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료어플App

몽키3뮤직의 아이돌투표 서비스 아이돌스타차트!! 몽키3뮤직의 단점과 국내최저가 천원보다 싸다 이벤트

by 핑구야 날자 2015. 3. 27.
반응형

최근 국내 아이돌의 인기 순위가 궁금하다면? 몽키3뮤직에서 새로이 선보인 아이돌 인기투표 서비스가 한참 진행중입니다. 몽키3뮤직을 사용하면서 느낀 아쉬움과 국내최저가 천원보다 싸다 이벤트에 대해 소개하려고 합니다. 스마트폰으로 음원을 구매해서 듣는 분들에게는 아무래도 다운로드 금액이 제일 관심사가 아닌가 싶어요. 몽키3뮤직에서 MP3다운로드를 받아보신 분들은 얼마나 저렴한지 알텐데요. 『최근에는 천원보다 싸다』이벤트를 통해 더욱 저렴하게 음원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답니다. 이런 기회가 올때 그동안 금전적인 문제로 망설이던 음원을 받아 두면 좋을 것 같아요. 그리고 아이돌스타차트를 통해 좋아하는 아이돌스타의 순위도 확인해보면 재미있을 것 같아요.



몽키3뮤직 서비스는 만족할만한가?


몽키3뮤직은 연예기획사 싸이더스HQ가 속한 iHQ를 모회사로 두고 있습니다. 싸이더스HQ의 소속 배우로는 김우빈, 장혁, 김유정, 김소현, 엄기준 최근에는 2AM의 임슬옹을 영입하며 많은 연예인이 활동하고 있습니다. 사이더스에서 운영하고 있는 몽키3뮤직의 음원서비스는 앱과 웹(바로가기)의 메뉴의 배열이 좀 달라요. 몽키3뮤직은 아이폰이나 안드로이드폰 모두 사용할 수 있어요. 앱스토어나 구글플레이에서 몽키3뮤직을 조회해서 설치하며 됩니다.




몽키3뮤직앱은 업그레이드를 통해서 심플하게 바뀌었어요. 메인화면의 최신앨범으로 신곡을 빠르게 들을 수 있고 몽키3차트에서는 실시간차트와 일간차트 그리고 주간차트로 인기곡을 바로 확인하여 들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아래에 아이돌스타차트가 있는데요. 현재는 안드로이드에서만 제공됩니다. 아이폰은 현재 앱스토어 심사 중이며, 빠른 시일 내에 업데이트 예정이라고 합니다. 투표를 통해 공정하게 순위를 정합니다. 앱에서도 투표가 가능하구요. 맨 아래에서 웹으로 투표했던 부분으로 설명을 할께요.



몽키3뮤직에서는 음원제공이외에도 싸이더스HQ 스타들의 근황, Y-STAR 연예프로그램 스타뉴스의 소식들을 만나볼 수 있어요. 볼거리가 풍성해졌죠. 그리고 뮤직비디오를 통해 보는 음원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요.



그리고 음원을 듣고 사용자들이 공유를 할 수 있는 커뮤니티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음원으로 서로 소통할 수 있는 특별한 음악공유 서비스로 카카오스토리, 카카오톡, 페이스북 그리고 트위터로 공유도 할 수 있답니다.



분위기에 따라서 듣는 음악도 다른데요. 몽키3뮤직에서는 추천테마를 통해 다양한 카테고리로 음원을 제공하고 있어요. 예를 들면 새벽에 생각나는 노래를 선택하면 아래와 같이 잘 어울리는 노래들을 선곡해줍니다. 괜찮죠.



몽키3뮤직의 아쉬움이 있다면


몽키3뮤직이 앱을 업그레이드하면서 많이 좋아졌어요. 심플하고 큼직한 배너들로 접근성이 좋아 이용하기 편하답니다. 다만 아쉬움이 있다면 홈화면 하단에 있는 장르별 메뉴를 상단에 별도로 만들어 주면 좋겠어요.



K팝스타4를 즐겨 듣고 있는데요. 개인적으로는 케이티김을 너무 좋아해요. 그런데 이벤트성으로 카테고리를 만들어 주었으면 좋을텐데 하는 마음입니다. 물론 몽키3뮤직에서 케이티김을 조회하면 노래가 나오지만요.



몽키3뮤직 MP3다운로드 얼마나 저렴한가?


몽키3뮤직에서 『천원보다 싸다』프로모션으로 통해 최대 57%상품할인과 3,000원 추가할인의 혜택을 받을 수 있어 관심집중입니다. 방법은 간단해요. 몽키3뮤직 TV광고를 보거나 몽키3뮤직 음악상품구매페이지에서 광고 영상을 봅니다.



그리고 영상속 쿠폰코드 『천원보다싸다』를 입력하면 3,000원 상당의 쿠폰이 자동 발급이 됩니다. 쉽죠.~~ 물론 몽키3뮤직에 먼저 로그인을 해야겠죠.



쿠폰코드 입력란에 뭘 입력해야 하는지 금방 알수 있죠.ㅋㅋ 『천원보다 싸다』 휘리릭~~ 입력을 했어요. 그러자 3,000원 추가할인 쿠폰이 빠방~~



쿠폰코드를 입력하고 3,000원 쿠폰만 주면 정이 없죠.ㅋㅋ 추가로 최대 57% 중복할인이 가능한 혜택을 누릴 수 있어요. 여기에 스마트폰 무한다운 월500원과 음악감상+MP3 30곡 다운로드 월900원등 7종 상품을 국내최저가로 이용할 수 있어요. 헐~~



대박 이벤트네요. 7종 모두를 살펴보니 정말 저렴하죠. 3,000원 쿠폰으로 뭘 구매할지 고민이 되는군요. 음악감상+ 스마트폰 무한저장이 제일 마음에 드네요. 최고할인율 57%로 3,500원인데 이벤트로 받은 3,000원 쿠폰을 이용하면 단돈 500원이잖아요.


몽키3뮤직의 천원보다싸다 이벤트


내가 좋아하는 아이돌의 인기투표결과는?


몽키3뮤직에서는 음악을 다운로드 받고 듣는 재미이외에 아이돌 인기투표서비스인 『아이돌 스타차트』를 운영하고 있어요. 매주 월요일부터 일요일까지 몽키3뮤직을 참여하신 분들의 투표로 진행이 되는데요. 중요한 것은 Y-STAR 『생방송 스타뉴스』에서 매주 화요일 오후 5시에 확인을 할 수 있답니다.



이미 자신이 좋아하는 아이돌을 투표하신 분도 있을겁니다. 투표하는 방법은 몽키3뮤직 홈페이지와 모바일앱 『아이돌 스타차트』에서 진행을 합니다. 위에서도 말했지만 Y-STAR 『생방송 스타뉴스』에 소개되는 공정성 있는 차트입니다. 



몽키3뮤직의 아이돌스타차트를 보니 역시 대세 EXO가 1위를 하고 있네요. 자신이 원하는 아이돌그룹을 조회해서 쉽게 순위를 확인할 수도 있어요.



Y-STAR 『생방송 스타뉴스』에 소개되는 차트라서 그런지 투표를 하려고 하니 본인확인 절차가 있어요. 공정성 확보를 했으니 결과도 신뢰할 수 있겠죠. 위아래의 EXID를 투표했어요.ㅋㅋ 그러고 보니 EXO와 EXID는 EX로 시작하네요.ㅋㅋ


아이돌스타차트 현재결과보기

결과는 3월31일에 Y-STAR 생방송 스타뉴스에 몽키3뮤직을 통해 추첨한 아이돌스타차트의 결과가 방송된다고 하니, 본방사수!! ㅋㅋ 


몽키3뮤직을 이용하면서


같은 음원인데도 몽키3뮤직에서 다운로드 받을때 더 저렴해서 좋습니다. 앱을 업그레이드 한 후에 사용하기 편해서 더욱 좋구요. 이왕이면 저렴한 음원사이트에서 듣는게 좋잖아요. 한곡에 500원이니까요. 더구나 『천원보다싸다』이벤트를 통해 더욱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으니 놓칠 수 없죠.



몽키3뮤직의 원하는 음악을 저렴하게 다운로드 받고 듣는 즐거움에 추가로 『아이돌스타차트』서비스를 통해 새로운 재미를 주고 있어요. 특히 Y-STAR 『생방송 스타뉴스』에 소개되는 공정성 있는 차트라 매주 기대가 됩니다. 



아이돌스타차트와 천원보다싸다로 더욱 인가기 많아질 몽키3뮤직은 사용자들이 좋아하는 음악을 공유할 수 있어요. 그래서 음악을 즐기는 폭을 좀 더 넓히게 되어 유익했습니다. 



음악을 자주 이용하는 분들은 이번에 몽키3뮤직에서 음악상품을 국내 최저가 (300원~)로 이용가능한 이벤트를 활용하면 어떨까 싶어요. 그리고 국내 음악사이트에서 최초로 시행되는 아이돌스타차트 서비스에서 EXID 투표를 부탁해요. 펜이거든요.ㅋㅋ

[관련글]

사운드바LAS750M의 멀티룸과 홈씨네마모드로 홈씨어터와 같은 서라운드 사운드 즐기는데 아쉬움

최신이어폰 피아톤 MS100 BA 후기-기대이상의 사운드와 매력의 레드컬러로 휴대성이 좋은 이어폰

로지텍 X300 모바일 무선 스테레오 스피커의 사운드 음장확장을 위한 프리미엄 디자인 선물용 추천해요

반응형

댓글