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부,기업 & 툴

공정거래위원회 표시광고법(블로그광고 고시) 관련 2차 국회 간담회를 한국블로거협가 준비합니다.

by 핑구야 날자 2015. 1. 30.
반응형

공정거래위원회 표시광고법(블로그광고 고시) 관련 2차 국회 간담회 참여해보세요. 오는 2월5일에 국회의원회관 제2간담회실에서 6시30분에 시작합니다. 사전 신청을 하시면 참석할 수 있으니 관심있으신 분들이 함께 하시면 많은 도움이 될 것 같아요. 한국블로거협회와 강기정의원실에서 주최하는 이번 간담회는 2014년 11월에 열렸던 1차 간담회 이후 2번째입니다. 1차 간담회와 강기정의원의 국회질의로 인해 현재 공정거래위원회에서 고시 개정을 검토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공정거래위원회 표시광고법의 올바르게 개선으로 많은 블로거들이 활동하는데 걸림돌이 되지 않았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블로거 여러분의 다양한 의견을 듣고 토론하기 위한 간담회이니 많이 신청해주세요.



공정거래위원회의 소관 법령인 표시광고법 (블로그 광고 고시)에 관한  합리적 개선방안 마련을 위한 간담회가 아래와 같이 진행됩니다.



일시 : 2015년 2월 5일 목요일  오후 6시 30분 ~

장소 : 국회의사당내 국회의원회관 제2간담회의실

주제 : 표시광고법의 블로그광고 고시 관련 문제와 개선방안 마련

기타 : 표시광고법 개정을 위한 실질적 대안을 토론하는 자리로 한정 된 인원만 참석 가능하며 신청자가 많은 경우 사전 신청하신 내용을 검토하여 참석확정이 됩니다.

참석자 공지는 개별 통보 및 홈페이지 공지 2월 4일

주최 : 강기정 의원실 (정무위원회) , 한국블로거협회


참석 신청하기

사단법인 한국블로거협회 홈페이지


오시는길


[관련글]

바람직한 블로그정책을 위한 간담회 - 공정거래위원회,한국블로거협회,국회의원,미래부,인터넷기업협회

단통법 간담회(미래창조과학부,한국블로거협회) - 아이폰6 대란과 통신료 12%할인의 확실한 매듭

한국블로거협회의 블로거 나눔장터!! 기부문화 확산 위해 노력한 보람은 시작부터 좋았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