서 20대 초반 여성만 찾지 말고 미팅어플 이음, 미팅포유만큼 좋은점으로 인연을 찾는게 중요한 것 같아요. 소개팅어플 커핑은 솔로탈출을 못한채 올해를 넘기는 분들에게 좀 더 많은 기회를 줄 수 있을 것 같아요. 이음, 미팅포유등 많은 소개팅어플들을 이용하면서도 솔로탈출을 하지 못한다면 방법을 다시한번 생각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소개팅어플이 다 똑같다고 생각하는 분들도 있을텐데요. 커핑을 들러보니 색다른 시스템이 ㄷ움이 될 것 같았어요. 미팅어플 커핑의 장점을 활용해서 그동안 못찾았은 인연을 만나보시면 어떨까 싶어요. 그럼 소개팅어플 커핑은 솔로들에게 어떤 방법으로 인연을 찾아주는지 확인해 볼까요.



소개팅어플 커핑 설치하기


소개팅어플 커핑은 안드로이드앱으로 구글플레이에서 『커핑』을 조회해서 커핑:귀로 보고 내짝을 다운받자! 소개팅은 커핑을 설치하면 됩니다. 사이즈는 28.24MB입니다.




솔로탈출을 해서 이성친구와 함께 커피한잔을 마시고 싶게하는 소개팅어플 커핑의 인트로화면입니다.



소개팅어플 커핑의 장점


소개팅어플 커핑은 이성의 목소리를 들을 수 있어 이상형을 찾거나 자신의 원하는 이성을 만날 확률이 좀 더 높아집니다. 사진이나 스펙보다는 다양한 상황별 목소리 톤, 말투, 성격을 파악할 수 있어요.



소개팅어플 커핑은 솔로탈출을 할 수 있도록 독특한 3가지 방식의 시스템을 가지고 있습니다. 뉴페이스, 이상형선택 그리고 목소리선택 기능을 확인해보았어요.



뉴페이스는 새로운 인연을 찾기 위해 가입한 회원에게 먼저 데이트 신청하는 시스템입니다. 자신의 이상형을 찾는 시스템이 더 재미있는데요. 스타일, 지역, 연렬대등등 다양한 옵션을 선택하게 되어 있어요. 아무래도 좀 더 가까운 인연을 만날 수 있겠죠.



와우~~소개팅어플 커핑에서 4명이나 소개를 해주네요. 물론 튜토리얼이기는 하지만 인연을 만날 수 있다는 기대를 하게 되겠죠.



두번째는 이상형 선택방식인데요. 사용자가 원하는 이상형과 회원들이 직접 평가한 데이트를 기반으로 매칭해주는 맞춤형 서비스입니다.



얼굴도 예쁘지만 각각 개성있는 표정과 간단한 소개로도 설레이게 만듭니더.



그러나 한번 필이 받은 애교소리님이 계속 눈에 밟히네요. ㅋㅋ



드디어 경기도에 사는 24세 160C에 비흡연 B형의 애교소리님을 정하게 되었네요. 미소가 참 선하죠. 지금 데이트 신청을 하면 되겠죠. 



끝으로 목소리 테마로 성향을 파악할 수 할 수 있는데요. 소개팅어플 커핑은 이성의 목소리를 다양한 상황에서 들을 수 있어 마치 커핑에서 소개를 받는데 아니라 연인과 전화를 하는 듯한 착각을 하게 됩니다.



소개팅어플 커핑에서 그동안 솔로생활을 탈출할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만나기전에 메시저를 통해 대화를 나눌 수도 있어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으니 한번 도전 해보세요.

 


내년에는 소개팅어플 커핑을 통해서 멋진 이성친구를 만나 달달한 마끼야또 한잔하면서 즐거운 시간 보내 보세요.


여자친구, 아내를 만족시킬 방법 여행가는길에서 찾아보세요.

연애초보 그만!! 솔로탈출 위한 결혼정보회사 듀오의 애인상대 선택 노하우를! 배우자!

Between(비트윈) 커플만의 달콤한 비밀공간 커플SNS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