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

EXID 직캠보다 더 리얼한 3분짜리 동영상!! EXID 하니와 함께 위아래 심쿵버젼이 심장을 쫄깃하게

by 핑구야 날자 2015. 2. 18.
반응형

EXID 직캠보다 더 리얼한 3분짜리 동영상 풀버전을 봤어요. EXID 하니와 함께 위아래 심쿵버젼이 심장을 쫄깃하게 만드는거 있죠. 갑자기 대세 걸그룹이 된 EXID의 위아래는 들을수록 중독이 되고 볼수록 정신을 혼미하게 만들어요. EXID 직캠보다 더 리얼한 3분짜리 동영상을 보면 더 그렇답니다. 여러분은 어떠세요, 사람팔자는 모른다더니~~ EXID를 두고 한말인 듯~~ 주목받지 못했던 곡이 뒤늦게 떠버린 경우는 간혹 있기는 한데요. EXID 위아래처럼 걸그룹의 노래가 뒤늦게 화제의 곡이 된 것은 보기 드문일이죠. HOT한 걸그룹 EXID가 유플러스와 합작한 위아래 심쿵버전을 공개했어요. 그럼 어디 한번 볼까요.



EXID 직캠보다 더 볼게 많은 동영상


EXID의 위아래는 역시 위아래를 연상시키는 춤동작이 핫이슈인듯 해요. 따라하기 쉽고 재미있으니까요. EXID 직캠보다 더 리얼한 3분짜리 동영상의 제목속에 심쿵버전이라고 되어 있는데요. 동영상을 보면 심장이 쿵쾅된다는 의미일겁니다. ㅋㅋ 동영상 보시면 이해가 되실겁니다.




EXID 직캠보다 더 리얼한 3분짜리 동영상 심쿵버전은 EXID와 유플러스가 합작한 동영상으로 다른 동영상과는 달리 끝까지 볼 수 밖에 없어요.ㅋㅋ 제 맘 아실겁니다.ㅋㅋ



특히 EXID 직캠보다 더 리얼한 3분짜리 동영상 속에는 야시시한 화면도 담고 있어 순간 동공이 확대가 되는 거 있죠.ㅋㅋ EXID의 중독되는 댄스와 함께 LTE보다 4배나 빠른 유플러스의 3BAND LTE-A에 대한 설명이 귀에 쏙쏙 들어 온답니다.



왜~ EXID가 유플러스의 모델이 되었을까?


핫한 걸그룹이라도 모두 0순위가 될 수는 없죠. EXID의 위아래는 유플러스가 3BAND LTE-A로 타바대비 2배나 빠른 업로드속도가 잘 전달되기 때문이죠. 그리고 LTE와 비교해서 4배가 빠른 3BAND LTE-A도 마찬가지구요. 위-업로드 아래-다운로드~~ 위아래~~ 업로드다운로드 ㅋㅋ



3BAND LTE-A 정말 빠른지 속도 측정을 해보니


기술적으로 설명하면 유플러스의 3BAND LTE-A 주파수는 2.6GHz 광대역 전용 주파수를 사용하지만 타사의 경우는 기존 LTE주파수를 확장해서 서비스를 하기 때문에 기본적으로 출발점이 다르죠.



유플로스의 광대역 전용주파수 2.6GHz는 20MHz 2개로 구성되어 다운로드 업로드 2배속도를 제공합니다. 반면 타사는 1.8GHz로 유플러스와 물리적인 차이를 보일 수 밖에 없는 구조입니다. 이젠 유플러스가 빠른 이유를 알겠죠.



EXID 직캠보다 더 리얼한 3분짜리 동영상을 좀 더 빨리 다운로드 받고 친구들에게 빨리 전달할 수 있다면 더 좋겠죠. 영상이 크면 클수록 속도차이는 진가를 발휘하겠죠. 현재는 LG전자의 G플렉스2만이 3BAND LTE-A를 경험할 수 있는데요.



그동안 LTE, LTE-A(광대역), 광대역 LTE-A X3순으로 빠르게 변해왔는데요. 당분간은 3BAND LTE-A로 사용하게 됩니다. 이젠 1GB영화 한편을 다운로드 받는데 27초 밖에 걸리지 않으니 대단하죠. 



물론 타 통신사별도 마찬가지지만 3BAND LTE-A의 속도는 지역이나 시간대에 따라 차이는 있을 수 있어요. 지난 주말에 유플러스 통신으로 개통한 G플렉스2에 속도측정어플 벤치비로 속도를 측정해 보았습니다.



다운로드 속도가 무려 269.9Mbps가 나오는거 있죠. ㅋㅋ 1Mbps는 1초당 7백자의 한글이 적인 A4용지 90장을 보낼 수 있는 속도입니다.



EXID 직캠보다 더 리얼한 3분짜리 동영상에서 유플러스 3BAND LTE-A가 타사 대비 2배나 빠르다는 걸 잘 표현한 가사는 『자꾸 위 아래로 빨라지는 나』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참고로 3개의 주파수를 하나로 묶어 서비스를 하기 때문에 3BAND LTE-A라고 부릅니다. 서로 다른 주파수를 하나로 묶는 기술을 주파수통합(C.A : Carrier Aggregation)이라고 부릅니다. C.A기술로 주파수를 대역들을 묶을수록 속도는 더 빨라지게 되죠. 따라서 가장 넓은 주파수 대역을 가지고 있는 U+가 가장 빠른 LTE속도를 내게 되는 겁니다.


EXID뮤직비디오 3BAND LTE 영상공유 이벤트


EXID 하니는 과연 키스를 몇번 했을까? 꽤 흥미진진한 이벤트가 진행중입니다. 오는 3월23일까지 진행합니다. EXID를 좋아하는 팬들에게는 EXID친필싸인을 받을 수 있는 행운도 기대할만 합니다. 동영상은 맨 위에 있는 거구요. 아래 연결한 이벤트페이지에도 있어요.



EXID Special 뮤비를 보고 공유하면서 EXID 하니의 키스횟수도 맞춰보세요. 다양한 선물를 얻을 수 있는 행운도 놓치지 마시구요.

EXID하니의 키스 횟수 맞추기 이벤트

[관련글]

지플렉스2 모델누나보다 더 강렬한 매력을 가진 G Flex2!! 오래가는 배터리이외에 추천기능과 단점

샤오미 미5(Xiaomi Mi5)와 HTC 닮은꼴이지만 가성비 인정!! 아치폰으로 겔럭시노트 엣지2를 보여주더니

아이폰6의 단점2가지!! 아이폰6의 불편한점을 해결할 수 있는 대안은 있지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