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짱구는못말려 for kakao는 여자게임과 캐주얼게임보다는 귀여운게임이라고 부르고 싶어

by 핑구야 날자 2015. 2. 15.
반응형

짱구는못말려 for kakao는 여자게임과 캐주얼게임보다는 귀여운게임이라고 부르고 싶어집니다. 짱구는 못말려는 만화책으로 먼저 본 분도 많을겁니다. 코난과 같은 느낌의 파격적인 맛이 있는 만화죠. 미성년자는 볼 수 없는 레벨로 되어 다소 이해가 되지는 않았지만 가끔은 짱구의 쇼킹한 태도나 말에 놀랄때가 있었죠. 솔직히 미성년자가 볼 수 없는 내용은 없고 짱구의 연령에 맞는 호기심과 이야기 그리고 짱구 부모님 세대의 이야기를 솔직담백하게 잘 담아낸 만화입니다. 23년정도 된 짱구는 못말려는 케이블TV에서만 볼 수 있어 아쉽지만 최근 모바일게임 짱구는못말려 for kakao가 출시되어 기성세대는 향수를 달래고 청소년들은 독특한 모바일게임을 즐기게 되었습니다.



짱구는못말려 for kakao 설치


짱구는못말려 for kakao는 안드로이드용 게임으로 구글플레이나 카카오의 게임하기에서 『짱구는못말려 for kakao』를 조회하여 설치하면 됩니다. 기본 사이즈는 44.49MB입니다.




짱구는못말려 for kakao 공략


짱구는 못말려 for Kakao는 게임도 게임이지만 만화에서 보던 짱구와 가족의 캐릭터를 스마트폰게임으로 볼 수 있다는게 반가웠습니다.



짱구는못말려 for kakao는 달리기게임의 형식을 보이는데요. 스테이지별로 달리면서 아이템들을 먹는데 장애물이나 끊어진 길은 화면을 터치하여 넘으면 됩니다. 단순해서 몰입도가 높은 편입니다.



짱구는못말려 for kakao는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도록 만들어져서 UI가 단순하고 직관적이입니다. 그래서 어렵지 않게 짱구는못말려 for kakao를 즐길 수 있어요.짱구는못말려 for kakao는 짱구을 시작으로 유리, 흰둥이, 훈이등등 친근한 캐릭터들 덕분에 친한 친구를 만나 기분이 들게 됩니다.



짱구는못말려 for kakao는 카톡베이스 게임이기도 해서 카톡 기능을 이용한 친구초대, 랭킹, 선물함등을 아기자기하게 잘 꾸며 게임 친화력이 높은 편입니다. 짱구는못말려 for kakao는 업적과 캐릭터 선택, 강화시스템을 운영하고 있어 모바일게임을 해 본 게이머라면 더 쉽게 즐길 수 있습니다. 



카톡게임이니 친구초대를 통해 보상을 받으면서 시작하는게 좋습니다. 그리고 초반에는 친구부르기를 활용해 캐릭터를 모으는 것도 중요한 팁입니다. 같은 캐릭터를 부르면 업그레이드가 되거든요.ㅋㅋ



그렇다고 너무 만만하게 여자게임 짱구는못말려 for kakao를 보면 안됩니다. 초반에 두번째 스테이지까지는 투토리얼 성격이 강해 난이도가 낮지만 스테이지가 올라 갈수록 난이도가 높아져 은근 뽐뿌하게 만들죠.



골인지점에 빨리 가는게 능사는 아니니 초반에 조작에 익숙해지는게 유리합니다. 그리고 밟아서 터트리는 것은 근처만 가도 되니 너무 정교하게 포시셔닝을 할 필요는 없어요. 



왜나면 여자게임 짱구는못말려 for kakao는 적이나 못판등 방해물에 부딪힐때마나 생명력(하트)가 1개씩 감소하는데요. 짱구는못말려 for kakao는 초반에 하트가 2개가 주어지기 때문이죠. 사실 2개는 좀 부족한것 같아요. 5개면 좋지만 최소한 3개로 시작하게 했으면 하는 아쉬움도 남습니다.



점프도 캐릭터에 따라서는 좀 어려워지는 부분도 있거든요. 그리고 골인지점을 향해 달리면서 못판등 각종 방해물들을 피하는게 재미있으면서도 난이도에 따라서는 현질의 유혹을 강하게 느끼게 됩니다.



물론 자석이나 장난감 로봇과 같은 아이템들의 도움으로 높은 난이도에서도 견딜 수 있게 해주기도 하지만요.ㅋㅋ



그리고 짱구는못말려 for kakao는 캐릭터를 강화해서 보다 다이나믹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어 난이도가 어렵다는 말에 움찔할 필요는 없어요. 그리고 업적 버튼을 수시로 확인해서 코인 및 다이아등의 보상을 챙기면서 게임을 하면 보다 효과적으로 스테이지를 달성할 수 있어요.



짱구는못말려 for kakao 이벤트


짱구는못말려 for kakao를 즐기면서 친구초재 이벤트로 다이아몬드20개에 도전해보세요.ㅋㅋ 귀여운 짱아와 흰둥이를 득템하면 더 신나겠죠.



짱구는못말려 for kakao를 한판 즐기는데 초코비가 1개 필요해요.ㅋㅋ 친구1명을 초대할때마다 초코비 1개도 받을 수 있네요.



짱구는못말려 for kakao는 스테이지 클리어 방식으로 즐기게 되다보니 은근 스테이지의 끝을 빨리 해보고 싶어지는 욕심이 생기게 됩니다. 스테이지별 미션과 클리어 달성률보다는 스케이지 클리어에 만족하면서 즐기지만 좀 더 익숙해지면 스테이지 달성율을 퍼팩트하게 만들고 싶어질 겁니다. 귀여운게임 짱구는못말려 for kakao 한판 어때요.

짱구는못말려 for kakao 다운받기

[관련글]

캐주얼게임 사우전드 메모리즈 데이터인계가 가능한가? 서유리의 묘한 목소리가 담긴 캐러링크RPG

액션게임 메탈슬러그 레볼루션 공략전 사전예약!! 코스프레 전문팀 레브와 리꼬와 오락실게임을

좀비게임 액션스타 G for kakao 빠른 공략을 위해 사전등록~~ 슈팅게임으로 스트레스 확~~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